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5월 29

매력적인 여성에 의해 위협당하는되지 않습니다해야하는 이유

그 중 하나의 비밀은 그것의 가장 큰 장애물을 향해 접근하고 매우 매력적인 여성이 남자는이 사실을 그들은 그들에 의한 위협합니다. 사람이 듣는이 여자는 것처럼 다른 모든 여성과 수 없다는 것을 그들에 의한 위협을 이유로, 그는 아마도 그 논쟁에서 아직 믿고 그것과 그의 두려움을 제거하는만으로는 그 여자와 모임에 접근합니다.

그러나, 진짜 이유를 이해하는 남자가 아니다 아주 아름다운 여성을 증명해야합니다에 의해 위협당하는가 매우 효과적인 방법이 동일한 느낌을 제거합니다.

그래서, 다음은 3 개 주요 이유가 대화를 두려워 해선 안돼 아름다운 여성 :

1. 그러나 종종 간과 분명한 사실은 그 매력적인 여성이 그리 드문 희귀하거나합니다. 어떤 클럽이나 술집에 갈를 찾을 수 수십개의 여성은 매우 매력적이고 쉽게 자격은 모델이나 배우합니다. 그래서 ... 아름다운 여성이 부족합니다. 희소는 무엇입니까 아름다운 여성과 동등하게 아름다운 인격합니다.

2. 기억하세요 - 당신은 한 여자의 아름다움은 무엇 겁을 먹으하지만 그녀의 태도를합니다. 여자의 고급스런 운반 방법이 자신을 피하는 눈 접촉, 그리고 도보로 머리를 높이는 무엇이 그녀를 우연히로 비우 호적, 불행, 그리고 다른 비교가되지 않는합니다.

3. 몇 아름다운 여성을 충족하는 경우, 그렇다면 그들의 성격과 일치한다는 걸 잘 알고 그녀의 아름다움은 확률이 매우 낮다고합니다. 사실, 대부분의 많은 여성들이 부당한 그렇지 않으면, 천박, 높은 유지 보수 및 다른 사람과 시간을 보내는 것 가치가 있지 않는다. 그리고 이것은 사실 둘 다 남녀합니다.

이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글쎄, 왜냐하면 그 사람들이있는 이유 중 하나는 그들의 생각에 의해 위협당하는 아름다운 여성이 여성들은 경건한 생물 그리고 그들은 그 경건한, 뛰어난 문자를합니다. 하지만 이것은 보통의 경우없습니다.

4. 많은 사람이 믿는 아름다운 여성은 "밖의 리그합니다." 이 믿음이없는 재단에서 실제 생활합니다. 오래 걸리하지 않습니다 및 통보로 주위를 둘러 날짜와도 관계를 얼마나 많은 사람들에게 아름다운 여성은 육체적으로 그리고 다른 평범한합니다. 그래서 ... 은 "꺼져 내 리그"인자가 없다 조치를 취할 변명, 그리고 하나를 포기해야합니다.

그래서, 언제든지 접근하고자하는 아름다운 여자를보고, 기억 위의 점, 현실 그리고 그녀가가 될 수 있다고 모든 것을 흥미를 증명하기 전까지를하지 않는 한 그녀는 다른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당신의 두려움을 많이 제거하는 그녀의 접근합니다.

Est-il s�r de la date de votre mat�?
Quick Test Drug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