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6월 3

모바일 애플 리케이션은 이동에 로맨스 잡아


수잔 판티엣으로

요즘 시대에 그냥 모든 것에 대한 스마트폰 애플 리케이션있어 그 데이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지금 모두에 대한 즉각적인 접근을하고있다"응용 프로그램 사용자는 블레이 크 Floweree 고 말했다.

그리고 온라인 데이트 웹사이트와는 달리, 새로운 스마트폰 애플 리케이션 즉시 가까운 사람들과 연결할 수 있도록 지리적 위치되어 있습니다. 당신은 사람의 사진을 볼 수있는 자신의 프로필을 읽고, 심지어 그들이 어디를 참조하십시오.

어떤 사람들은 meetups을위한 애플 리케이션을 사용한다고 말할 수. 까지 그들에게 연결하는 쉬운 방법을 사용 - 기타 그들은 완전히 다른 방식으로 사회적 되찾아 오는거야.

응용 프로그램은 당신이 찾고있는 성별을 선택할 수 있지만 - Floweree는 아이폰 사용자, 여성 데이트 상대를 찾을 응용 프로그램 Skout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좋은 농담 이시네요"Floweree 고 말했다. "당신은 단지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무료입니다. 아주 괜찮아요. 나는 확실히 그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

Floweree 그리고 많은 다른 사용자가 데이트 애플 리케이션은 연결하는 사람과 쉽게 말했다.

"나는 그것이 멋있어 생각한다"연애 애플 리케이션 사용자 Jenee Darden 고 말했다. "나는 그것이 수줍음있는 사람들에게 좋은 것 같아요."

"이것은 많은 사람의 회의를보다 간단하다"그라인더라는 게이 데이트 애플 리케이션을 사용하는 그렉 Friedanbach 고 말했다. "난 정말에 박히는이나 클럽에서 주운 좋아하지 않아."

애플 리케이션 모두가 어떤 전자 희롱이 관심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당신의 눈을 잡으면, 당신은 메시지를 회신할 수 있습니다 : 아저씨, Skout에 "윙크"에 "씨"를.

이봐, 난 관심있어 "어느 같이 일종의이다." 당신도 관심이 있습니까? "Floweree 고 말했다.

위치 기반 기능은 일부 안전에 대해 걱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용자들은 너무 많은 걱정하지 못했다고해서 애플 리케이션을 제공 구체 전혀.

"당신이 2천5백피트, 음처럼 알고 말할 수있는, 또는 3.6 마일 떨어진 말할 수있다"Friedanbach 고 말했다.

루이즈는 편안하게, "난 서명에 너무 가까이하면 고 말했다. 불편한 상황에서는, 나는 서명. "

많은 경우에, 또한 버튼을 사용자가 밀어 수있는 블록이있다.

Match.com과 정사각형의 매시업으로 희롱의 오랜 전통을 선회 - 많은 사용자가 명확하게하는 방식 기술은 그들의 사회 생활을 리믹스두고 있습니다 즐길 수 있습니다.

또는 응용 프로그램의 사용자 파트리스 콜맨은 말했다 : "그것은 2011에요. 뭐든지 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