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8월 27

새로운 연구 커플의 거의 4 분의 1을 찾습니다 온라인 메트로


제니퍼 LUDDEN로

친구는 오래, 부모의 도움과 동료와 사회의 최고의 중매업자왔다. 하지만 그들은 모두 인터넷에 슬슬 지쳐갑니다. 새로운 연구는 그 커플의 거의 4 분의 1이 온라인으로 만난, 발견하고 웹 곧 제 1 방법 미국인이 될 수 있습니다 예측은 친구를 찾으십시오.

마이클 Rosenfeld는 스탠포드 대학의 기술은 전화의 발명 이후 데이트 장면이 많이 놀랐 안 그러셨어요,하지만 그것도 비교되지 않습니다.

"전화는 쉽게 접촉에 있어야했고,"그는, "하지만 말합니다 진정 당신이 이미 알고있는 사람들과 함께. 당신은 전화 통화 누군가를 당신이 모르는 데리러 것이다. 그것은 어색 것입니다. "

하지만 Rosenfeld의 연구는, 미국 사회학 협회의 연례 회의에서 발표, 이들이 온라인을 연결하는 가장 자주 완전히 낯선 사람 - 인사조차하지 않는 친구의 친구입니다 찾습니다.

물론, 뉴욕의 심리학자 니콜 아담스 그들은 그 낯선 사람에 대한 정보의 큰 거래를 노출하기 때문에 정확하게 그녀가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를 사용했습니다.

"소득 수준, 인생 목표, 관심 분야, 좋아하는, 싫어하는 것,"그녀는 말합니다. "당신은 또한 담배에 진짜 미친 사람이 원하는 더 나은 용어 부족합니다."

아담스는 35이며, 이혼을 통해가는 동안 온라인 데이트되었습니다. 물론, 그녀는 말한다, 사람들은 가족과 친구를 신뢰 그녀의 모든 환경 설정을 고려하고 좋은 경기 시간 때우기 사용됩니다.

"하지만 아무도 정말 정말 제가 저를 제외한 다른 사람처럼 아는"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아담스 사람들에게 그녀가 자신의 사회 집단에서 발생 않겠다고 밖으로 도달할 수있게되고 사실, 연구에 의하면 웹 더 다양한 종교와 인종의 사람들을 연결하는 가능성이 높습니다 발견해서 기뻐.

그럼, 아담스 씨는이 아주 실용적 측면이 있습니다 : 웹 데이트 시간을 많이 절약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않는 경우에는 친구나 가족을 통해하더라도 아담스 그녀는 더 많은 고통을 가능성이 몇 가지 더 데이트를 통해서 부드럽게 그들을 실망시키지라고 설득하지 않는 사람을 만나게 스파크.

"반면에 온라인 데이트, 당신은 아무것도 가진게 그 압력"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아니 화학? 문제 없어요.

"그것은 같은거야 '다음! 감사합니다 많이, 진짜 있었. "

아야.

그러나 잠재적인 파트너의 작은 수영장이 더 중요한 해당 웹 연락처있을 수 있습니다. Rosenfeld는 동성 커플의 엄청나게 61 %를 발견 온라인 보자.

"그래서 인터넷을 열심히 찾아 뭔가를 찾고있다 모두에게 친구입니다"라고 말합니다. 당신은 1957 체비, 또는 흔히 몇 가지 특성을 가진 파트너 부품을 찾고 있는지 "그리고 그건 사실이야."

최근 듀크 대학의 한 연구 온라인 daters가 어울리지 않게하고 잘 교육을 백인, 일부 있기 때문에 적은 소수 집에서 컴퓨터를 가지고있다 찾습니다. 하지만 그 연구는 또한 웹은 온라인 액세스가 확장 계속 증가할 것이다 데이트, 그리고 예측 성공적인 커플 단어를 전파.

Rosenfeld 그것이 모든 사회적인 병폐를 완화다고.

"그것은 온라인으로 만난 사람들이 더 입에은 그들이 생각 별도의 이야기를했다 예전"라고 말합니다. "이것은 듯 조금 초라한과보기 흉한, 사람들이 더 훌륭한 말이라고 생각하는, 내가 술집에서 그들을 만났 사용되는 몇 가지 이유. "

바, 그건 그렇고 - 함께 식당 및 기타 공공 장소가있는 방 - 아직 커플에 대한 가장 가능성이 3 위를 만날 수 있습니다. 하지만 Rosenfeld 때 사람들과 이야기 말합니다, 그것은 밖으로 많은가 먼저 서로가 발생한 후 온라인으로 만난 버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