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2월 20

데이트 휴일


몸을 따뜻하게 유지하는 뜨거운 새 남자 친구 같은 건 휴가 중에 있어요. 불행히도, 휴일 남자 친구 에티켓 힘들 수 있습니다.

선물 아니오 선물?

당신이 현기증을 표현하는 최소 20 사랑스럽다 선물을 찾았지만, 그는 비밀리에 공포를 느끼고 있어요. 아마 그는 당신에게 아무것도 비싼 구입할 준비가 확실히 아니에요. 그는 보석 같은 여자를 알고 있지만 그렇지 조금 너무 앞으로 일찍? 아니면 당신이 반지를 기대한다면 그리고 그가 목걸이 당신을 실망? 다른 모든 선물은 그가 길을 잘못 찍은 것 중 생각합니다. 란제리 그가 당신이 섹스 개체라고 생각해도 될까요. 쿠키 또는 훈련 그가 당신은 그가 자신의 어머니로서 생각해 본 것이 좋습니다 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무엇 드레스 신발 사이즈는 당신이 모르고있다. 다 다른 상상력이다.

그래서 새로운 남자 친구에게 휴식을주고 서로 선물을 구매하지 않도록 사전에 동의합니다. 대신, 즐거운 밤 밖에서 돈을 지출에 동의합니다.

사무실 파티?

당신과 게스트 참석을 환영합니다 사무실 파티 상태에 초대. 당신의 동료에 새 보를 소개나요?

아마 아닐거야. 확실한 시작하자 사항 : 사무실 파티 말고 다른 사람을 직원에게 특히 재미 없습니다. 배우자와 의미 - 다른 사람들은 이해가 안 농담에 웃을 수밖에, 당신 뒤에 후행 붙어 있습니다. 그런 다음 persnickety 보스있다 - 또는 그의 아내 - 당신이 모든 것들을 보게됩니다. 당신이 그렇게 빨리 관계에 압력이 종류에 남자 친구가 사정에 따라 달라질시겠습니까? 그는 그것을 어떻게 처리할 수 없다면? 아무것도 당신의 데이트에 취해서하기 때문에 테이블에 춤을 수상 쿨러 가십의 대상이되는 것보다 더 나쁜 없습니다.

가족 파티

그래, 자네가 그 집안의 유일한 한 사람이하는 방법에 대한 아줌마 베티의 까마귀를 듣고 끔찍해라. 당신은 당신 품으로 당신의 남자와 그녀의 연례 야회까지 보여주 승리를 상상할 수 있습니다.

걱정하지 마십시오. 가족과, 자신의 최악의 특성을 찾아 새로운 남자 친구에 대한 pouncing에 대한 악명있는 휴일이 그들을 막을 수 없습니다. 당신과 당신의 남자 친구는 그가 가족을 만날 준비하지 않은 경우 - 휴일에 관계없이 - 당신이 때까지 기다립니다.

휴일이, 당신 품으로 새 남자없이 조금 lonelier 일지 모르지만 마음을 가져가라. 아무것도 파티가 달콤한 크리스마스 랑데부 일찍 떠나는 흥분 같이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