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11월 21

좋은 미소를 위조하는 방법

얼굴에 심각한 표현했을 때 사람들이 거리를 유지하는 경향이있습니다. 그것은 세계를 알 수하지 않도록하려면 지금 바로 잤고. 어떤 사람들은 오만으로 해석하기도합니다.

우리 모두가 알고 무엇을하는 중요한 비 - 언어적 cue 웃는가하면 다른 사람을 다루는. 실제로 모든 유형의 사회적 성공을위한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수줍은 경우, 초조, 또는 단순히 하나의 스트레스를 바쁜 날, 어려울 수있습니다 미소가 금이.

물론, 할 수 짜 것이 항상있습니다. 저는이와 함께 다양한 각도의 성공을 시도합니다. 보다 나은 것이 아무것도하지만, 대체의 진짜 생각이없습니다.

그래서 금이 어떻게 당신을 진정한 미소가 정말되지 않은 경우 모든 것을 경쾌한 느낌?

단순 : 생각할 수있는 어떤 유쾌한 접근하면됩니다.

저는이 방법을 몇 번 시도는 지난 몇 개월 동안입니다. 늘 분주하고 스트레스를 초과 상태인 경우이를 사용 또는 결승 고사를 통해, 그리고 네, 효과가있습니다.

오늘, 반면 receptionist와 거래가있는 귀여운에서 내 대학, 데이브 chappelle 농담에 와서 마음, 그리고 나는 도움이되지 못했습니다하지만 그녀의 책상에 미소까지 걸어 때입니다. 작업을 즉시 잇따랐다.

했던 나는 미소 없다는 역동의 교류 더라면 완전히 다르다.

그녀의 터치해야하는 이유

즉 진정한 분명하고 운이 좋은 우리가 살고있는 저희와 함께 kino을 수행할 때 약간의 시간이 허용되는 한 여자는 그녀를 알고 얻기를 시작하자. 이전 회, 애들 카사노바처럼 매우 매력과 함께해야했다 그들 * 단어 * 그냥 그들은 얻을 수있는 시점에 그들을 사용할 수있다 kino 시작합니다.

그러나 키 지 kino하는 내용을 이해하기 시작하면 그것으로 chick 단계라을 알고 싶은가하는 것은 단순한 an 일고 자극, 또한 여러분 사이의 장벽 도전 과제가있습니다.

이러한 보이지 않는 장벽의 존재를 유지하는 경우에 모두 마음은 정말 연인과 나그네의 키 차이를 받고있습니다.

전형적인 "멋진 사나이"문제는 이러한 장벽을 너무 많이을 존중하고 그들에게 결코 도전합니다. 정의에 의하여 유지되는 장벽을 떠나는에서 그들의 장소입니다.

상관없습니다 확보하는 방법을 알고 잘 그는 chick, 만약 그 자리에 잎이 이러한 장벽은 결코 그는 그녀의 연인 - 그래서 그는 최고의 친구가 카테고리를 종료합니다. 대신 자신을 파괴하기 때문에 그들이 실제로 장벽을 강화했다.

어쨌든, 그 다음 수준으로 늘어난을 실현하기 위해 아시아는 이러한 장벽이 무너지는 경우가 있으므로, 그들에서 작동하지만, 어떠한 경우에도 원인에 대한 발붙이기 불안, 그리고 도전에 대해 아직도 장벽을 조금 긴장합니다. 그래서 당신에게 변명 거리를 찾으 터치, 또는 그녀의 손길을 내밀 수 있지만 품질이 있기 때문에 그것은 약간 몰려 마스크를하고자하시는 일부 기본 불안합니다.

궁극적으로 원하는 위치를 얻을 수있는 시점입니다하다는 인식에 대한 여성의 경험에 도전하는 데 여러분의 장벽이 아닙니다의 소스만이 자신에 대한 불안감 있지만, 흥분의 소스도합니다.

과 아이디어는 그녀의 경험을 변화의 균형을되도록 불안을보다 더 흥분합니다.

아기가 떨어질을 볼 적이 있습니까? 규정을 어떻게 할 것인가를 알지 못한다 웃음이나 눈물을 해제 그래서 그들을 자신의 부모를 찾는 부모가 얼굴을 보는가? 부모와 함께 세워질 경우에 우려를 다음 아기 울음이 시작됩니다. 경우 부모 스마일, 아기 웃음이 시작됩니다.

동일한와 함께 여성. 새로운 지역으로 진입하는 경우에 도전하는 한 여성은 "터치 장벽"당신과 그녀의 사이에, 그 다음에해야 할 것이 원인이되는 침착하고 자신감과 흥미 진진한으로 그녀를 경험합니다. 초조 그녀가해야 할 일이 있으면됩니다되지 않는 경험을 무언으로 자신의 권리와 불편하게됩니다.

가 장 좋은 방법 중 하나를 보여 자신감이 서서히 작업을 수행합니다 대신,이 쇄도합니다. 사람들은 그들의 불안 초조 러시가 지 마스크입니다.

신경도 찾는 사람들은 거리, 따라서 침착하게 눈 접촉합니다. 그리고 긴장한 사람들이 찾는 심각한, 그래서 미소를 많이해야합니다.

긴장한 사람들이 자신의 목소리도 긴장하기 때문에, 너의하면 편안하고 여유로운보다는 귀하의 자세가 매우 열고 닫을과 긴장되고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것들은 그녀의 마음을 해석하여 연락을 일으키는 전하 자신감의 원천으로 흥분, 불안의 원천이 아닌.

가 더욱를 이해 (및 효과 느낌) 방식의 터치 짜릿 그녀의 추가 자연스럽게 될 것입 그렇게 해에 대한 확신합니다.

자신감을 전달하는 외에, 다른 일을해야 할 작업은 파업 kino의 균형과 함께있어도 너무 도전을하지도 너무 얌전한.

모판을 시작으로 천천히 그녀 - 자신이나 자신의 손으로 그녀의 허리 팔거나 또는 뒤로, 아니면 자신의 감정이나 자신의 머리를 사용하여 손으로 뺨을 -이 원하는 이상형을위한 노력을 부드럽게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그녀가 매우 에지 너무 흥분을 받고있어 그녀에 대해 너무 많이 핸들을 절대로 없으며 부드러운 것이되기 때문에 길들이기입니다.

Namoro dicas para lidar com a m� data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