목요일, 12월 31

음주와 데이트

타라 Nieuwesteeg으로

바로 이곳에서 음료를 마우스 오른쪽 수평으로 수직으로 하나의 친구를 차례 도울 수있습니다.

사랑이 세상을 만드는 '한판 붙어 보자, 술 좀 쉽게 찾을 수를 사랑합니다. 그래서, 이번 주, 난 당신을 liquoring의 궁극적인 성공을 가지고 갈 수있는 몇 가지 좋은 장소를 선택하신는 (와) 화끈한 데이트가 기선을 잡았다. 이 귀하의 크리스마스 선물이라고 생각 - 내 집이 당신에 이르기까지. 언제 마지막으로, 자루에 소울 메이트받을 수 있나요 나이트 워치에 감사해야합니다.

마이 - 카이 :이 포트 로더 데일에 고정합니다 (1956 년 이후!)와 엘비스 - in을 - 하와이 폴리네 시안 문화 서핑의 메카. 그것은 좋은 장소를 관광객이 가지고 좋은 곳이 당신이 그를 또는 그녀가 당신을 믿었로 모두 멋진 교양하는 트릭을 원하는 날짜를 데려오려고.

마이 - 카이,하지만 표시줄 영역을 모두 자체로 굉장한 일이 많이 (선물 가게, 폴리네 시안 쇼 무대에서 화재가 댄서, 무성한 열대 정원과 야외 식당)있다 : 그것은 디즈니를 타고와 야외 바처럼, 다 싸서 훌라 치마했다. 전체가 낮습니다 - 천장, 습기 - 냄새, 그리고 해상 장식과 draped : 물고기가 그물, 생명 preservers, 풍화지도, 밧줄, 사다리, 그리고 배럴. Busty figureheads 벽에서 손짓으로 부르다, 당신은 현창을 통해서 볼 수 - 엿볼 야외 장면을 창문처럼. 한편 구석에 긴 머리 친구 기분이 재생 서 - 좋은 섬 음악을 자신의 일렉기타 내 최근 방문하는 동안, 작은 깜박거리는 램프 크리스마스 조명 달리 어두운 방에서 섬광.

내 친구 수염과 우리의 메뉴가 깨졌어요. 내가 ""와 "중간"알코올 음료; 비어드가 오른쪽에있는 ""강한 바렐 o '를 쫒는 럼 가벼운 스캔을 시작 하더라구. 저기 juleps 럼, 다이 커리 있었고, 뭔가 "상어에 의해 물린"(설명 전화 : 빠른 수영을위한 최고의 희망). 비어드 "주름진 해골"(설명을위한 선택 : 위험하고 치명적인) 그리고 표준 피나 콜라다에 대한 정착. 요르단, 우리 로선, 말많은 바텐더, 표준 치앙마이에서 - Kai에 교복 - 비키니 가기 짧은 사롱, 그리고 꽃이 그녀 곱슬곱슬한 갈색 트레스에 - 입은했고 빛의 속도로 우리의 음료를 역임했습니다.

"너희들은 행복한 시간을위한 와서해야한다"고 말했다. "7 시예요 매일 5시 30 분. 하프 가격 술. "이미 우리가 음료를 내려 slogging 우리가했다. 이후에 설탕을 서두 르에서 내 불안감 속에서, 내가 정신적으로 메모를했다. 그녀는 그녀의 비키니를 가기 철수 일시 중지 약간, 그 아래로 내려오는 유니폼과 유방 사이의 골짜기에 철수에 대한 악명이됐다 지적했다. 웨이트리스가 지속적으로 수행해야합니다 수정, "마이 - 카이 터그,"요르단 우리 얘기라고합니다.

"온천"버드는 말했다.

난 중간와 채팅을 시작한 세 사람은 비어드가 "인터넷"에 대한 언급하기 전에보고 근처에 앉아있는 (그리고 이후 그의 전화 약물의 그림 썩은에서, 모피 - 집없는 사람 실제로 내 술을 약간 닮은 사람이 직면 공개 파트너가). 그는 거기에 그의 작은 아들이 함께했다.

"내가 여기있는 이유는 그것 마이 - 카이 오라"고 말했다. "거기에 다른 사람처럼 아무것도."

난 약간의 금발 머리 꼬마으로 향했다. "여기서 뭐하는거야?"

"난 그냥 공연을했는지,"범인은이 문제 - factly했다.

"그는 화재 댄서인데,"요르단, 아이에게 물 한잔을 제공 interjected.

"힘들어?"나는 묻는다.

"아뇨 - 즐기세요!"고 말했다.

그의 아버지는 그의 전화를 꺼내기도 날 꼬마 화재의 스틱을 휘두르면서, 양쪽에서 조명의 동영상을했다.

"와우"나는 정말로 감동했다. "그건 내 최초의 공연,"아이가 말했다됐다. "나는 이제 더 나은거야."

내가 내 자신의 테이블을, 요르단과 턱수염을 반환 flirtatiously 스포츠의 장점 관찰과 턱수염에 대한 럼, 그것이 정확하게 어떤 소리입니다 바렐 o '를 다우닝했다 주장했다.

"내가 한잔 갖다 줄까?"내가 물었다.

조던은 그녀의 주장 도를에서 되돌림, syrupy 부드러운 몸매 치앙마이의 달콤한 무언의 노래 - 카이 바텐더의 목소리. "물론"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바로 그 순간에, 난 깨달 : 완벽한 데이트 마이 카이 자체와 관계없이 어떤의 특별한 친구를 함께 가지고있습니다.

트리나 : 트리나, 아틀란틱 호텔의 품격 Oceanfront 바, 추상 미술과, 어두운 목재 가구, 소규모 라운드 테이블, 복고풍 - 크롬 의자, 봉제 야외 테라스 좌석이 꾸며져있습니다. 조심스럽게 준비 술병 모음 뒤에 전시되어있습니다; 거대한 금색 화환 festively 대형 벽 거울에 달려있습니다;하고 매끈한 바디 라인, 예쁜 소동 주위 웨이트리스. 나와 내 친구, 수염과 팬시, 하나의 고상한 테이블에 자리했다. 세련된 멋진 드레스 바지와 신발을 입고, 수염도 자신의 적 - 현재 뉴욕 양키스 모자를 벗고 방해했다.

내가 고민하고 맛있는, 비록 난 보통 내 사랑, jalapeño - 마티니 칵테일을 주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Pomarosa, 석류 - 및 - 데킬라 칵테일 들리는 그 매운하지만 여전히 달콤한 복숭아가 관리합니다. 그것은 잠시 후 좀 많이했지만, 환상적 소설은 처음이다. (예, 우리가 여기 와본. 우리에게 기회와 마찬가지로, 그들에 구멍을하지 않고 구두를 신는 거라고하고 확인을 우리는 부자가 될 건지 yachties 대신에 빈민 구제 작가의 척?)

멋진 장소와, 마티 진짜 속물 "에 대한 감동 때문에이 중 하나의 진 밀러와 함께 몇 곳에이다,"멋진했다.

"그들은 리츠이나 W.에서"도 않아

"당신이 여기 데이트 걸릴까요?"나는 소년 물었다.

"물론,"버드는 말했다. "아마 4 또는 5 날짜입니다. 바다로 나가 그들을 '가지고'몇 잔 그들을 사면, 그리고 그들에게 의무가있을거야 - "난 눈썹을 치켜.

그를 악마의 눈을 준 바 걸어. 바텐더 어두웠고, 슬림 머리, 그리고 이국적인 날 "자기"라고 방식 체인 금연 식당 종업원이라는 것 - adorably 달콤한 음색을 제외하고.

"당신이 최고의 술은 뭐야?"내가 물었다.

"Cubeltini 인기가 많습니다 - 오이, 민트, 사탕수수, 시럽, 라임, 그리고 보드카,"그녀는 말했다. "그것은 여기 바텐더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사실 최근의 음식과 와인 대회에서 1 위를 차지했다. "

시간으로 내가 다시 내 책상, 우리 친구의 늪에 도착했다있어, 우리는 재미를 사람과 논평을 실행을 제공하는보고했다. 마치 다른 고객으로부터 우리를 혼란에, 우리는 바텐더를 움켜 잡 더니 좀 마셨어 Cubeltini 샘플 들어온게야.

"오 이런, 액화 오이 마치,"멋진 recoiled.

"내 것은,"전체 샘플을 마셨어했다 비어드, 그 순간은 멀리 평범한 구식 beer.The 우리 그룹의 막내 아기의 얼굴과 갓 21 세 주문했다,했다.

"내가 좋아하는 것"이라고 빗대고있다.

우리가 알고 있던 그 다음엔 그가 술집에서 전체 유리 명령을 원하신다면 마찬가지로 빨리 swigged.

"흥미로운 것들을 청할 수있습니다,"그의 남자 친구가 중얼 거 렸.

음, 확실히 트리나 ritzy 장소 휴지통을,하지만 난 그를 멈추지 않을했다. 저요, 제가 가지러 난리에요, 3 참여거야 - 한 술 ...에 대한

비프 바 & 그릴 : 저기 Himmarshee 스트리트 날짜 여전히 (즉, 감동으로 가져 수용에 대한 몇 가지 위치는 아직 같이 잤어)가있다. 비프 승인 나이트 워치 스탬프를 가져옵니다. 왜? 그것은, 금 -은 신성하게 빛날, 문 밖 벨벳 로프를 거울 거짓 독점에 대한 (보너스 포인트), 가죽 시트, 그리고 멋진 안경을 낮은, 섹시 조명, 빛나는 촛불, 무거운 붉은 커튼, 벽 sconces을 자랑합니다. 더 중요한 것은, 그것을 3 개 가지고위한 하나의 칵테일 (맥주, 하우스 와인, 그리고 전화 - 그것을 우물) 화요일 토요일, 5 ~ 9시 본론 열망을 통해, 난 금발 머리, 호리호리한 바텐더를 소환해 조사했다. 그녀는 무거운 아이 라이너했다 형태로 밖으로 꾸며져되었다, 피팅 모든 흑인 앙상블.

"한 날짜를 가지고 장소를 필요로 말해, 휴지통, 가서 활용 ...," 내가 시작했다.

"우리는 하나의 음료에 대한 그래서 내가 이렇게 말하리 3가 그 좋은 장소입니다,"그녀는 wryly했다.

"그 누구도 여기 이러냐?"나는 순수했다.

"책임 바텐더로서, 누설할 수 없다"고 말했다. "하지만 그들은 전체거야 - 음료를 출시했다. 3 음료 어떤 사람들은 술에 취한 것이지만, 다른 분들에게도 더 할 수도있습니다. "

"어때?"나는 억센 비어드, 누가 볶음 빨대 음료에 벚꽃이 창자를 빼내다 사용 있었다고 지적했다.

"그는 몇 가지 더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 후 한 줄,"버드 나 투덜 댔어요.

우리가 볼 것인 지에 대해 그. 나는별로 그 이후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기억이 안 감안, 수염에 대한 포기가 : 그는 그것이라고.

Abrazos Woman 765 personas en una ho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