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4월 25

한 여자를 유지하는 방법

다음은 어떤 조언을 유지, 여자 친구 의례의 필 - 최고 난봉꾼 당신, 나 사람들이 알아!

그는 말한다가 보류를 항상 뭔가를 돌려, 그리고 항상 그녀의 호기심을 못한 채 살아있는 그녀의 상상력을 유지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거의 동일하지만 여성 모르는가, 그리고 호기심은 하나의 최고의 무기를합니다.

또 다른 한가지는 그는 그녀는 당신이 그리워해야합니다. 여기있는 모든 사람들이 사용할 수 없음을 알고이 부족하고 있지만 효과를 위해서는 부족 하나 확실하게해야합니다 - 시간과 비용 그녀는 정말 굉장해야합니다, 그리고 최고의 시간이없이는 의혹과 함께하는 그녀는 anyone.

이제 나는 그녀를 먹어야하지 않겠다고하는데 새로운 장소와 새로운 것을 보여주려고합니다. 그것은 도움이지만 필요가없습니다. 나는 쇼핑 센터에 갈 수있는 가장 최고의 시간이 필과 적합니다. 를 만들 수 있어야합니다 굉장한, 기억에 남는 경험을 다른 사람과, 어디에서든, 특히 정말 중요합니다.

또한, 그녀는 결코 당신의 인생에서 첫 번째 우선합니다. 항상 그녀의 두 번째 있으라고 해, 그것이 너의 가족, 직업, 친구, 어떤합니다. 그러나 그녀의 마음을 떠나 희망을 작은 조각이 그녀가 될 수 # 1.

또한, 그는 그녀를 좀 넣어는 당신이해야 할 일을하기 위해 밖으로 나가 그녀에게 값을에서 당신과 함께합니다. 그녀를 데리러 와서을하게 그녀에 돈을 보내고, 그녀의 전화와 당신을 청탁 등의 일들을 때 그녀는 그녀 자신의 감정을 정당화하기 위해 당신이 당신과 성장할 수 있도록합니다.

이것은 우수한 조언을 어떤 단계의 관계에있어

Come dare don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