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10월 5

남자 친구 사귀기 스웨덴어 : 맥주를 직접 가져

데이트 스웨덴 : 언제 이사벨 년 3 월 스웨덴에서 미국에서 도착, 그녀는 자신의 금발 머리 깜짝 놀라게 찾아 밖으로 설정합니다. 하지만 우리 데이트 스타일있는 그녀를두고 병이 - 강한, 그녀는 스칸디 나비아에서 침묵 종류의 발견과 처리에 대한 준비.

스웨덴 이동 많은 사람들이 - 특히 라플란드 작은 마을로 옮겼어 -에 의해 beguiled하는 강한 침묵 노르딕 중 하나를 입력하거나, 스웨덴 비키니 팀의 멤버. 그러나 금발 폭탄의 그물에, 그것을보다 스톡홀름에있는 마요르카이나 런던에서 스웨덴을 쉽게 자주 만날 것 잡힌 적이 있죠 사랑하는 이민자 함에도 불구하고.

그 우리는 우리 스스로 그것을 여기에 스벤 또는 잉가 스벤손 설정 집을 준비하는 방법에 대해 매우 자신의 전화를 찾는 바이킹 가서없이 들어?

그것은 마치 단식 부족의 - 스웨덴 통계 보고서를 2005 년 2 백만 가구 이상 단일 국가에 900 만 인구를했다 아니에요. 진짜 문제는 찾는 하나 만이다.

첫 해에 내가 깨달음을 추구하는 스웨덴의 스톡홀름 대학의 캠퍼스 trawled 여기 있었어요. 내 동료 중에는 교환 학생, 거기에 악센트 부호가있는 프랑스, 호주와 스코틀랜드의 죽을 많이하지만, 스웨덴 남성의 거의 최초의 직접 임대차 계약으로보기 드문 유지했다.

현장 막대하지만, 어쩌면 내가 너무 까다롭고도 그런 비슷한 성과를 거두었다. 매그너스와 조나스 받아 : 비록 처음에는 흥미, 자신의 매력 스웨덴어 때 신속하게 결정을 입고 우리 앞에 내 친구 애나의 '속성'권리에 대한 논의의 비밀 언어에 적합했다. (, 난 정확히 내가 스웨덴어 유창하게 말하는 내용은 자원 봉사를하지 않았다 공평하게하려면, 그러나 언어 노하우에 대해 선입견을 가졌던 또는 그에 부족, 미국에 대한 자신의 잘못).

강한 침묵 북유럽의 유형과 문제는 그가 심지어 그가 북유럽의 강한가 - 그것은 전부 자동 일이 아니다. 그의 입술을 완화하는 유일한 방법 "Stora 스탁의 커플이다."다른 말로하면, 그것은 "채팅"강한 침묵 것들을 몇 가지 "큰 강한 맥주"걸립니다. (그 이상의 대화면에 대한 프리미엄 장소 - 만약 당신이 가리 키도록 제대로 이해하려면, 더 나은 전략 입술 한꺼번에 완화를 무시하고 입술 잠금 곧바로 본론에)있을 수도있습니다.

하지만 강한 제외하고 - 때 - 술에 취해 정말 날 위해 그렇게하지 않는 침묵. 난 맥주의 도움없이는 재치있는 농담의 라운드에서 자신을 보유할 수있는 남자처럼 정액 보안 - 담요. 칼레의 사건을 맡아. 밤, 그는 훌륭한 이야기하기했다 그를 만났다. 계약 위반은 그가왔다 다음날 아침 기억하지 못했다 이전의 저녁이다.

술취한 장난 제쳐두고, 내 문제의 뿌리는 스웨덴, 내가 그것을 이해하는 방식 적어도 데이트 문화가 부족했다. 예를 들어, 스웨덴도 날짜를 자신의 단어가없습니다. 당신은 "dejta"또는 "187-20 på dejt."하지만 당신은 당신이 데이트 på 187-20 뭘해야하는 건지 기본 개념을 다소 번역이 손실됩니다.

데이트의 개념 미국의 고등학교에서 유래 - 졸업 파티를 완료하고 자동차의 뒷좌석에 만들고있어. 스웨덴에서는, 비교, 애들이 있지만 18 세 미만의 부모가 처벌을 공동 때까지 운전 면허 얻을 수 없다 - ed를 집에 외박.

만약 그녀가 남자의 신발이 불쾌감을 찾을 수없는 데이트 게임의 규칙은 아주 간단 미국 : 남자 날짜에 여자를 요구하는 여자라고 그래, 남자가 저녁을 밖으로 여자가 걸립니다, 자신의 직업과 미래의 실적 전망에 대해 인터뷰를 남자 여자, 남자가 지불 저녁 식사를 위해,이 남자의 경우 성공적으로 테스트를 통과 문앞에 여자를, 여자에서 남자를 초대 걸어간다.

위의 모든 창문 밖으로 때가되면 스웨덴에서 데이트를 시작갑니다. 그것은 전적으로 누가 누군지는 지불을해야 무엇 끝에 털기로 주도권 걸릴 것 같니 분명하다. 보통, 당신이 이러한 질문에 대한 답변과 알코올 단지 모든 결정을하게 해 내려고주세요.

, 악명 높은 "fika,"어떤 사람과 함께 커피를 마시고있다 저기, 물론입니다,하지만 그것도 위장에 데이트 수있습니다. 사건의 성격이 모호한 경우에도 당신이 날짜를 알고 뜻, 정말 그 사람이 데이트 알고 확실하지 않습니다. 그가 관심을 보이지 않았어 fika 3과 같은 경우이 끝나면, 난 한 남자를보고 (그리고 우리가 사물의 밖으로 실행했다 얘기에 대해 사형을 스톡홀름 주택 시장에 대해 이후) 중단했다.

우린 친구가 있었지, 난 나중에 그가 나를 사랑한다고했다 -하지만 단지 그것에 대해 아무 짓도 안했다 개월 발견. 그러나 거기에 데이트와 같은 좀 더 사회적으로 여자에 대한 수용 만들기로 주도권을 쥐고 있고 전통적인 성역할을 제거하는 이점은 무엇입니까, 그것도 파티를 할 때 누가 먼저 공격을해야 분명 문제가된다.

내가 스웨덴에서 데이트보다는 지루 그림을 그린 것 같네요. 하지만, 난 그런 소문이 맥주없이 연애 사실은 언젠가는 20 세기 중반에 발생한 고글을 들었어요 두려워하지.

스웨덴의 사랑을 찾기위한 하나의 전략을 사용할 수있는 모든 기술을 포용하는 것입니다. 전체 관계를 SMS에 의해 실시하고있습니다. 그냥 당신이 소득세를 제기할 수있습니다 귀하의 휴대 전화로 대출을받을처럼, 당신은 지금 사실상 결혼을 얻을 수 및 SMS로 이혼했다.

인터넷에 당신의 꿈의 스웨덴과 연결하는 또 다른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온라인 데이트를 완벽하게 사회적으로 받아들일 수,하지만 누구도 자신을 "SwedishCowboy4U"와 그의 챕스 보여 제공 전화를 조심하게됩니다. 그리고 고급 검색 필터 누구든지 대머리 중간 정도로 자신을 설명하기 위해 멍청한 두 명의 전처, 6 어린이와 11 세 발가락과 사람을 기억하실 수있습니다.

그리고 자신 북유럽 존 웨인이 마음에 들지 않는 사람과 당신이 "가 187-20 på dejt"크고 강한 사람의 6 팩 - 모든 자신의 강력한 하나의 큰 찾는 희망으로 무장하고 가서 처음이다.

그리고 난? 글쎄, 난 어떻게 다툰하고 솔직해서 스웨덴어 남성 hogtie에 관한 조언을 요청하는 최고의 사람이되지 않을 수있습니다. 스톡홀름 ""현장 dejting, 내가 미국, 3000 마일 떨어진 고향에서 만난 찾아 헤메 3 년 후.

이사벨 년 3 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