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3월 2

상위 5 가지 데이트 관계 팁 여성용


난 누가 날 이렇게 말했 잊어하지만 그녀는 그녀를받은 적이 있었는데 그녀의 아버지와 엄마에서 나온 최고의 조언했다. 모두 그녀의 부모님이 정말 그녀가 결혼하는 사람, 그리고 교회의 가족 및 친구와 함께 좋아 가득 차 있었다. 그냥 전에 그녀의 엄마와 아빠가 그들이 사랑하고 그녀를 지원하는 경우에도 그녀가 마음을 바꾼 그녀는 결혼하고 싶지 않았어 깨달 복도를 걸어 내려 왔어요. 그녀는 행복하게 결혼하고 아이를 가지고 갔어요 -하지만, 지식이 그녀의 부모는 그녀를 지원하는 것이라고하더라도 약간의 돈만 지불 비용 또는 일부 사회 어색 만든 그녀는 사랑하는 그녀의 부모님은 그녀를 행복하게 해 주겠다고했다. 그들은 그녀를 어떻게 결정을 다른 사람에게 보였다 상관 없어, 그들은 그녀에 대해 잘되고 신경.

그걸 염두에두고, 여기서 우리는 여성을위한 상위 5 개 관계 팁을 이동하십시오.

1), 적어도 올해에 결혼을하기 전에 각 4 년 연속 아는 사이야. 때까지 그를 화나게 보았을 본 할머니는 40 년 동안 결혼을 항상 그녀의 딸 요청 "에 대해 그와 약혼 생각하지 자신의 분노를 어떻게 처리 마십시오."이것은 각 장기에서 서로 다른 정도로 알고있는 적합한 귀하의 중요한 의사 결정을하기 전에 최악. 이건 얼마나 나쁜가 당신의 나쁜 스윙이 아니라 얼마나 잘 당신의 좋은 골프 스윙입니다. 남자가 멋진 남자,하지만 큰 소득이 1 년에 한 번 또는 일년에 한 번, 그것을 단 20 분 내내 밖으로 수있습니다 외도가 일년에 한 번, 당신은 안타를 만약 그가 당신의 저축 도박을 잃게 되겠지만, 그것을 매우 중요하다 20 분 거리에있습니다. 뭘 알아 네가 받아 들일수과 어떻게 다른 사람을위한 변명하지 최대 측정없습니다. 뭔가 중요한 걸에게 연민, 죄책감이나 불편함이 밖으로 동의하지 않는다.

2) 또는 남자가 변경됩니다 결혼할 생각이 섹스를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모든 비 - negotiables 중 하나를 그 단계를 복용하거나 미친에서 균형을 느낄 것입니다 전에 만난이 필요합니다. 여자를 완벽하게 편안하게 그리고 그는 그날 때문에 절대 변하지 않을 수도있습니다 만족 느낄 필요가있다. 만약 그녀가 자신의 프로젝트에 그를 변화하게, 두 사람이 불행해질 것입니다.

3) 귀하의 상위 5 개 이외의 목록을 만듭니다 - negotiables 파트너 끝까지 밀어 붙여라. 만약 정직 명단에 그를 다시 만약 그가 당신에게 거짓말을 나가면 안됩니다. 사용할 수있는 경우와 귀하의 목록에있는 첫 번째이지만 그는 거의하지 않습니다 비켜, 너 선수야. 이미 많은 사람 줘야해 당신과 함께 거기서 호환성 좋은 사람입니다. 자신의 돈을 혼자 남자와 결혼을 조심하십시오. 옛말에 이런 말이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수입 결국 돈을 위해 결혼."네 본능을 믿어라과 직감이 아무리 매력 또는 그가 어떻게 종이에 잘 보이는 강력한. 이 책은 하나의 당신이 할 수있습니다 전화.

4) 날짜 낮 시간 때 휴식하고 그래서 당신이 정말로 어떤 느낌 배울 수없이 술을 마시는 동안에 여러 사람이 권리를 편안하게합니다. 하지만, 만약 호환되지 않습니다 위대한 화학 (얼마나 잘 문제와 협상을 해?를 통해) 얘기할 수있는 호환성을 찾습니다 (각 다른 하나는?처럼), 커뮤니케이션 할 화학 (얼마나 잘) 서로?처럼 시체가 없어, 당신 것입니다 나머진 좋은 섹스를해야하지만, 모든 시간을 주장하고있다. 만약 당신이 극도로하지만 호환되는 화학이 없어, 당신은 형제 자매와 같은 것입니다.

5) 넣어 시간과 노력을 어떻게 서로 의사 소통을 학습. 당신이 좋긴하지만 호환성 및 화학 가질 수 있으면 건설 어려운시기에 통신할 수없는 경우, 단어와 상처를 수 있도록 관계를 다치게 될 수 있으며 아마 아래의 의사 소통 능력 개발의 파괴. 패트릭 앨런 박사는 친밀감 어려운시기에 내장되어있습니다, 그래서 그녀가 책을 읽기를 통해, 결혼 하는건가 ritualize 귀하의 의사 소통하고 사랑하는 닥터 할리 배운다고 좋은 책은 자신에게 필요한라는 그녀의 욕구, 외도 증거 결혼을 구축하고있다. 중고 뭐하고 결혼 상담을 공식적으로 중요한 부문에 함께 생각해보고. 저기 지혜의 또 다른 작품이다 : 때까지 약혼 반지와 결혼 날짜가 귀하의 장소로 이동 함께 포기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그의 자리에서 지난 3 개월 동안 매일 밤새 할 수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아직도 당신만의 장소만큼 손님이없습니다.

제가 책을 하나 아무도 좋은 관계를 찾는를 찾고있는 목록에서 호출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난 당신을 위해 뭘 최고의 관계를 만들거나 당신이 들어본 데이트 조언이 세웠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