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1월 7

비누 스타처럼 드레스를하는 방법

간혹 드라마를보고합니다.

나는 그들처럼 때문이 아니합니다. 사실, 나는 그들을 증오합니다. 그들은 끔찍하고, 고통을 시계, 및 총 병아리 보여줍니다. 특별히 고안된했다면 여성을위한 무언가가 작성되고, 이것은 비누.

그런데 왜 자신을 고문해야합니까 이런가? 이러한 하나님 - 무서운 일들 시계 이유는 무엇입니까?

a 탐구에 대한 지식을, 당연합니다. 의류 - 구체적인 지식을 정확하게합니다.

이러한 비누가 있음을 유념 여자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 그래서 그 사람이 쇼, 이외에 좋은가 -보고,들은 항상 아주 잘 - 옷을 입고합니다. 그들의 캐주얼 의상도, 그들은 "옷을 입고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합니다."

색상, 스타일을, 어떻게 그것에 맞는 모든 이들과 함께 하실 수있습니다 잘못 가고 결코 스타일을하는 경우에 따라 비누에 표시됩니다.

지금 내가 언급했듯이, 그들은 무서운 및 고통스러운를 감시합니다. 그래서 무엇을하는 쉬운 방법에 대한 이동 귀하의 "연구?" 개인적으로 난 쇼를 테이프처럼합니다. 그때 나는 그들을 볼 수있는 기회를 만들 때마다 다산은 빠른 - 포워드 버튼을 사용합니다. 나는 비누로 갈 수에 대해 3 또는 4 시간 30 분.

기타 제안 :

- 전원을 복창합니다. 자학하지 불필요하게합니다.

- 여이. 당신은 절대 기억이 다.

- 중 하나를 발견했는데 두 개의 문자가를 식별할 수있습니다 또는 당신이 생각하는 그런 항상 잘, 그리고 구체적인 관심을 지불할 착용 그들합니다.

- 참고 사항의 색상과 잘 어울릴 수있는 색상을 것 같군요. 또한 느낌을 얻을 참고를 참조하면 이러한 색상과 색상의 조합 (무엇의 힘든, 무슨 섹시, 무슨 재미, 무슨 행복, 무슨 편안하고, 등등).

- 그리고 마지막으로, 중독을 얻을 않아 귀하의 연구를하는 동안 드라마. 그건 그냥 슬픈합니다.

Dater et conseils de sp�cialistes de la relation "The Superior Man" par David Deida Partie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