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1월 10

위로 데이트 말에 타에 시간


마이크 모리슨으로

최근에 나의 오랜 성장이 DVR의 재생 목록을 삭제한 후, 그 유명한 데이트 다시 컴백 얻을 수있는 가장 중요한 결정을했다. 나는 나의 기준을 절감하고 신속하게 움직여, 난 11 월 스윕 직전에 뭔가 심각한 확보할 수, 진짜 열심히 노력한다면 그림.

이상적으로 나는 연말 파티 시즌 전에 페이스 북 관계 현황에 변경 사항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그런 촉박 때, 어떻게 (사실 날짜를, 아니 피해 접속시 바로 연결) 캘거리에있는 날짜를해야하나요? 하자 왜냐하면 그것은 시장에 출마하는 결정의 여부, 우리는 보통 7 월 첫 두 주 동안 최선의 결정을하지 않는 낯선 사람과 함께 집에가는, 그것을 얼굴.

그것은 당신의 월급은 우리가 첫 데이트에있는 모든 투쟁을 찾는 사람이 진심으로 얼마나 많은 요청 부적 절한 것 같습니다 않는 도시. 그리고 그게 내가 delving 피트 데이트를 온라인으로 처음이야 이유입니다. 따라서 괴물, 들어와서 오스카 Fech 서포터을 피하고 - 나 때문에 당신이 원하지 않는다면,하지만 모두가 건전하고 정직한 인터넷이 아니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당신은 결코 진짜로 온라인 suitors을 충족해야합니다.

캘거리에서 충분히하고 대화를 저장할 수있는 Ric McIver의 성질을 가지고 나타나지 않는 사람이, 그것은 반드시 당신이 신혼 여행 예약을 시작합니다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만날 운이있다면. 첫 데이트는 환상적인 수도, 당신은 멋진 대화를 가지고, 당신은, 청구서에 네덜란드 가서 교환을 숫자로 결정, 그들만이 서머셋 또는 Whitehorn에 살고있는 것을보세요.

시내 사람, 그건 다른 지방에서 누군가를 사귀고 같다. 난 사의 C - 열차 정지 규칙을 구현 이유야 어떤; 더 이상 Chinook 스테이션과 그냥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흡연이나 부정 행위에 대한 계약 차단기되며 나를 위해 그것은 당신의 우편 번호예요.

첫 데이트에 관한 다른 어색한 것은 실제 날짜 자체입니다. 내가 얼마나 많은 사전 음료, 아직도 자신이 복어에 선을 찾는 척 상관없이 기다릴만한 가치가있다. 더 나쁜 아직 광장에서 외국어 다큐멘터리 또는 오클 레어 (나는 그것을 전에 본적이 같은) 주변 산책에 깨어 있도록 고투하고있다. 물론,이 모든 것들이 날짜 화면 "산속에있는 하이킹"에 대한 차 안에 갇혀있는 것보다 낫습니다. 온라인 데이트는 잠옷 바람으로 편안하게 앉아있는 동안 당신이이 모두를 피할 수 있습니다.

나처럼, 그 무엇을 사랑하지 않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