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5월 22

개인 광고 - 사랑과 죽음

캐나다에서 십대 연인, 그들은 남쪽으로 도망갈하고는 미국에서 새로운 삶을 시작 날았어.

그들의 계획을 버리고 작은, 원격 호수에 여기 납작한 밸리 북서쪽 몬타나의 세스나 임대했다. 그들은 약 20,000 달러의 현금과 함께 고무 배가 및 방수 가방에 여분의 옷을 챙겨했다.

소녀 익사.

다이앤 뱁콕의, 18, 밴쿠버, BC 주, Bitterroot 호수의 바닥에 비행기와 함께 침몰했다. 보안관의 부관인 때 물을 이백사십사피트 건져 올렸어, 그녀는 여전히 그녀를 안전 벨트했다. 그게 24 년 전이었다.

그 소년은 사라졌습니다.

야로슬라브 "제리"Ambrozuk, 19 1982 년, 어떤 젊은 여자의 저축에서 돈을 인출했다 그의 여분의 옷과 함께 보았을 밴쿠버에서, 납작한 카운티 보안관에 따르면, 제임스 R. 듀폰 계정.

그리고 사라졌다 Ambrozuk 체재 - 과실 치사 혐의로 그를 상대로 제기한 이후에도, 심지어 두 개의 에피소드가 "미국의 수배에 프리미엄을 받고있다."

8 월 하순까지. 그 때 Plano, 해요, 부유한 댈러스 교외의 자택에서 경찰에 체포. 거기에 있던 자신의 진입로에 칠만달러 닷지 바이퍼와 그의 뒤뜰에있는 수영장.

그는 텍사스에 그의 방법을 찾았다고 생각했을 불과 몇 일 후에 비행기가 몬타나에 침몰했다. 23 년 동안, 그는 일반적인 미국인의 이름, 마이클 리 스미스를 사용했다.

그는 단일했다. 지난 6 년 동안, 그는 Plano에있는 넓은 주거 거리가 하나의 이웃이 기자들에게 "위기의 주부들 위스 테 리아 레인 닮은로,"가정에서 큰 집, 큰 자동차와 젊은 엄마와 설명에 살고 있었다. 그는 자신의 집에는 그 중에 한 회사가 자동차 경주를 위해 컴퓨터를 설계했다.

스미스는 자신의 진짜 이름은 Ambrozuk하고 변호사가 경찰을 요청했다. 지난 달 하순, 몬태나 보안관 대리 Kalispell, 그가 어디 보석금없이 개최되고 그를 다시 가져왔습니다. 그는 법정에서 목요일에 소홀히 - 살인 혐의에 대한 형량을 입력 예정이다.

야후에 대한 개인의 광고, 그것, 들여 않았다 보인다

"나에 대해 몇 가지 : 나는 정직하고 사기하지 않거나 게임,"Ambrozuk, 일명 스미스, 한 사람이 쓴 - 추구 - 여자의 광고는 8 월말까지 게시했다. 비록 그가 43입니다 그는 34으로 광고에서 자신의 나이를 나열합니다. "내가 또 당신이 당신의 인생에서 매우 특별한 위치 건너가 오는 사람들이 있지만 그 중 믿을 매우 '영혼 - 동료 몇 호출할 수있습니다.' "

누가 광고를 읽었 익명으로 남게 한 여성과 쓴 사람이 만났다. 그는 그녀에게 자신의 진짜 이름과 출생의 진짜 데이트 말했다. 그녀는 그를 발견 - 구글과 일년 데일리 인테르 호수, 납작한 카운티의 한 신문은 여기에, 그 여자의 신비에 대해 이전의 온라인 이야기는 호수와 그 소년의 하단은 사라졌습니다. 그녀는 8 월 28 일 듀폰 Kalispell에 전화를했다.

"매우 소리 합법적인 그녀했고 제리만이 알고있다는 것을 알고,"듀폰, 59, 올해의 끝에 은퇴를 가진 경력 Ambrozuk 대한 그의 긴 사냥에 의해 이프게왔다 말했다. 2 일 이내, Plano 경찰이 수갑을 Ambrozuk했다.

보안관 대리로서, 듀폰 Bitterroot 레이크 뱁콕의 낚으셨단 때였다. 그녀는 예쁘고, 긴 갈색 머리에, 그는, 그리고 회상했다 추위, 깊은 물 그녀의 아름다움을 보존했다. 그녀의 좌석 벨트를했다, 그 버클 안으로 밖으로,하지만 설정되어 끼인 아니었다. 그는 쉽게 unsnapped. 쇄골 골절했지만 아무 표시 - 그녀의 손톱, 그녀의 손을 unscratched 끊어지지했다 - 그녀가 있었다 당황했고 벨트 unsnap려고 싸운다고. 검시는 그녀가 익사한 것으로 나타났다; 그것도 최근 유산의 흔적을 발견, 듀폰 말했다.

"자기 스스로를 관리,하지만 그는 빼내 관리하지 않았다"듀폰 말했다. "왜 그가 실행하고 그랬다면 왜 그 24 년 동안 실종됐다? 어떤 깊고 어두운 비밀을 알고 싶어하지 않는 그는 누구도 갖고 있지?"

Ambrozuk 거래로 과실 치사의 중죄 혐의로 그 질문에 대한 답변으로 나타날 수있습니다. 유죄 판결은 10 - 1 년 징역을 초래할 수있습니다. 그는 또한 미국 여권을 가진 연방 사기 혐의.

Ambrozuk, 폴란드 12에서 캐나다로 이민, 적어도 한 사람이 그의 여자 친구의 죽음을 설명하려고 했었어. 추락과 그녀의 시체의 발견 사이의 주 후면, 그가 여러 통화를 배치 - 몬타나에서, 뉴욕, 달라스에서 - 밴쿠버에있는 친구에게.

그 친구, 그리고 왕립 캐나다 경찰에 통보 마운트 할 때 마지막 통화에서, 달라스에서 나온, 9 월 11, 1982에, 그것을 기록했다. 이 방랑 71 - 페이지 성적표가 Ambrozuk, 초보 조종사, Bitterroot 호수에 착륙했다의 해시가 나왔다.

플라잉 몬타나로 브리티시 콜럼비아에서 "칠흑 같이 어두에"밤, 그는 악기를 사용했다 협곡과 호수를 볼 수 없었을 피하고 물을 전에 비행기를 안타와 이상을 뒤집은 것이라고 말했다. "나는 확실히 내가 나온 방법이 없다는 오전,"Ambrozuk 말했지만 그는 말했다 그가 안전 벨트를 무료로 3, 4 초 이내에와있는 싱크대로 시작된 항공기, 밖으로.

그의 여자 친구는 거꾸로 그녀의 자리에, "그녀는 그녀가 벨트를 벗을 수 없다고 말했다"고 그는 말했다. 그는 비행기를하기 전에 아래에 가서 그녀를 구할 수 없다고 말했다.

그는 전화 통화에서 그가 어떻게하고 빠르게 - 가라앉고 비행기의 돈을 자신의 수하물을 찾아 냈 언급하지 않았다.

- 올해 - 옛 무엇보다도, 그 듀폰 답변을 원하는 질문 - 왜 19와 함께 텍사스로 도망 쳤 그의 이름을 변경하고있어 경찰이 그의 문을 두드까지 갔어요.

© 2006 년 워싱턴 포스트는 회사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