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10월 30

사 방법은 금융 얼음을 깰


Farnoosh Torabi으로

그녀의 남편이 그들이 처음 두번만큼 그녀는 적립하고, 만났을 때 잘 넘는 여섯 수치를 얻었지만 - - 여자가 더 나은 신용 점수 및 저축에 더 있었 내 젊은 친구가 나에게 나타났다. "그 사람의 신용 점수는 500s에 그의 이름으로 약 7000 달러를했다"고 말해 줬어.

"우리는 저당에 그냥 내 이름으로 우리가 처음으로 집을 구입했다. 그의 신용은 충분하지 않았어. "

그들은 "물건을 밖으로 일해"했는데도 그녀는 그들이 이전의 관계에 더 심각한 돈 이야기를 나누었다 소원을 돌아 보면서 말했습니다.

그때가 그들의 재정 현실을 공개 결혼, 몇 커플 얻기 전에는 - 또는 그들의 해골. 최근 온라인 설문 조사는 복도를 걷고 전에 예산을 만든 커플의 유일의 24 %를 발견. 19 %가 아니면 피할 얘기 재정 생각하지 않았어요, 33 %는 그들의 배우자의 신용 점수를 몰랐어요.

당신이 데이트 경우 - 그리고 상황이 심각한 회전 수있을 것 -하지만 돈이 주제를 브로치도 못하고, 그것은 시작하는 시간입니다. 여기에 귀하의 안정적인 재정 그림에 대해 자세히 배울 수 있도록 내 4 금융 얼음 차단기입니다.

1. 공유 호러 스토리

, 기회는 당신들 둘 다 돈 불황의 일종을 했었 읍니다 아르 "영원히 회수 기관에 의해 hounded? 얻을"그래서 당신의 실수에 좋은 웃음을 받으면서 물어보세요. 하지만 필기 : 귀하의 지속적인 공포의 이야기를 반복하는 경우, 빨간 깃발지도 모른다고. 어떤 시점에서, 모든 커플이 심각한 그들의 금융 역사 및 현재 은행 잔고에 대해 대화를해야합니다. 그냥 누워 빠져 다 - 그것은 조만간 표면가는 때문입니다.

2. 대학 정보 토크

대학 년 대한 대화 (대학 작업, 그리고 학부모들의 참여) 부채 수준을 보여줄 도움이됩니다. 당신의 관계는 결혼에 이르게되면, 당신은 채무를 지불하고 향상 귀하의 신용 점수를 함께 할 수 있습니다.

3. 보고 들어봐

우리의 행동은 우리의 재정적인 관점 하고도 남습 - 당신이 저녁 식사, 쇼핑, 또는 자선 소리에 나가있을 때 잘 메모를 가져가라. 데이트는 현금이나 플라스틱을 사용하는 경향이있는가? 그 또는 그녀가 전혀 지출 추적할 수 있습니까? 좋은 팁을주는 사람, 나쁜 팁을주는 사람? 관대한 아니오? 돈 때문 파트너 이야기, 너무 당신이 비명이라도 지르고 싶어하게합니까? 또는 그 반대 - 또한 말이 아니 당신이 궁금해.

4. 토론 목표

이 대화는 안정의 금융 잠재 고객을 unleashes. 둘 중 하나는 학교에 가고 싶어합니까? 자원 봉사 소방관 가입? 플레이 로또 매주? 중소 기업을 여십시오?

당신의 관계는 더 심각한수록, 당신은 저장 / 결혼 기간 동안 투자를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돈을 감각을 얻기 위해 당신의 미래의 목표를 검토합니다. 질문이 포함되어야합니다 : 얼마나 많은 아이들이 우리가 원하는거야? 우리가 공공 또는 사립 학교에 보내시겠습니까? 우리가 도시 또는 교외에 살고 싶니? 우리가 휴가를 집에시겠습니까? 당신의 중년기 위기는 포르쉐를 구입 포함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