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1월 8

판사가 결혼하는 사람은 감옥에 다음 문장이 그를 위해 18 개월에

잭슨빌 - - 신랑은 결혼식에 양복을 입고 법정에 여기,하지만 그가 앞으로 18 개월 동안 감옥 유니폼을 입고있을거야.

화요일에 어니스트 Stroming 및 Nitisha 잭슨은 남편과 아내로 발음 후, 판사가 자신의 문장 : 마약 소지 및 도주 경찰에 대한 18 개월 발음. Stroming, 28, 그가 잭슨, 25 일 결혼하고, 감옥에 그의 인생을 변형하는 그의 노력의 일환으로 떠나기전 싶었 판사 말했다.

그는 당신의 용기를 내주셔서 박수를 보낸다. 그리고 난, 부인 박수를, 여러분의 믿음에 대해, '' 서킷 판사 부부 존 Merretts 고 말했다.

3 년 동안 두 사람은 서로를 알고 있지 않은 12 월 아기를 기대하고있다. 반면 잭슨 Stroming 만들라는 그가 감옥에 그녀는 결혼에 대해 특정 거라고 확신합니다.

이에 다시 나랑 결혼해달라고 부탁하려고 전화 했어, '' 잭슨은 그녀의 남편이 말하는 회고했다. 그는 그녀의 반응을 듣고 그녀를 기다리고 있었다 다른 재소자 말했다. 그녀는 '예스'라고 할 때, 그는 그녀의 대답을 외쳤다에는 감옥에 응원하고 있었다, 그녀는 말했다.

일, 부부의 웨딩 케이크 및 알코올 - 법원의 배심원 실에서 무료 샴페인을 기증,하지만 먹고 어떤 신혼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골동품 딜러 19 - 세기 어린이의 출판물은 쓰레기통을 향해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