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3월 10

평범한 데이트


처음부터 난 하나도 최장 8 년전에 데이트를 시작 약 한 달, 지금까지는. 좀 더 누구와 함께 선택의 선택을 결정했습니다. 나는 오히려 그들을 데리러 갈게보다 그들이 나를 따기. 난 거의 2 개월 지금은 하나 봤는데, 내가 데이트 누가 나랑 데이트하고 싶은 어떠세 요들 사이에 큰 차이가 나타났습니다.

데이트하는 사람을 원하는 사람을 찾고, 대학, 성공에 직업 차를 잘됩니다. 불행히도 그들은 사람이 날 물리다 만약 우리가 그들의 아파트는 그냥 밖에서 놀고 말 할 수있습니다, 우리는 아무데도 가지 말고 그들이 날 저녁 식사를하거나 아무거나 돈을 지출하지 않습니다. 텍스트를하려고하거나 심지어 만약 내가 하나 얻을 그들과 거의 답장받을 전화. 그러나 그들은 진짜로 나의 관심을 잡고 난 욕망을 그들과 함께 있어야합니다.

누가 나랑 데이트하고 싶은 남자가 약간, 괜찮 아요 땅딸만한됩니다 찾고, 직장이, 아마, 아마 안 차는 있지만 때 것이라고 그들이 내게 전화, 그들이 좋은 곳으로 나를 데리고 그들이 영화에 날 데려가 , 저녁 식사, 나, 그리고 칭찬을 해준다는 정말 내 마음을 뺏기고하려고합니다. 그들의 유일한 단점, 중범 죄를 찾고 극단 nerdiness, 그와 유사한 음모 그냥 현실을 탈출 군대에 합류하고 싶지 얼굴, 머리카락도 잘되지 않습니다. 그들은 나와 함께 있고 싶어 그리고 그들은 텍스트 내 전화를 기입하여 요청에 놀러하지만 난 심지어 그들에 의해 방해 받고 싶지 않습니다.

난 정말 지금 남자 친구가 싶지 않아요. 내가 8 년 만에 단일하지 않은 어쩌면 나는 그것을 시도하고 싶습니다하지만 난 그저 누군가가 내가 원하는 또 나를 원하는 것이면 좋겠어요.

다른 사람이 데이트하려고 할 때이 문제를 발견 했나요?

Serwis randkowy daje wskaz�wki dla kamer nie?mi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