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10월 1

왜 점수가 어려운가요?


데니스, 라이언, 밴쿠버 썬이

그랜빌 스트리트에있는 병목 바의 뒤쪽 테이블에서 여성은 긴 잠금 장치, 펑키 액세서리, 푹 빠져 있었 단 말이지 아름다워, 자연적으로 운동기구의 혼합의 클러스터이며 신중하게 입술 광택을 dabbed. 테이블이 자동지고, 피사체가 결국 잘하시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어둠 속에서 던져 돌처럼 가라 때까지 웃음 소리와 사려 반사 사이의 로터스 랜드 ricochets에 남자가 사랑을 찾는 불가능에 대한 대화.

"이것은 가벼운 문제가 아니다"조디 Derkson는 말합니다. "심각한 문제가 여기 있습니다."

이 밴쿠버 여성이 바로 daters에 대한 도시의 널리 감지 된 결점에 대해 볼륨을 말하는 회화 속기에서 설명합니다. (밴쿠버의 동성 연애는 전혀 다른 기사를 보증 기회와 도전의 자체 집합이 있습니다.)

많은 싱글 들어, 사랑의 먼 해안에 스테핑 돌 깨거나 누락되었습니다 - 감사 또는 초대 미소는 캐주얼 대화는 바, 레스토랑, 식료품 lineups 및 온라인 데이트 제안에, 거리 코너에 혼란스럽고 혼란 가능성 만 작은 수영장을 강타 .

"나는 문제가 여기 건지 모르겠어요"조디 Radu는 말합니다. 46에서 Radu 키도 크고 달콤한 미소와 섹시한 바위 세련된 스타일로 우아한입니다. Radu 한 번 결혼했다, 아이들도없고,, 음악의 가장 큰 예술가들과 매일 접촉 그녀를 가져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 경력이 없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삶에 만족입니다. , 지칠대로 지친 나쁜 가장자리, 아니 명백한 수하물 없습니다. 하지만, 진짜, 만족의 관계에 있어서는 - 연인, 친구, 파트너 - 차이가 있습니다.

미칠 일.

"나는 다른 사람하고 얘기하는거야, 온라인으로했던 모든 웹 사이트를 시도, 나도 수당을합니다. 나는 내 '유형'을 맞지 않은 사람에게 매력을 봤는데 : 어쩌면 누군가가 전화 안 좋은데, 아마 이메일을 잘하지, 아마 그냥 좋은 사진이 아니 었습니다. 아마 화학이 직접 거기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온라인 그녀의 모든 노력을 들어, 제로 호환성 결과가 발생했습니다. 종달새 어느 날 밤, 그녀는 Craigslist에 개인 광고를 게재했다. 다음날 아침 그녀는 대답 수십했다. 그녀는 이메일 연락처로까지 따라 갔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더 전에 그녀의 사진을 싶었어요. 그들이 본 후 자신의 사진 Radu가 그녀의 머리를 흔드는 인치 오기 시작. "사람들은 망상이었다. 밖에서 모양 60 세? 됐 거든. "

지난 몇 개월 동안 밴쿠버 잡지 이후 처음으로 이름 만 문서 "밴쿠버 남자는 빨아합니까?"( "예"라인 사이에 읽을 수있는 유일한 해답 이었어) 실행, 질문은 다음과 같은 밴쿠버의 데이트 장면에 매달려있다 막. 문서 실행도 전에 여성들은 불평, 잘했습니다. "내 친구와 나도이 일에 대해서 항상 이야기"Radu는 말합니다. 공식적으로, 그녀는 말한다, "나는 밴쿠버의 남자들이 최악 생각하지 않아요. 그들은하지만, 좀 더 나은 옷을 수 있습니다. "

그럼, 왜 밴쿠버의 사람을 만날하는 것보다 더 어려운 일입니까? 이 지역입니까? 그것은 데이트 장면이 수로와 금지 산으로 나누어 그 풍경로 협상하기가 까다 롭습니다있는 도시의 정체성의 일부입니까?

이 도시에 퍼져와의 거짓말보다 작업하기 전에 자전거에 노스 쇼어 (North Shore) 산을 파운드 새벽 6시에 일어나 약간의 좋은 아침 섹스에 대한 이월하기 위해 생물이 더 가능성이 조기 종료하는 방법이 있나요?

우리를 나누어 우리 민족 enclaves입니까?

이 계절 정동 장애, 집단 낮은 리비도입니까?

"밴쿠버의 성적 관심의 부족이있다"Derkson는 퉁명스럽게 말한다. Derkson은 밝은 미소로, 몸집이 작은 푹 빠져 있었 단 말이지, 격조입니다 : 손톱이 완료되며, 그녀의 머리카락이 두께 가득합니다. 그녀는 전화에 개인 groomer가있어 같은 표정인데.

47에서 Derkson는 아이가없고, 결혼 적이 - 나 그녀는 절름 거리는하게 위해 필사적이다. 그녀는 조금 더 따뜻함과 감각을 찾으면 행복 할 텐데. 약간 반응. "아무도 여기에 거리에 당신을 미소 없습니다! 사람들은 추위입니다. "

몇 년 전 플로리다에 살고있는 동안, 그녀는 거리에 남자를 수가 없었어요.

"나는 플로리다 라틴 문화가 정말 도움이 생각, 사람들은 따뜻한이며, 남자는 거리에서 당신을 미소. 그들은 당신을 찾고 있어요. 여기 사람들은, 그들은 당신을보고 자신의 머리를 돌리지 말아요. "

다시 밴쿠버에서, 그녀는 그녀가 거리에 사람이보고 웃고 때, 그들은 다시 미소 것이라고하고자합니다.

레이첼 폭스, 34 세 작가, 그녀는 살았 뉴욕, 같은 다른 도시에 사람을 만나는 그녀의 경험이 밴쿠버에 비해 매우 다른 말한다 : "수영장이 훨씬 더 크다고. 나는 매일 밤 데이트되었습니다. "

irreverent 하층 계급의 여자의 건강 특종과 Zooey 데스 채널 : 폭스는 사랑스럽고 소녀 - 옆에 느낌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여기 저해하고있다"라고 밝혔다. "우리는 ghettoized 아르, 우리는 뒤섞다하지 않고 풍경은 지역 사회에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38 세와 몇 년 동안 하나 사라 Stocksand은 그녀가 결혼과 아이들을 포함하여 전체 패키지를, 원하는 말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그녀는 또한 쉽게 밴쿠버 이외의 연결을 발견 : 그녀는 프랑스의 결혼식에서 그녀 가장 최근의 사랑의 관심을 만났습니다.

그녀가 병목에서 일하는 남성의 큰 번호와 접촉하지만, 그녀는 대부분이 나이가 결혼 찾습니다.

커밋 일부일처 관계의 역사를 가진 그녀는 더 많은 성공을 가지고 뉴욕, 같은 다른 도시에 비해 도전 밴쿠버의 데이트 문화를 찾습니다.

친구들도 힘든 시간을

론 리, 36, 밴쿠버에서 몇 년 동안 데이트 코칭 서비스를 실행 마케팅, 그건이 도시에서 연결을 만들기 위해 힘든 있다는 점에 동의합니다.

"밴쿠버는 북미에서의 현재까지 가장 힘든 도시입니다. 우리는 여기에 문화 데이트 없습니다. 에드먼턴, 토론토, 캘거리에서 사람들은 사회 측면에 대한, 그냥 커피 당신을 만나고 나오는 것을 훨씬 더 높은 기회가있다. 밴쿠버 그 데이트 메커니즘이 없기 때문에 사람들이 서로 물어되는데, 이는 어색입니다. "

남자들이 많은 그는 겁 할 밴쿠버 여성을 찾아 함께 일있어.

7 년 전 퀘벡시에서 밴쿠버에 온 세바스티앙 Lessard, 37, 위협 요인으로 증명 할 수 있습니다. "이 여성의 온라인 프로필의 전형적인 : 여기 산 위에 나 그림이에요 날이 상을 수상 중 하나가 있는데, 여기에 라스베가스에 있습니다. 그것은 와우, 당신은 테라스에 앉아 맥주를 마시거나 밖에서 만나서 식사를 요리하지 않는 같은거야? 난 내가 너무 평범해서 연락하지 않을거야. "

Lessard는 일반으로 자신을 볼 수 있습니다,하지만 그는 좋은 데이트 이력서 있어요 : 그 집, 펑키 캐주얼 스타일에서 작업 할 수 있습니다 안정적인 직업을, 아이들을 갖는까지 영업하고 아이를 가지고 있다면, 그건 너무 괜찮아요. 그는 나이는 5 년 이하 일자 및 최대 15 살이나 더 나이가있어. 프랑스 억양과 유머의 심술 궂은 의미에서 던져, 그리고 Lessard 단지 전체 패키지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때때로 좌절됩니다.

"여기 어떤 여성들은 남자가 있어야 할 무엇을 정말 비현실적인 비젼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남자들이 어떤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여성은 몇 번 소실되었으며, 그 모든 기사를 읽었는데 점검이 : 어 .. 어, 그가 죽기 전 3 일 동안 면도를하지 않았다. 그건 뭔가를 의미합니다. 그들은 어떻게 좋은 사람이 무엇을 비 관계 자료에 대한 자신의 결론입니다 믿습니다. 일부 이상한 기준 "

그의 직업 그가 데이트 중이 경우에도 시장 그레고르 로버트슨은 전화에 그를 유지를위한 정책과 통신의 이사로 케빈 퀸란은, 자신이 밴쿠버에 문제가있는 것입니다한다는 생각에 구입하지 않습니다 말합니다.

"밴쿠버는 매우 다양한 곳입니다. 일반화는 다른 관심사를 가진 많은 사람들이 있다는 사실을 가리는. 나는 도시를 비난하는 공정 또는 정확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누군가가 당신을 돌아 오면, 자책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즉각적인 만족을 당신이 만나는 모든 사람의 평생 성취로 이어지는 기대하는 현실적인 없습니다. "

그는 또한 모든 민족에 걸쳐 완전히 편안한 데이트입니다.

최근에 여자 친구를 발견했다 퀸란은, 90 년대 갱스터 랩 노래에 가사를 낭독 같은 몇 가지 쿼크이 있지만, 그는 첫 데이트가 모두를 뽑아야하지 않습니다.

그는 말쑥 엽기 - 세련된 스타일이 있습니다와 옷 chunky 안경을하지만, 항상 그렇게 아니 었습니다. "나는 실수 깔끔하지 못한 모습 년했다. 난 사람들이 변경할 수 있다는 증거를 살고 있어요. "

쇼나 밀러, 37, 간호사, 그녀는 자신이 원하는 일에 대해 검색 일부 영혼을 수행하는 데이트에서 휴식을하고있다. 그녀는 연결을하지 않은 걸 도시를 비난하지 않습니다. "나는 정말 관계에 있고 싶어"라고 말합니다. 밀러는 약간 수줍어하며, 접근 사람들에게 싫어하지만, 그녀는 온라인 우주에서 완전히 자신감, 그리고 그녀가 기분이 때 그녀는 몇 날짜 일주일을 가지고하는 이상한 일도 아니야.

"나는 회의 생각하고 데이트는 힘든 일이야. 도시를 비난하는 것은 다른 뭔가 무거운 짐 배정 수있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그것은 거절을 할 수있는 쉬운 방법입니다. "

우리가 뭘 잘못한거야?

슈 Seminew, 밴쿠버 전문 하이 엔드 중매는 특정 변수의 도전에 어떻게 추가합니까 이곳 있습니다 생각합니다.

"우리의 시장은 복잡합니다. 거의 모든 주요 데이트 시장은 남성보다 여성이, 우리의 도시는 아시아와 남아시아 간의 높은 표현과 가시적 소수 민족이다. 경기가 크다. 몬트리올과 토론토에 비해, 우리의 시내가 작다. 우리는 또한 외곽 지역을 할인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우리는 최근에 드레스의 측면에서 최악의 수준 도시 위를 차지했다. 남성과 여성 모두 심사와 misinterpreting의 죄를 양 당사자과 쓰레기처럼 볼 수 있습니다. "

Seminew는 "상자 밖에서 생각합니다."로 싱글을 조언

"여성이 섬에서 아시아 남자를 투표하고 있습니다. 인종에 대한 열려있는 여성은 여기 성공할 수있다. "

블루 칼라에서 떨어져 사용하면 또 다른 실수 있습니다. 밴쿠버는 머리 오피스 파워 센터 않습니다. "우리는 화이트 칼라 인구를 발명 할 수 없습니다. 여성은 그들과 금융 패리티에없는 남자와 데이트를 할 수 있습니다. 남자는 년 동안 그 일을했습니다. "

밴쿠버의 시내 현장의 작은 경계 외부에 든다는 건 것도 중요합니다. "휘슬러에 빠진 남자는 거칠어 회전식 보이지만, 그들은 필요한 건 약간의 요정 가루입니다. 나는 사람들이 버나비, 휘슬러 (Whistler), Squamish에서 찾아 보시기 바랍니다. 모든 남자는 일이 필요하지만, 우리가 그걸을 가르친다 수 있습니다. "

Seminew는 문제의 일부로 인구 통계를 인용. "주요 시장의 많은 두, 세, 네, 다섯 당 센트 더 많은 여성들이 있습니다. 그건 그냥 밴쿠버 아니지만, 차이는 다른 도시에 비해 높은 여기입니다. "

우리가 도시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도시를 떠나하지 않으려면, 우리는 무엇을해야합니까? 낯선 사람과 얘기 시작 Seminew는 말합니다. 통과 "서리가 내린 요인."엘리베이터에 사람에게 이야기하십시오. 그리고 그들이 당신을 종료한다면? "친절하게."

여전히 다른 파트너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의 경력을 만들기에도 불구하고, 오른쪽 여자를 못 만난 리는 "휴식을 취 하시고 당신이 원하는, 그리고 당신이 행복 할 것입니다 어떤 질문을 시작합니다."라고

관계의 신체적 매력은 얼마나 중요 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