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9월 11

60 온라인 '연인'으로 사이버 섹스를 가지고 여성을 만나세요


그녀는 만난 적이있다 대부분의 저녁 온라인 데이트 남자 지출 직렬 '사이버 dater'는, 그녀가 이렇게 매력 아이디어가 '덜 헌신과 관련된 더 많은 재미이다'라고.

마케팅 이그 제 큐 티브 Siana 넬슨 포럼, 웹캠은 스카 이프 및 전세계 사람들을 최신 인스턴트 메신저, 이메일, 데이트 웹 사이트를 사용하는 - 그녀는 현실에서 만날 예정도 없음 누구니다.

그녀는 그녀의 "연인"으로 사이버 섹스를하여 다음 단계로의 관계를 걸립니다.

"사이버 데이트 앞으로 방법 - 모든 현대 여성은 그것을해야한다. 난 어떤 남자와 난 줄 모든 친밀한 순간을 즐길 수 있지만, 덜 헌신과 관련된 더 재미가있다 "태양 말씀으로 넬슨을 인용했다.

"대신 첫 데이트에서 저녁 식사 또는 영화의 움직임을 통해 갈 필요없이, 내 사이버 날짜와 나는 스카 이프 화상 회의를 계획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주'다음 와인을 웹캠을 사용하여 우리 아파트 주변에 서로를 게재하고 수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날짜 잘만 우리가 모두하고자하는 경우, 우리는 날짜의 끝에있는 웹캠을 통해 사이버 섹스를 할 것입니다. "

미국, 호주, 캐나다 - 읽기, 버크셔에서 넬슨은 현재 다른 ​​나라에서 온 세 명의 남자가 데이트입니다.

그녀의 심장이 18 개월 전에 고장 발생 후, 넬슨 그녀는 인터넷에서 데이트 사람들의 안전을 원하는 결정했습니다.

넬슨은 여러 포럼과 데이트 사이트에 가입하고 호주, 미국과 아시아에서 관심사의 사람에게 채팅을 시작했다.

넬슨은 사이버 변호사, yachtsmen, 건축가, 건축업자, 배우와 농민을 포함한 100 개 이상의 남자 일자 있습니다.

"내가 데이트했던 남자의 약 60과 사이버 섹스를했습니다. 어떤 이들은 그들이 오직 채팅을 원하는 바람둥이 그리고 내가 그런식으로 나에게 매력적이지 않아 일부가 분명합니다. 나도 앞으로 그들을 발견하기 때문에 일부는 나는 사이버 섹스 거절했습니다. 그들이 날 알고 싶지 않았어, 그들은 그저 빠른 인터넷 스릴을 원하는 "넬슨은 말했다.

Siana 그녀가 좋아하는 사람의 일기를 유지하고 사이버 기간 기술에 대한 그들에게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ANI)

Všechno, co jste vědět o Online Dating Fotografie je špatn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