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9월 10

스타워즈 듀오 '이상의 설득력이'

스타워즈 부부, 나탈리 포트먼과 헤이든 크리스텐슨 최소한에 그럴듯하게 필름을 팬들에 의해 화면에서 화학을 필요로 선정되었습니다.

두 때 진짜 인생을 몇 가지 - 2 곳으로했다 질리 벤 애플렉과 제니퍼 로페즈의 성능 - 어느되었다 거뒀다.

전 듀오 톰 크루즈와 니콜 키드먼은 또한 아이즈 와이드 종료와 함께 목록을 만들었어요.

영국의 페어링 키이라 나이틀리와 올랜도 블룸 "너무 딱딱하게 윗입술"캐리비안의 해적을 생각했다.

3000 영화 - 누가 진주에 대한 조사됐다 딘은 그들의 관계를 화면에 너무 많은 나이와 첨부터되었다 로맨스 구식 및 "고 말했다 참석자 충분하지 않은 정욕".

캐서린 제타 존스와 서로 반대로 1999 년 경 숀 코너리의 성능 함정 5 장소에 착륙했습니다.

거기에 39 년간 부부 간의 연령 차이가 없었다.

애플렉은 '톱 10'안에 두 번째 시간, 진주만에서 케이트 Beckinsale 그의 화학으로 관객을 설득 실패 착륙했다.

휴 그랜트와 로맨틱 코미디의 4 결혼식과 장례식 앤디 MacDowell 관계 목록에서 6 위를 차지했다.

<브로크백 마운틴>에서 히스 레저와 제이크 질렌할 사이 게이 로맨스를 더 응답자의 단 5 %와 함께 그들에게 승리를 실패라고 설득했다.

마돈나는 또한 이탈리아의 배우 Swept 아드리아 누의 Giannini 그녀의 드라마틱한 관계 여론 조사에서 높은 떨어져 시청자의 무승부를 관리하는 기능이없습니다.

팝 스타, 릴리스 박스 오피스가 증명 털썩와 남편 가이 리치 감독과 지난 2002 년 영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