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7

여자 친구가 좀

여기가 제 1의 모든 - 시간 무엇보다 중요한 힌트를 받아 본적이있습니다.

좀 여자 친구!

"왜?" 말을 들었어요. "그러나 바로 그것 때문에 저는 좀 이러한 정보를 제공했고, 여자 친구를 할 수 없기 때문이죠."

정말로? 당신이 정직하니? 통통한 여자에 대해 어떻게 미소를 사용하여 당신을 많이하는가? 아니면 살아남을 수있는 여자 친구가 약간 관심을 보였다거야? 무슨 말인지 알지 안 그래?

당신을 알고 있나요?을 통과하는 여자에 관심이 없다 충족하지 않기 때문에 일부 표준, 왜냐하면 그들은 고려할 수있는 사람은 아니 사랑하고있습니다. 음, 내 친구가, 당신은 큰 실수를합니다.

만약 당신이 혼자이고 유일하게 관심이있는 여자 친구를 보인다는 "2"이며 1백파운드합니다. 비만, 그녀와 함께 외출!

그녀의 결혼을하지 않아도됩니다. 장기를하지 않아도됩니다. 하지 않아도 그녀와 함께 친밀한도받을 수있습니다. 하지만 세상에, 곳으로 데리고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왜? 그렇다면, 거기에서는 많은 이유가있습니다.

(나) 당신 고독과 고립되지 않습니다. 비록 미만의 콘텐츠와 만족을 느낄 것이다, 어느 수준에서 당신의 잠재 의식을하는 데 필요한 기본적인 인간의 애정,주의, 그리고 회사를 만난 이성을합니다. 당신은, 심지어 실현하지 않고, 좀 더 편안하고 자신감을합니다.

(ii.) 사용자는 자신부터 내려온 블랙홀을 방지하기 소외, 사회적 고립, 우울증과 외로움합니다. 당신은 "이 인생". 이것은 일반적으로 좋은 줄, 그리고 분위기에 좋다는 다른 여성을 방출합니다.

(iii.) 그녀는 그녀의 사회 원로 소개를 해드립니다. 잠재적인 친구가 당신을 충족하면 사회 생활은, 당신의 삶에 대해 더욱 느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더 많은 여성의 사회적인 설정을 충족합니다.

(iv.) 당신은 점점 연습과 경험을 한 여자와의 대화하고 그저 버티면 / 소녀합니다. 당신은 주변에 대해 더 많이하고 행동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 여성합니다. 이것은 더 많은 자연 이리합니다.

(동) 당신이 본 그녀와 함께 소개합니다. 이 당황 할 수없습니다! 믿어주세요, 3 - 5의가 통지와 무엇이 그들은 아직 그녀의 전부야. 지속적으로 보는 것보다 더 나쁜가에 대해 아무것도 마을에 혼자에 대한 청소나 하려고요.

(vi.) 지금, 당신이 그녀와 사랑에 빠지지 말라 (웃지마, 일이), 당신은 데이트를 시작할 위치를 완벽하게하기는 3-5에 관심을 보여 그녀가 시작됩니다 ... 다음으로 주목을받지는 리드를 5 - 510 ... 그리고 당신은 매우 주변 사람들은 진짜처럼 눈에 띄지 의해, 어떤 단계로 그들을 다른 사람과 상호 작용을 자연스럽게 준비를해야한다. 났니?

당신로부터 무엇을 중지하는 거지? 정말 아름다운 소녀 있기 때문에 미만의 repulses거야? 그럴 것 같지합니다. 그것은 아마도 당신은 품위와 좋은 젊은 남자가 여자를 이끌 원하지 않는 사람은 그 사람이별로 관심

아내를 다치게하지 않으려는합니다. 날짜하지 않으려는 그녀를 한동안 그리고 그녀의 덤프 그렇죠? 당신이 두려워하는를 "사용"그녀합니다. 안 좋던가 여성, 그리고 좋은 것만은 선지자를 자랑스럽게 생각해야합니다.

그래서, 해결하는 방법이세요?

음, 우선은이 약속을 계속하는 것보다 더 잘 캐주얼이 없어 당신이 준비를 제공합니다. 그녀를 리드하지! 그녀의 날짜, 즐겁게 서로의 회사, 그러나 그녀를 속이는하지 그녀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으로 이동하면 시간이 될 때,이 말을 : "봐 줄리 / 데비 (무엇), 나는 당신과 좋은 시간을 보냈어요 지난 몇 주 / 달,하지만 그냥 낭만적인 분위기가 느껴지지 않잖 아요 일어나고 와 우리 사이를 이동을 할 때라고 생각됩니다. "

그렇게 말하지 그녀의 매력을 당신이 없다, 그리고 그녀의이되고 싶어 말하지 마 "그냥 친구가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말해 로맨스 사이에 일어나는 느낌을하지 않는 것이면, 이것은 여성을 이해하는 언어합니다.

저리 나가서 여자 친구를, 모든 여자 친구! 지금 당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