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4월 17

온라인 세계의 위험한 데이트

무료 Ugg 부츠 (단기 아니면 키 크고, 1 쌍 당 인 한도). 이 제안은 미국에서 사는 사람을위한 유일한 이유로 배송 가능합니다, 죄송 해요, 여러분,하지만.

온라인 데이트를하고 그녀를 위험으로부터 반환 원정대 이야기를의 흥분 braved 볼티모어 - 이번주는 용맹한 조안 알렌있다.

조안 : Match.com 내가 첫 데이트에 지난주에 갔다가 빨간색 - 깃발 신호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우선, 남자들이 "왜 결혼도 싫은 소리를 한적이로 아주 개인적인 질문을 물어? 당신은 아름다워요과 지능, "와"당신이 나에 대해 무슨 빨강 - 깃발 신호가 관찰? "이것이 우리의 첫 데이트이었고, 같은 날 인터뷰 느낌이었다. 나는 잃을 것이없는, 그래서 솔직히 그에게 대답했다. 난, "최초의 빨간색 - 깃발 신호 그냥 두 마티니했고, 그리고 전 당신의 음주에 대해 우려하고있을 것이라고 말했다."그의 대답은? "내 동생은 알콜 중독자입니다,하지만 나는 아니에요. 그리고 난 변하지 않아요. "말할 필요도없이, 내가 그를 다시는 듣지 못했다.

댄 : 날짜가 같은 소리를 완벽하게 밖으로 일했다. 나를 위해, 첫 데이트, 무엇에 대해, 이제 일어서서 우리 스핀을 줄 당신은 한 인터뷰 상황 : 누가 당신입니다. 당신이 뭘 알아 둘 필요 - 배운 나는 그의 질문에, 또는 당신, 라인 아웃됐다, 그렇게 생각 안 좋을 방망이를 오히려 길을 후 사귀어 왔고 그것보다 더 잘할 아니다 이 사람이 5 ~ 6 개월?

조안 : 언제 제 날짜에 대해서, 그녀는 그녀가 좋아하는 붉은 색을 몇 - 인터넷 데이트에 대한 플래그 표지판 : 결혼한 지 적이 남자, 사람들이 남자는 누가하는 것이라고 부하들에게 전화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내 친구 캐롤 말했 매우 중요한, 남성들이 전 배우자에 대한 부정적인 것들을 말할 필요하며 최고의 집으로 돌아갈 때 그 날로부터 귀하의 e - 메일과 그가 이미 온라인의 찾아 체크 같은 사람, 함께 지난 3,4 일 - 후 다른 여자와 채팅을했다.

지금 아가씨, 내가 좋아하는 것들 "의 노래를 조정합니다." "그 때, 그는, 그가 다시 전화를하지 않을 때 교활한 부정의, 단지 귀하의 계정 경기에서 만료, 그리고 나서 안하자 그렇게 나쁘지는 것. "

댄 : 그럼 나는, 그리고 내가 결혼 44 붉은 깃발을 걸어 본 적이 ... 그리고 당신도 마찬가지! 사실, 이러한 여성뿐이 적용됩니다. 그리고 여기에 몇 가지 : 누가, 표현의 관심과 지구의 표면에서 사라지게 작성 후 여성. 당연한 여성보세요. 여자는 남자의 여자 친구와 함께 취급할 수 없다. 여성은 당신 대단해하지만 그때 옷, 머리, 홈 - 숙녀 시작에 대한 의견을 떨어뜨리고 말, 남자 울퉁불퉁 수있습니다,하지만 우리는 그렇지 않아요 당신을 위해 금형에 찰흙 덩어리; 우릴 데려다 우리 자신이나 다른 곳에있습니다. 모든 단어 또는 몸짓 수요와 사과, 무료 저녁 식사와 페디큐어에 여자 누구 인식 slights 있지만 아무런 문제가 원자 폭탄을 떨어뜨리고 -, 그리고 전술된 옷, 머리, 가정에 대한 모욕 크기의 사과를 요구하는 경우, 우리는 정보가없습니다 wimpy 당하고있어 .

그리고 내가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 빨간 깃발로 적이 없다가 결혼을 건의합니다. 이것은 보통 사람과 결혼하고있는 사람에 의해, 그들은 바보 같은 실수를 깨달았 espoused입니다 이혼했는데 이제 "비참"개념은, 같은 멍청한 짓을들을 격려 회사 주변에있는 모든 사람을 사랑하는 사람을 포옹할 것입니다. 난, 당신과 내가 술을 너무의 결혼을 지적하는 결혼되는 단지에 대한 나의 존경스런 죠니는 생각합니다. 우리는 그렇게되지 않는다면 그리고 그 때 우리가, 그것을 한 번 모두가 결혼을한다면 누가 우리를 위해 모든 수준에서 최고입니다 그 사람이, 감정적, 정신적, 육체적, 영적 싶어요!

조안 : 아멘!

댄 콜린스는 말기 단일 40 - 뭔가 작가와 지역 홍보 받는다는입니다. 조안 앨런 지적 중매 extraordinaire 및 축하 싱글 "의 저자와 방법 사랑은 바로됩니다 : 소울 메이트 교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