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7월 25

다른 중요한는 바람을 피우고 있는지 어떻게 알 온라인으로


줄리 Spira으로

그것은 만 600 사람들이 페이스 북의 회원 것을보고 있었어요. 그들의 활동적인 사용자의 50 % 이상 시간 45 분 동안 특정 일에 로그온합니다. 나는 페이스 북 관계 상태 변화는 세계 최대의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가장 강력한 업데이 트입니다 말한 것으로 기록에 갔다. 우리가 감시하고 다시 "관계"를 "단일"에서 변경 "싱글" "그것은 복잡"으로, 그리고 다시에 댓글로 우리는 엿보는 취미를 가진 성적 이상자 될했습니다.

, 우리는 그것이 "플랜 B"를 찾는 시간을 온라인으로 지출 많은 불행 부부와 함께 적극적인 디지털 재생 분야의 알고 전세계 100 만 116 이상의 사람들이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 매월 (컴스 코어 소스)를 방문하고있는 통계에 추가

그래서 사람들은 로그온 때 뭐하는거야? 하나는 도움이되지만, 자신의 고등학교 때 첫사랑이 무엇에 달려있다보고 그들이 행복하게 결혼하는 경우 관계 상태가 결국 복잡 진짜있다면, 단일, 또는보고 알아 궁금 수 없습니다.

나 자신은 오직 그가 수십 년 전에 내가 알지도 못하는 나에게 호감을 것을 알아, 링크드인에 옛 대학 친구와 함께 연결되어 있습니다. 유혹 디지털 아주 쉽고 중독성이되고있다. 그냥 페이 스북 채팅 및 당신의 연인이 빨리 자고있는 동안 당신이 감정적인 관계를 개발 할 수있다 그 다음은 뻔하지에서 친구 목록을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중요한 다른, 배우자, 또는 새로운 사랑의 관심이 온라인 바람을 피우고있다면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여기에 그 또는 그녀가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있다면 얘기하고, 디지털 당신보다는 다른 사람과 관련된 5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그 또는 그녀가 페이스 북에 자주 로그온과 채팅 시간 보낸다 "옛 친구를."

2. 그 또는 그녀는 시간을 문자 메시지를 많이 지출하고 스마트폰에 대한로서의 소리를 듣고 즉시 다른 방으로 간다.

3. 당신이 온라인으로 만난 및 커플을 받고 나면 그 또는 그녀는 온라인 데이트 프로필을 은퇴하지 않았다. 그들의 데이트 프로필은 최근 로그인 활동을 보여줍니다.

4. 그 또는 그녀가 자주 취소가 약속이나 몸이 안 작동으로 인해 마지막 순간을 날짜와 멋진 파티에서 페이스 북의 사진에 "태그"가되는 것을 포기 끝납니다.

5. 당신은 컴퓨터가 이제 자신의 컴퓨터가 볼 수 있도록 오픈 떠난 적이있다, 암호가 변경되었습니다, 그것이 지금도 자신의 디지털 엉덩이 붙어, 또는 사용하는 동안하지 갇혀를 공유하는 데 사용됩니다.

기억, 우리는 끊임없이 우리의 blogposts, 댓글, 짹짹, 그리고 페이스 북의 업데이 트와 사진을 포함한 온라인 활동의 디지털 발자국을 만듭니다. 그것은 온라인으로 속이는 동안 고생좀 사립 탐정을받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