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9월 23

빅 데이트 신화 - 놀라운 진리


신화 : 당신이 입을 배회에 나갈 준비가되면 거의가 옷을 - 많은 피부 많이 보여주 여자 같은 남자.

진실 : 저널 행동에 발표된 새로운 연구는 소년의 릴하는 것을 발견, 당신이 공개해야 육체의 이상적인 금액이 40 %입니다. 작물 상단과 미니 더러운으로 매혹의 선을 넘어선.

신화 : 당신은 사람에있다면, 그에게 처음으로 이동합니다.

진실 : 사람이 당신에게 올 수 있도록 그에게 미소,하지만 기다립니다. 노스웨스턴 대학의 한 연구에 접근 않는 사람은 일반적으로 최대 열심히 전도 끝이 발견했습니다.

신화 : 날짜에 그를 채팅 동안 공유 관심사에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진실 : 당신이 공통점 것들 대해 이야기하면 연결된 느낌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자신의 다른 흥미로운 개인의 경험과 취미에 대해 이야기도 핵심입니다. 전문가에 따르면, 새롭고 흥미로운 것들에 노출되는 것은 우리 신체의 화학 도파민을 증가 시키며, 차례로 관심과 열정을 빌드 것을.

신화 : veggies와 샐러드처럼 낮은 칼로리 식사를 할 때, 당신들이 매력적이라는 것을 보여 자신을 잘 돌볼 수 있도록 한 남자.

진실 : 발견 여성, 대부분의 남자들이 실제로 그들의 앞에 진짜 음식을 먹을 새끼를 위해 가고 그냥 할 경향 캐나다 McMaster 대학에서 최근의 연구에도 불구하고, 스콧 Kudia의 저자는 이것이 사랑이라면, 왜 할거라고 난 불행? 아니 당신의 얼굴을 다해야하지만, 남자는 그의 주위에 자신을 것입니다 누군가와 함께 있고 싶어. 토끼 음식에 조금씩 잡아먹으은 가짜와 경비 읽습니다.

신화 : 사람의 관심을 잡고 먼저 눈을입니다.

진실 : 코스모랑 AskMen.com 설문 조사에서, 남자의 62 %는 뜨거운 시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이 27%는 매혹적인 눈동자에 의한 유인하고 있습니다. (가장 매력적인 방식으로 곡선을 자랑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신화 # 1을 참조하십시오.)

신화 : 당신이 서로 더 잘 알게하고 가까이 느낄 수 있도록 그것은 "친구"당신이 데이트 남자를하는 것이 좋습니다.

진실 : Cyber​​Psychology을 찾을 행동에 발표된 연구 당신이 증가 관계 질투 (아음, 각자의 비용과 함께 서로의 사진을 통해 클릭하여 같은) 볼 수있는 사람과 페이스 북의 친구가. 또한 이상의 친숙 감각으로 이어 그 운명은 특히 초기 단계의 관계, 수있다.

신화 : 날짜에 너무 자신에 대해 얘기하지 마세요하거나 자기애적 될테니까요. 대신에, 그에게 질문을 많이 부탁드립니다.

진실 : 당신은 절대적으로 그 사람을 진심으로 관심을 표시해야합니다. 하지만 대화 중에 자신을 참조하는 동등하게 중요합니다. 남자들은 대인 관계에 발표된 한 연구에 따르면, 내가 자주라는 단어를 사용하는 여성을위한 이동합니다. 연구원은 임기 친밀감과 친밀감을 촉진자가 공개를 나타냅니다 때문에 그것이 새 육신. 그것은 또한 독립을 반영 - 설정 -에 거대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