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10월 8

이상 186000 여성 데이트 웹 사이트에 따르면, 관계 "회색 50 커버"를 탐색


NY 타임즈 베스트셀러 "회색 중 51 커버는"자신의 "아나스타시아 스틸 '가되기 위해, 그리고 자신의"기독교 그레이 "을 추구하는 전세계의 성적 underwhelmed 여성의 세대에 영감을하고 있습니다.

SeekingArrangement.com,이 책의 출판 이후 상호 이익 관계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가장 큰 데이트 웹 사이트에 따르면, "이상 50 커버"관계를 추구하는 여성 회원의 수는 186,000 이상의 전세계 ballooned있다. 그래서이 소설 또는 논픽션이며, 사람들은이 책에 설명 된 환상을 살아? 브랜든 웨이드 SeekingArrangement.com의 창립자 겸 CEO는 말합니다 : "YES"

섹스는 연속으로 몇 달에 대한 뉴욕 타임즈의 베스트셀러 목록에있다 '쉰 커버'부작의 밤 성공으로 입증 된, 판매하고있다. "회색 중 51 커버"가 전 세계적으로 셀 수없이 많은 성적 underwhelmed 여성의 긴 휴면 성적 환상을 일깨워 될 수 있지만, 아무도 지금까지이 책은 남성과 여성의 성생활에 맞았 정확히 방법에 그림을 넣어 할 수 없었습니다.

SeekingArrangement.com, 성공과 아름다운 사람들이 이러한 상호 이익 관계를 형성하도록 설계 최대 규모의 데이트 웹 사이트는 오늘은 "회색 중 51 커버"관계 동향의 큰 수혜자되었음을 발표했다.

" '그레이 중 51 커버'를 읽은 사람들은 종종 웹 사이트가 이미 '쉰 커버'영감 배열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위해 존재하는지 알아 놀랍있다"브랜든 웨이드 SeekingArrangement.com의 창립자 겸 CEO는 말합니다. " '쉰 커버'부작은 뉴욕 타임즈 베스트셀러 목록을 만든 이후, 여성의 수는 자신의 '기독교 그레이'는 186,000여 전세계 ballooned났습니다하고자하는 배열을 가입."

SeekingArrangement.com에 따르면, 그 적극적인 여성 회원의 24.8 %가 (세계 186,000여 여성을 대표하는) '아나스타샤 스틸', '쉰 커버'부작의 선두 문자가 '기독교 그레이와 함께했던 같은 배열을 찾으려면 '.

또한, 웹 사이트는 단어가 '쉰 커버', '기독교 그레이'또는 '아나스타시아 스틸'을 언급 데이트 프로필의 수가 크게 증가 가능성을 보여줬습니다. 약 1,500,000 프로필, 용어 '쉰 쉐이드'는 28,382 번이나 언급, '기독교 그레이'는 23,102 번이나 언급하고, '아나스타시아 스틸'은 18,281 시간 이상 언급되어 있습니다.

복종 '스틸,'웹 사이트 및 남성의 90 %가의 아이디어를 찾을 수 있다고 회색과 같은 남성 'A 설문 조사 SeekingArrangement.com 지배의 1,600,000 회원은 더에게 굴복 당했던의 아이디어와 같은 여성의 78.8 %가 있다고 보여' 흥미로운.

" '그레이 중 51 커버'는 설탕 아빠는 돈, 권력, 성별에 따라 설탕 아기 이야기를 만날 수 있습니다"MIT에서 BS와 MBA 학위를 받았습니다 씨 웨이드는 말합니다. "대부분의 여자들은 젊고 순진한 소녀가 풍부한 강력하고 잘 생긴 남자가 그녀의 다리를 휩쓸되는 신데렐라 이야기를 사랑 해요. 이 여성의 수십만 자신의 판타지를 충족시키기 위해 SeekingArrangement.com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이유입니다.

Kaikki Sivuja voidaan Dating 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