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7월 17

새로운 데이트 사이트는 매력적인 사람에 입찰하자


크리스 Gayomali으로

문제가 날짜를 방문 있으십니까? 주머니가 깊은 경우, 그 회원이 매력적인 잠재적인 메이트에 입찰할 수있는 새로운 데이트 웹사이트는 당신의 취향 수 있습니다.

그렇게 아름답고 섹시한 모두 누군가가 불가능 나타납니다하지만 coyly 당신의 가격은 무엇입니까라는 새로운 웹사이트는, "아름다운, 화려하거나 섹시 사람들"과 날짜에 대한 조랑말 최대 "후한"입찰자 수 있습니다. 아니면 좀 더 현금을 사용할 수있는 매력적인, 섹시한 싱글이야! (물론 당신이.) 웹사이트 상태가 "당신은 아름다운면, 우리는 당신이 시간 회의 재미와 인심좋은 사람을 보낼 지불됩니다 보장하는 유일한 데이트 사이트입니다."초기 협상 과정 후, 대화를 모두 해제된다 잠재 suitors 사이에, 그들은 날짜를 스스로 준비하는 수 있도록합니다.

당신의 가격은 무엇도 당신의 거래를 보장하기 위해 첫 데이트 에티켓 섹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 나는 어, 날짜, 부드럽게 내려 갔다 의미합니다. ( "현금 킹 '좋든 싫든'웨스턴 유니온을 사용하여 돈을 보내보고 사람.") 멋져? 당신이 내기.

난 당신이 무슨 생각을하는지 알기 : "이 매춘하지 어떻게?"사이트의 설립자이자 CEO, 브랜든 웨이드, 날짜에 대해 입찰가 에스코트 서비스보다 자선 단체에 더 가깝다는 것을 사이트의 블로그에 주장 :

그것이 "매춘해야"자본주의가 데이트로 혼합하면, 갑자기 모든 사람들이 결론 시작. " 하지만 매일 아침에 커피 한잔을 위해 돈을 지불하는 것은 스타벅스가 매춘에 종사는 뜻입니까? 당신은 주유소에서 채워 때마다 모빌이나 혈압이 포주 것은 가스에 대한 지불합니까? 매주 일요일 아침 교회에 돈을 기부 매춘에 종교를 동일시합니까? 분명하고, 분명히 첫 데이트를 구입하는 것은 하나 없다. "

저거 보여? 매력이기 때문에 : 그것은 부여에서 계속 선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