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3월 24

Couplesurfing

뉴욕 한 카페에 나란히 앉아 한 남자와 한 여자 쪽, 맥주 마시고, 음식을 공유하고 한 마디도 말을하지. 채팅 대신, 그들은 아이팟을 통해 재생이 바뀌게 공유에 대해서는 노트북 PC에 입력됩니다.

"입력을 통해 대화를 훨씬 더 편안했다 실현 ... 우리가 실시 ... 말할 수없이 우리 날짜입니다. 우리는 앞뒤로 입력된 명령과 맥주와 와인과 음식이 더 ... 웨이트리스가 우리가 미쳤다고 생각 했지,"헤드폰 상장 가수 http://www.dresdendolls.com/diary에서 아만다 팔머 썼다.

마찬가지로 인터넷 진화 - 자사의 웹 카메라, 아이팟, 인스턴트 메시징, 광대역, 위스콘신 - Fi와 웹로그 - - 파괴와 함께 그 이미지는 관계로 변하고있다.

지금은 사교적인 습관 the Netorati 가운데 떠오르고있다 : 부부 - 서핑.

블로거의 온라인 버전 "와이어드에있는 컬럼에 대한 응답으로"(http://www.wired.com/news/columns/0 ,71074 - 0 신조어. html)을, 부부 - 서핑 ""또는 "infomaniacs"netaholics 설명 서로 함께 서핑 - 함께 외딴 누가 일을하는 데 사용되는 활동으로 볼 수있다.

그것은 사이버 만들 수 - 사랑을 더 장난 나른 전자의 캐시가 1990 년대 후반 왼쪽보다 유익한 - 메일.

"그것은 이미지, 사운드 및 URL 연설을 통해,"스탠리 리버 (난 정말 스탠리 리버 ... 글을 같은 것들을 소통하고 어려운 게 아닌데 정말 뉴욕에서)은 블로그에.

닉 커리, 별칭 iMomus, http://imomus.livejournal.com/199557.html에서 시작, 블로그 200 기여 이상 커플은 인터넷의 광대한 배열을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끌고있다.

커플 - 서핑 분명히으로 쓰레기를 데리고 서로 얘기대로 가면 무도회 로그로 타오르는 불, 또는 같은 화려한으로 책을 공유로 친밀한 평범한 수있습니다.

거기에 "우리의 새로운 관계를 자주 엘제이의 대상이었다 () 항목을 블로그와 나는 종종 그런 말을 나는 그의 얼굴을 그에게 말하지 않겠소"캐쓰린 씁니다. 또 다른 커플 - 12 년간 결혼 생활 -에 대한 그들의 웹로그를 통해 전달하면서 자신의 감정을 논의하지 않고도 얼굴이 그 얼굴로 말한다.

"부드러운 ELECTROVERTS"

인터넷은 사실에 대해 구두로 수줍어하고 분쟁을 해결하는 좋은 방법을 제공하는 사람들을위한 최선입니다, 일부 팬들은 말한다. 어떤 부부가 함께 온라인 게임을 플레이 및 컴퓨팅 영역을 어디 남자다운 남자 될 수있을 것으로 보인다.

"내 생일이 들어, 그가 내 RAM을 업그레이 드하고 난 굉장히 낭만적이라고 생각,"제스 씁니다.

하지만 진짜 - 생활 이익, 커플의 한 블로거는 "일반적인 geekdom"라는 공유하지 않는 갈리는 분열 서핑을 찾을 수있습니다와 같은 방법으로합니다.

그리고 괴짜도 사이 - 또는 블로거 팀 높이로 "부드러운 electroverts,"그들을 움직여 - 개인 정보 보호와 비밀 인상 긴장의 질문입니다. 아만다 팔머 전체를 "대화"그녀는 그녀의 친구와 함께 추모했다 입력된, 그가 최근에 사망했다고 발표했다.

, 영국 최대의 관계 상담 몸, 관계에 대해 한 사람의 도움을 구하 고자 - 10 커플에 관련된 문제, 그리고 추세는 컴퓨터의 일종이라고 언급 상승세를 타고있다.

"갈수록 사람들은 그 당시 컴퓨터에 보낸 소리야 - 반드시 실 혹은 섹시하거나 암시 채팅 사이트 안 -이 문제가있다"데니스 놀즈, 관계 상담사 말했다.

하지만 놀즈는 인터넷 자체가 자주 지적하는 매체가 아니라 문제의 뿌리,.

집안에 컴퓨터가 없다 "는 인터넷이나 수도 눈치 채지가 갔을 관계에서 어려움을 강조했다 거기 노출했다"고 말했다.

커리 합의했다. 어떤 흡수 활동과 마찬가지로, "부부 -"두 경우 모두 똑같이 열광하는 파트너에만 작동 서핑, 그는 말했다.

"블로그 ()에 대한 내 자신의 관계에 대해 생각을 말하고 무엇을 가진 사람 모두 듣고 난 후에, 나는 서핑을 손상하지 않는 관계는 결론에 도달 -만큼 똑같이 두 파트너가 인터넷에있다"고 말했다 전자 - 메일.

그냥 꾸며내는 "그 질문하는지 아니면 그들 중 하나이다!"

인터넷의 대상이 데이트 더보기 :

인터넷 데이트 : 그래서 당신이 필요가 없어 모든 실수를 한 적이있어!

야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