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10월 1

온라인 찝쩍대는건 - 새로운 예술 양식

온라인 "벽돌과 박격포"유혹을위한 작업을 유혹 같은 것들을 작품의 모든 관계는 많은 성공적인 유혹에서 시작됩니다. 유혹이되고 OTT없이는 신뢰를 돌아다니며 필요한 예술이다. 만약 당신이 너무 멀리 있으면 멀리 가지 마, 그녀는 "칙칙한"그녀는 당신이 레이블을 것이다 "wimpy"레이블을 것입니다. 그래서 내가 어떻게하면 사이의 절반 지점을 방식으로 달성 할 칙칙한 및 wimpy 그리고 그것을 어떻게 온라인으로 눈을 마주치지이나 신체 언어를 사용하지 않고? 당신이 가진 전부 컴퓨터가 인터넷 연결 및 회원의 온라인 사이트를 사귀고, 그렇죠?

1. 재밌게 보내! 빛을 만나 참 마음을 즐겁게. 그녀가 당신에게 다시 이야기를 열망합니다. 유혹을 움직여서입니다.

2. 자신감 스며 나오게하다. flirts 성공적인 삶에 대한 긍정적인 전망했다. 당신은 "좋은"기분 요소를 전송해야합니다. 낙관적인 태도를 꿀 같은 여자 매력 파리로 붐빕니다.

3. 그녀가 ... 자주 그리고 진심으로 그것을 할 경의. 아무것도 그녀가 좋은 자기 자신에 대해 기분이 좋아져처럼 문을 엽니다. 만약 그녀가 당신을 칭찬 지불 그녀가 당신과 함께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인사 "감사합니다"원할 것입니다. 아니 자기가 떨어지고있을 마십시오.

4. 들어봐 ... 들어봐 ... 듣다. 집중해 무엇을 그녀는 말했다 적절한 질문을 부탁드립니다. 그녀를 열고 자신에 대해 이야기 해. 마치 그녀가 흥미 롭 그녀의 느낌과 확인은 당신이 그녀에 관심이있습니다. 놀라운 작품!

5. 무례하게 굴지 말고. 노골적인 성적 표현되는 유혹에 포함되지 않는 범죄를 복용하는 경우도 여자가 당신에게 응답하지 않습니다. 만약 그녀가 관심이없고, 내년 전망에 힌트 움직이면. 만약 당신이 기각을 많이 얻으면, 너는 아마 다른 방법을 고려해야한다.

6. 채팅 후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이것은 바로 거기에 당신이 선물에 대한 감사를 보내는 메모와 계급 그리고 유혹을 성공에 매우 중요합니다.

너무 빨리 진행하려고하지 마십시오. 유혹을 성공적인 관계를 첫 번째 단계입니다.

Le mariage a la sa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