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12월 20

하는 방법을 닫습 판매 95 %의 시간을

오늘 저는 여러분과 함께 나아가 장 성공을 공유하고 효과적인 방법을 발견했습니다 "에 대한 닫는의 판매"와 싱 소녀가 화려한 외출을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어떤 저는 여러분과 함께 공유할 예정입니다 "하는 방법을,"그냥 뒤에 그것의 철학입니다. 키드 수없는 나는, 무엇 같은데, 여러분과 함께 공유하려면은 너무 강력하고 나를 두 번 실패했다고만이 지난 육년.

첫 번째지만, 여기는 실화에서 얼마나 나는이 비밀을 발견 ...

모든 내 생명, 내가되었습니다 판매 및 마케팅 활동에 관여하고으로부터 심사 결과, 나는 나는 무엇을 잘합니다.

뒤로 때 나는 18 세, 직장에서 나는 무엇을 정상적 나는 ... 매각을 만들려고 노력하고있습니다. 당시는 매우 확신합니까 있지만, 믿어 naive. (나는에 나갔다가 실제로 날짜, 그리고 그 소녀는 그녀의 다리와 허벅지 비비는 저녁 식사를하는 동안 모든 탄광을 통해, 그리고 내 해서요 ... 믿기 힘든 그녀 습진을 갖고있습니다.)

어쨌든, 이렇게 28 - 올해가 있었다 - 이전, 드롭 - 죽은 화려한 소녀들이 다른 도시에 정상적으로 근무하고 있던 우리와 함께 해당 날짜에 대한 노력합니다. 그녀의 주위의 모든 애들처럼 buzzing들이 날아 잡동사니를 해결하고있는 사안에 대해 때문에, 1 년

저녁에 임박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배고픈 받고있습니다. 나는 그녀되어야합니다 배고픈 것을 알아냈습 또한, 우리 모두 이후에 내용을 먹어야했던 일부 중에 있었다. 따라서 대화하면서 나는 그녀, 나는 그녀에게 "내 배고픈, 그리고 저는 그래서 너 추측합니다.겠습니까 저녁 식사로 이동하려면, 또는 나에게겠습니까 음식을 얻으려면 우리를 무언입니다."

이후 있도록했습니다 naive, 나는 그녀의 진짜 생각 나는 음식을 요구했다, 그녀에있는 날짜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그것을 차지했다 묻는 것을 의미합니다 나는 그녀 명 (이 나는 지옥 확인되지 않았다로 이동하여 자신에 대한 주장과 함께). 그런 다음 그녀는 내게로 설정하고 있다고 밝혔다 "을 알고, 나는 나에게 물었다 밖에서 벗어날 수 좋아했다. 나는 누구 적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하기 전에 그 길을달라고합니다. 대신 싶었다할지 여부를 묻는 여러분과 함께 먹을 수를 자동으로 나는 나를 제공한라고 추정하고 싶다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의 선택이됩니다. "

그 다음에 나는 그녀의 표정을하고 있다고 밝혔다 "야, 맞습니다!" 이후 판매에 관여했던 그녀는 본인보다 더 오래, 그녀 활용 있었다 번호가 자동으로 표시되는 모든 영업 또는 마케팅을 하나의 규칙이 자신의 체중에 상당 소금을 아는 사람입니다. 그리고는 ...

정합니다 매각

그들의 첫 번째 것들 중 하나가 당신의 판매를가 르치는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잊지과 극히 일부에 적용되는 요구가 여아 명)가해야하는 잠재 고객이 요청하지 않음을 구입하고자한다면 그 도구, 오히려 님이 만약 그 블루 위젯 또는 빨간색 위젯, 4 "위젯이나 6"위젯, 등등

기본적으로 한달라고 요청할 수없습니다 위젯을 구매하기 원하거나하지 못하면, 그는 거부할 수 없음을 구입 - 수있는 옵션을 결코 그에게 주었다.

어쨌든, 나는 그 여자 아이와 함께 나갔다하고 멋진 시간을 갖고있습니다. 그러나에서가 장 중요한 것은 알겠는, 이전의 파워는 교훈 "의 판매를 정하면됩니다."

그래서 데이트를 귀하의 인생이 어떻게 적용합니까?

간단합니다.

먼저 한 소녀를 찾을 수있는 기회도 제공 신호를 사람이 될 수있는 그녀는 관심이있습니다. 그녀와 대화를 시작하실 이동하여 원하는 내용입니다. 확실하지 않습니다에 들어갈 고 한 소녀가 여기에 접근하는 방법이 될 것입니다 이후의 범위를 넘어이 팁, 플러스에서 사이트에 대한 조언을 충분히있다는 조건입니다.

이제,가 장 중요한 부분은 전체 과정은 접근 방식을 사용하면 그 이후 "를 넣으십시오 도어의 발." 그러나, 이외의 다른 접근 방식, 그리고 일부의 경우보다 더 중요한 접근 방법은 닫습니다.

여기에 무엇의 평균 비 - dj하지 : 그는 완벽한 소녀를 발견, 그녀를 이동과 회담 (만약 자신이 멀리 확보), 그리고 마지막으로 소녀를 요청하고자하는 경우에는 그녀는 저녁 식사입니다.

있었다면 이렇게하려면 모든 사람에 대한 어떤 단지는 다음, 이때의 상황을 제어할 수있습니다 분실했을 것이다. 취소 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했다고 자신합니다. 나쁜 아이디어입니다.

대신, 음성과 함께하신 그녀가 정해 봅시다. 집어 께서 일부 긍정적인 vibes, 그리고 그녀는 될 수 있다고 생각하면 관심이있습니다. 그녀가 원하는 경우 요청하지 마십시오 그녀는 저녁 식사를합니다. 반면 성실하고, 그녀에게 말한다, "나는 우리의 대화를 즐겼다. 어떨까요 나중에 그것이 주일을 계속합니다. 것이다 점심 또는 저녁 식사를 함께하도록 원하는가?"

그리고이 시점에서 아무것도 말할 필요가 없다.

이것이 중요합니다, 처음으로 사람을 말할 "을 잃는다,"전체 분 정도 걸리는 경우에도, 단지 그녀의 모습에서 자신감을 똑바로과 감사, 그리고 그녀의 눈빛에서 주로 그녀는 답변까지입니다. 의 70 % ~ 80 %의 시간, 징후를 읽을 수 있으면 오른쪽, 그녀는 둘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축하합니다, 당신이있는 날짜입니다.

그녀의 번호와 통화를 얻을 며칠 나중에 그녀를 수배 (그리고 그녀를 호출하면 최대의 전화를 묻지 않음 그녀, "그래서는 우리가 아직 점심에 있습니까?"대신 말하기를 "나는 우리의 뵙기를 고대합니다 점심 식사를합니다.겠습니까로 나를 모시러, 또는겠습니까 거기에 부합합니다. "또는"멕시칸이나 중국어를 선호하십니까? "힌트를 얻을 수있습니다.

만약 어떤 이유로든 제작이 시작 이의 때 그녀는 그녀의있는 옵션을 부여 점심이나 저녁 사이의 초기 발생하는, 믿음을 잃지 마십시오. 반대의 방법은 인간의 말이 "나는 관심을했지만 아직 판매합니다." 괜찮습니다, 푸시하지 않는 것이있습니다.

그냥 대화를 맞출을 보이며 그녀의 멋진 사나이를 어떻게 귀하는, 그리고 느낄 때 시간은 그녀에게 물어 오른쪽, "갑시다 필요가있다는 며칠에서 함께합니다.하십니까 볼링 이상 또는 미니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까? 볼링, 그런 다음 그것은 날짜를! 주시 귀하의 휴대 전화 번호로 전화를 드리겠습니다 방침을 결정합니다. "

위의으로 알고 계시 겠지만, 나는 그녀에 대한 자신의 전화 번호를 요청하지 않았다. 내 * 이야기 * 그녀가 나에게 그것을 제공합니다. 독회 예, 그러나 나는을 요청하지 않았다. 이유가 무엇입니까?

단순, 사람들이 학교에서 훈련을 다음과 약도입니다. 그녀에 대한 자신의 전화 번호를 요청하면, 그 다음에는 아직 변경할 수있는 기회 그녀는 그녀의 마음이 약 볼링. 하지만 그녀의 지시에 의해 정중 그녀의 번호를 제공할 수있습니다, 그리고 자신감을 갖기에 의해 완전하게 기대할 수있는 그녀는 그것을 부여, 그녀는 수밖에 없다는 무엇 불과합니다.

으로 볼 수있습니다에는, 교장의 "정하면의 판매"자동차를 판매하는 경우에만 작동하지 않습니다 및 스테레오, 그러나 여아 아웃을 요청합니다. 6 년간의 사용하기 위해서, 그것은 나에게 유일한 두 번 실패했습니다.

로 사용하는 것이가 장 큰 비결 나는 비록 수있습니다에서 제공하고있다는 확신이 있어야합니다에의 눈과 목소리의 음색이 그녀는 두 개의 선택 사항 중 하나에 동의합니다. 라며로 이동, "그 사람이 손실 망설입니다."

글쎄요, 한 많은 혜택을 얻을 수 바란다 않았는데에서이로합니다. 그리고 처음이 작동하지 않는 경우가 예상처럼 ... 괜찮습니다, 그냥 계속 연습 ... 나를 믿는 것이 치가 그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