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1월 4

결혼 관계는 다를 수 사귀기


Sutikno Slamet으로

친구 사귀기 그것에 대해 나오의 새로운 로맨틱 영화의 예고편처럼 많이보고있습니다. 반면 매혹적인 음악이 극장을 가득 채우고과 감정을 활공 장면을 신속하게 만드는 하나의 흥미로운 부분에서 다른로 전환합니다.

서로에 대한 그들 자신의 영생 불멸의 사랑을 맹세 당신은 극단적인 주변 팝업 아름다운 사람들의 시계. 한 장면에서 그들은 태양이 흠뻑 해변에서 서핑에 들떠있에 테이블을 동시에 잡고있어 향후 그들의 손에 걸쳐 촛불에서 저녁을 불이있어. 그들이 베개로 라덴 침대 가을 마지막으로, 그의 입술이 그녀를 충족하면서 검정 국장은 사라져요.

언제 당신이 관계를 발견할 전체 영화를보고 돈을 모두를 사랑, 열정과 키스하지 않습니다. 사랑을 다음날 아침까지 또는 그 이후 곧 현실의 모든 청동 빛으로 시체, 비싼 저녁 식사와 깊은 숨을 키스 아니라 삶의 몇 가지 깨어나면 당했다. 그들은 이내 서로 전혀 다른 그들이 맞지를 발견하고는이 난장판으로 이끄는 눈먼 사랑을 유감이다.

데이트하고 오는 명소입니다 미리 알고 있어야하지만 당신은 눈이 와서는 학습을 넓히려고 할만큼 관계와 진행은 결국 결혼에 이르게.

데이트 때, 당신은의 (및 모든 나머지는 너무) 앞으로 최선 딛어봐요. 당신은 최선의 행동을 모두 끊임없이 다른하시기 바랍니다려고 애를 썼어요. 만약 결혼이 같은 계속있다. 좋은 소식은, 때로는 그것이다.

하나와 데이트 관계를 부부 관계 부부는 것은 영원히있을 생각입니다 사이의 주요 차이점. 간단하지만 꺼지라고 말할 수있는 날짜와 그것을 좀 더 어렵고 복잡 배우자와. 그럼, 당신의 데이트 숙제 및 평생 파트너를 선택하여 즐길 수있습니다.

스스로 물어 모두를 공유하는 경우 일반적인 수명을 목표. 누가 당신의 인생에서 같은 일을 원하는 사람과 결혼. 결혼 하드 충분히 함께 훨씬 덜 서로 다른 방향으로가는 철수입니다.

공지 사항 최신 어떻게 다른 사람을 취급합니다. 그들은 부모뿐만 아니라 웨이터 및 판매 점원 좋은 건가요? 데이트는 자신의 감정을 배려하고 당신에게 기쁨을 준다고 우려? 다행히도, 이러한 것들을 여부를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결혼을 단일.

그 또는 그녀가있다 또는 그들이 세상을 살아 빚졌다구 할 것들 데이트 감사인가요? 해당 날짜의 상태와 함께 편안하고 당신은 더 공격적으로 목표 지향적인 사람이야,이 때 부부 관계에 입력 충돌을 일으킬 수있습니다. 그들은 성장을 추구하거나 편안하게 콘텐츠를 세계는 그대로 놔두 건가요?

만약 당신이 그들을 믿을 수 없어, 그들과 의사 소통을하면서 데이트, 그것을 가능성이 결혼 후 변경되지 않습니다. 귀하의 생각과 꿈을 공유함으로써 커뮤니케이션 그리고 만약 당신이 배울 수있어 미래에 대한 파장을 동일. 만나 객관적인 질문을 부탁드립니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을 존중, 사랑과 진실을 준다 완벽한 짝을 찾는 데이트하는거야. 언제 당신이 그것을 기대하는 결혼.

Il regista di matrimoni Incredible Foto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