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7월 28

이하이 더 이유


샌더 반 데르 린덴에 의해

심리학자로서, 난 항상 매력적인 데이트 속도의 개념을 발견했다. 사실, 몇 년 전에, 제가 직접 시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 당시, 난 그냥 보스턴으로 이사를 했었는데 많은 사람들이 아직 그래서 제가 속도 데이트 현장을 한번 풀어 줬을 것을 몰랐어요. 정말, 사실 난 사람들의 귀를을 이야기하는 경향이있다 - 그것이 알고 보니, 얘기 좀 것을 좋아합니다. 작은 부저 3 분 후에 울렸을 때, 내 마지막 이름 세 글자를 (이것은 네덜란드의)가 왜 뛰어라 데이트 파트너 설명하는 과정에서 여전히 (일반적으로)되었습니다. 당신이 상상할 수 있듯이, 내 인생의 사랑을 찾지 못했습니다.

다행히, 사람의 대부분은 속도 데이트 내 특정 문제를 공유하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연구는 다른 데이트 문제가 지적 않습니다 선택의 많은 문제에 직면하게되고 그것이 어려워 좋은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사실, 심지어는 처음에 결정을에서 당신을 막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가능성이 후보자의 크고 다양한 수영장을 가지고, 좋은 데이트 파트너를 찾으려고 노력하면 좋은 일이있다는 생각이 있겠지만 새로운 연구는 그것이 아니라는 것을 나타냅니다. 앨리슨 렌튼와 마르코 Francesconi 최근들은 84 속도 데이트 이벤트를 통해 3700 인간의 데이트 결정을 통해 분석하는 생물학 편지에 기사를 발표했다. 저자는 가능한 날짜가 같은 나이, 신장, 직업 및 교육 배경으로 속성에 더 많은 다양한 경우, 사람들이 적은 데이트 제안을 만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사람들이 잠재적인 파트너의 다수에 직면했을 때이 효과는 특히 강한했다. 사실, 두 조건이 존재할 때, 참가자들은 전혀 결정을 내려야하지 가능성이 있었다.

마찬가지로, 앨리슨 렌튼와 바바라 Fasolo 수행 온라인 데이트에 대한 연구는 많은 잠재적인 파트너와 제시 참가자가 적은 옵션 제공 참가자보다 더 많은 정서적 만족을 경험하지 않았다고 지적했다. (어떤 경우에는 그들은 그들의 선택에 대한 자세한 혼동했습니다.) 이러한 연구 결과는하지 데이트의 세계에만 관련. 다른 연구는 더 많은 선택 사람들이 의사 결정을 방지하고 일반적으로 덜 만족할 수로 이어질 원인이 될 수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당신은 문제가 슈퍼마켓에서 구입하는 사탕 어떤 브랜드의 결정하려고 한 적이 있습니까? 글쎄, 몇 가지 실험을 표시했다고 때 선택 환경은 제한된 집합을 제공하면 구매자가 더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구매를하고 결국 잠재적인 소비자의 선택 (예 : 초콜릿, 잼 맛) 중 하나를 광범위하게 또는 제한된 금액과 함께 제시하고, 행복입니다 옵션.

그것은 인간의 두뇌가 너무 많은 옵션에 직면해있을 때 시스템을 만드는 우리의 결정이 고장 그 놀라운 일이 아니다. 비슷한 증거는 다른 사람이 아닌 동물에서 발견된다. 우리가 매일 제공됩니다 해당 정보 및 잠재적인 선택의 다량에 대처하기 위해, 우리는 우리의 의사 결정 안내 도움말 "추론"(엄지의 규칙) 소위에 의존하는 경향이있다. 본질적으로 추론 일부 정보를 무시하여 노력을 저장할 의사 결정 도구입니다, 때문에 그들의 필수 기능은 신호와 환경에서 정보의 처리를 줄이고 단순화하는 것입니다. 즉, 적은 더 있습니다.

렌튼 및 Francesconi에 의해 특히, 사전 연구에 잠재적인 속도 데이트 파트너의 숫자가되면, 사람들이 점점 전략을 만드는 그들의 결정에 추론에 의존하는 경향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저자가 선택할 수있는 잠재적인 파트너의 금액이 비교적 큰 속도 데이트 이벤트에서 사람들이 주로 그런 등 등 연령, 신장, 체질량 지수로 쉽게 접근할 수, 오히려 정보에주의를 기울 것을 발견 이러한 직업 교육으로 관찰 어렵습 정보가보다.

그들의 단순 때문에, 추론은 오래 합리적인 생각에 대해서 열등 조회되었습니다. 특히, 사람들은 항상 모든 의식적 deliberating 다른 잠재적인 결과에 이성적으로 서로 다른 장단점을 무게를 심사 숙고하는 좋은 일이 있다고 생각하는 경향이있다. 그러나, 연구의 새로운 분야는 전통적인 견해를 질문합니다. 게르트 Gigerenzer는 최근 인간의 의사 결정에 추론의 역할에 관한 연구의 10 년 이상을 요약. Gigerenzer 전혀 추론 aren'ta인지 단점을 주장하고있다. 오히려 저자는 인간의 진화, 이러한 "스마트"과 적응 추론 년 이상의 수백만이 성공적으로 다양한 (불확 실한) 환경에서 만들어 우리의 결정을 인도했다고 여긴다. 간단히 말해서, 우리는 매일 추론 모든 종류를 사용하여 분명 우리는 좋은 이유 이렇게.

설명하기 위해 사람들이 자주, 소위 고용하는 인기 발견적 생각 "인식 발견적을."인식 발견적 상태는 두 개체 중 하나가 인식하고 다른 그때하지 않은 경우 우리가 인식 개체가 높은 것으로 추론한다 "고 값. "이러한 결정 규칙이 지나치게 단순 소리지만 다양한 연구는 사용하고 효과를 지원합니다. 예를 들어, 세 연구 주식 시장 예측 성능, 주식 포트폴리오가 인식 (가장 인정 주식 구축 세트) (평균)를 관리 기금 기회 포트폴리오와 주식 전문가 예측을보다 실적에 따라. 마찬가지로, 또 다른 연구는 독일 학생들이 미국 대학의 쌍을 평가하도록 요청 때, 독일 학생들이 미국의 동료 (전적 대학의 이름을 자신의 인식 기준)보다 더 정확하게 자신의 상대적인 순위를 예측한 것으로 나타났다. 따라서, 경우에 제한된 지식을 갖게되면 실제로 더 정확한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당신이 아직도 완전히 납득하지 않으면 미만 13 밀리초의 얼굴의 매력을 판단할 수있다는 사실을 고려하십시오. 맞아, 연구 강력히도 하나 봤어 그 사실을 의식적으로 인식하기 전에 당신의 마음은 얼굴의 매력에 결정했다하는 것이 좋습니다.

결론적으로, 시간에 대한 압력을 많은 경쟁 옵션에 직면하면, "신속하고 절약"의사 결정은 (잠재적으로) 우리의 결정의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인식 발견적에 따라 미래의 배우자를 선택하는 것은 조금 무리지만, 간단한 발견적 같이 갈 속도 데이트 이벤트에서 잠재적인 선택, 슈퍼마켓 통로 또는 레스토랑 메뉴와 압도 때 합리적인 옵션입니다 수 있습니다. 뭔가있다면, 인간의 진화, 우리의 결정을 안내 "스마트"직관적인 추론의 수백만 년 동안 우리는 오늘 우리가 여기까지 오는데 도움이있다. 아마도 요즘 이상 - 생각 일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우리 모두 용기를 좀 더 듣고 혜택을 수도 있습니다. 정말 몇 년 전에했다면 아마 제 속도 데이트의 경험뿐만 아니라 좀 더 성공을 역전시킬 것입니다.


트위터는 귀하의 데이트 게임 허츠


오늘 아침, OkCupid의 기독교 러더는 그것의 지옥 함께 10 infographics과 섹스에 대한 차트를 뽑아. "그것은 유사한 간결과 권력의 그래픽을 만들 오늘날 저희의 목표입니다"러더는 참조, 작성한 "국민을 울게 만들지도를,"나폴레옹의를 보여줍니다 infographic는, 러시아의 1812 침략 실패 "하지만 전쟁보다 더 유용한 무언가에 대해 - - 섹스. 아래의 모든 데이터, 심지어 일 대부분의 개인 물품은 OkCupid에 실제 사용자 activty에서 gleaned되었습니다. 그 중 일부는 사용자가 일치 질문에 대한 답변을하여 크게 우리 한테, 그것의 일부는 우리가 관찰에서 배울 했어. "

차트 나올 수있는 가장 흥미로운 것들 중 하나는 트위터가 우리의 성생활과 상관하는 방법입니다. "상용 tweeters 아마 일부 bit.ly 해킹을 통해 다른 사람보다 짧은 실제 관계를 가지고,"러더 시계 농담은 그만하기로하고. "불행히도, 우리는 사람들이 덤핑 누군지를 말하 는건 방법이 없으며 twitterati 다른 사람 들보다 더 짜증나거나 더 들뜬 있는지 여부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강조는 원본입니다.)

아래의 복제의 도표는, 자주 트위터 사용자의 로맨틱한 관계가 훨씬 빨리이 아닌 트위터 쓰레기 (단 평균 한달 정도에 대한)보다 끝이 없지만, 상관 관계는 모든 연령에 걸쳐 일관성이다 것을 보여줍니다. 또한 낭만적인 관계가 오래된 커플 오래 지속하는 경향이 확실히 보여주는 도표는 이상의 800,000 OkCupid 사용자 수집된 데이터를 사용하여 지어졌습니다.

Em The Dating Game, Falando Estilos Contag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