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10월 9

10 데이트 애플리케이션은 귀하가 진정한 사랑을 찾을 수 있도록


1. OkCupid

OkCupid는 빠르게 성장하는 온라인 데이트 플랫폼입니다. 그것은 이유를 쉽게 알이야 - OkCupid는 무료 단순하고 매우 포화입니다.

앱이 호환 짝을 제안 사이트의 수학 기반의 마법을 통합합니다. 모바일 앱에서 사용자는 아직 프로필을 구축하고 최소 25 질문에 답해야합니다. 하지만 더 질문 당신은 더 나은에 답하십시오.

모바일 앱에서 OkCupid의 "현지인"기능은 싱글 커피 나 음료를 인근 누가 정찰 할 자신의 자유 시간을 활용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친구와 저녁 식사를하기 전에, 여러분은 또한 싱글 근처에 "방송"을 보낼 수 있습니다 두 시간이 말해 - ". 나는 커피 시내을위한 자유 야는"그런 다음 응답을 기다립니다. 을 지나가는 좋은 경기가있을 경우 앱이 켜져있을 때, 사용자는 라이브 알림을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가격 : 무료 iOS를하고 Android 앱

2. HowAboutWe

HowAboutWe 경험은 훌륭한 날짜 제안을 중심으로. 데이트 네트워크는 하나 라이너와 함께 자체에 대한 이름을 만들었습니다.

가입 멋진 일을 제안하고 응답을 기다립니다. 또는 능동적이어야하며 재미있는 일 이후 이동합니다. 그것은 잠재적으로 두 번째 날짜 또는 장기 연애로 이어질 수있는 모든에 대한 특별한 첫 데이트입니다.

앱은 사용자가 이동 날짜를 탐색하고 선택할 수 있습니다. "최신"항목이나 "주변"투어를 스크롤합니다. 그런 다음 연결 "데이트 신청"을 클릭하십시오.

가격 : 무료 iOS를 응용 프로그램

3. Zoosk

우리는 당신을 경고해야합니다, 그것은 Zoosk에 붐비는 약간의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누군가와의 연결을 스파클링 가능성이 근처에 높은 것입니다. Zoosk에 만 50여 싱글이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가입 지금 온라인 인근 싱글을 보려면 응용 프로그램의 레이더를 설정합니다.

Zoosk의 모바일 플랫폼은 사용자가 전화에 돌아 사람들의 유형에 대한 환경 설정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수신 많은 준비 "Flirts."

가격 : 무료 iOS를하고 Android 앱

4. 물고기가 넘친다

생선 응용 프로그램의 충분한 사용자가 이동에 메일을 보내 수락 할 수 있습니다. 알림을 선택하면 정기적으로 당신이 우리 사이를 그리워하지 않는 것을 의미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에서 주변 daters의 프로필을 스크롤합니다. 또한, 즉시에 데이트 프로필을 변경 - 이미지를 업로드, 사용자 등에 대한 정보를 검색 편집 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를받을 피곤하면 단순히 앱이나 위치 기반 추적을 해제하십시오.

가격 : 무료 iOS를하고 Android 앱

5. 재미

재미는 모바일 데이트의 Instagram입니다. 대신 길고 복잡한 데이트의 프로필, 사용자는 사진을 통해 자신을 표현하는 것이 좋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에서 사용자는 사용자, 관심의 사진의 주요 피드를 통해 또는 "주변"필터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재미 앱은 공통의 관심사에 의해 duos 일치합니다.

모바일 사용자들도 이메일, 사공 등의 플랫폼의 다양한 기능을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budges,"프로필보기와 프로필은 절약 할 수 있습니다.

가격 : 무료 iOS를하고 Android 앱

6. Grindr

Grindr 응용 프로그램은 "사람들의 세계 최대의 모바일 네트워크."2009 년 출시 이후, 모든 남성 위치 기반 앱이 4 개 이상의 만명의 거대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얻었습니다 명명되었습니다.

또한, GPS를 사용하는 앱은 매일 10,000 더 많은 사용자를 추가합니다.

사용자는 가까운 날짜와 친구를 검색 할 곳 응용 프로그램을 채찍질 할 수있어. 응용 프로그램 내에서 회원 채팅, 개인 메시지, 사진 및 위치 기반 추적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가격 : 무료 iOS를, Android 및 블랙 베리 (Blackberry) 응용 프로그램

7. Blendr

Blendr은 바로 관중을 Grindr입니다. 정말. 위치 기반 응용 프로그램은 후자의 성공 이후 Grindr 설립자 조엘 Simkhai에 의해 시작되었습니다.

Blendr는 모바일 앱으로 포장 소셜 네트워크입니다. 사용자는 범주의 다양한에서 다른 관심 분야를 나열합니다.

여기에서 싱글 관심이나 선호에 의해 일치 할 확률이 높은 항목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Grindr 마찬가지로, Blendr 가까운 IRL 누구를 보여줍니다 위치 기반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우리는 비행기가 공항에서 또는 새로운 곳으로 이동 한 후 지연되는 휴가에있는 동안 친구를 찾는 잠재적 인 참조하십시오. 또 다른 멋진 앱이 기능은 핫이슈 핫스팟이 근처에와 누가 Blendr에서 확인했습니다 볼 수 있습니다.

가격 : 무료 iOS를 응용 프로그램

8. MeetMoi

앱은 사용자의 GPS 위치 및 공유 관심 분야를 기반으로 일대일 소개합니다.

최적의 경험을 들어, 데이트 프로필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MeetMoi의 전원을 켜고 당신은 채팅 인근 누가 볼 수 있습니다. 사무실에서, 나는 응용 프로그램에게 이동했다. 그것은 몇시 블록 내에서 나를 네 번 경기를 돌렸다.

소개 섹션에서는 속도 데이트의 많은입니다. 앱은 다른 사람과 채팅을 당신에게 한 시간을 제공합니다. 시계는 귀하의 일치​​를보고 시작하면 카운트 다운 시작합니다. 당신은 결코 이상 지금 채팅도 할 수 있습니다.

"소개 우리가 근처에 있습니다 누구를 소개 할 준비가있는 사람입니다 - 당신이 모두 수락하는 경우, 당신은 최대 1 시간 동안 채팅 할 수 있습니다,"MeetMoi의 설명이다.

당신이 그것을 죽이 경우, (너희들이 너무 가까이 있기 때문에) 가까운 미래에 직접 만날 수 있습니다.

가격 : 무료 iOS를하고 Android 앱

9. eHarmony

eHarmony 응용 프로그램은 사용자가 이동의 지불 프로필에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검색 결과에 액세스하고 메시지를 보내고 사진을 업로드 할 응용 프로그램의 "얼음 차단기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앱은 웹 플랫폼을 보완합니다. 사용자는 웹 플랫폼에서 관계의 질문을해야합니다.

가격 : 무료 iOS를하고 Android 앱

10. 소나

수중 음파 탐지기 근처에 사람을 만날 적합합니다. 앱은 사용자에게 트위터, 페이스 북, 링크드 인 또는 정사각형 계정을 연결 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 사진이 통합의 기본 생체 데이터를 자동으로 채 웁니다.

그런 다음, 당신은 '관심 인물'및 인근 '장소'핫이슈을 보여줍니다. 수중 음파 탐지기 표면 친구와 친구의 친구.

당신이 발견하기를 원하지 않는 경우 간단하게는 찾겠 지 수중 음파 탐지기 계정을 일시 중지하십시오.

이 앱은 전통적으로 데이트에 사용하지만, 주변에있는 친구 (트위터, 페이스 북, 링크드 인과 정사각형의)와 채팅하고 직접 흥미로운 찾겠 지 수중 음파 탐지기 회원들과 연결 재미되지 않습니다.

수중 음파 탐지기는 또한 회의, meetups, 콘서트, 파티 등 여러 행사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격 : 무료 iOS를 응용 프로그램

지금 이상 40,000,000 싱글은 사랑을 찾기 위해 이러한 Match.com과 eHarmony와 같은 최고 온라인 친구 사귀기 플랫폼뿐만 아니라 틈새 데이트 웹 사이트를 사용합니다. 온라인 데이트 그러나, 진화하고 있습니다. 점점 더 연결 싱글은 특별한 사람을 만나고 자신의 가능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데이트 앱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싱글 온라인 연결하고 직접 자신의 웹 기반 사랑의 연결을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위치 기반 기능 덕분에, 거의 채팅 후 불과 몇 분 거리에 있습니다.

"당신이 데이트 앱을 다운로드 할 수있을만큼 기술에 정통한하지 생각한다면, 다시 생각한다"로리 데이비스, 처음 eFlirt 전문가의 설립자이자 사랑의 저자를 클릭 : 2004 년 1 월에 출시 온라인 데이트 (에 대한 궁극적 인 가이드를 사이먼 &로 슈스터는) Mashable 알려줍니다. "오늘의 apped 업, textaholic 사회에서 탐험 앱을 다운로드 아니라 새로운 YouTube 동영상 체크 아웃을 의미합니다."

얼떨결에 데이트를 입력합니다. 연결 세대의 바쁜 젊은 성인은 인근 회의 일치하여 최대한 자신의 자유 시간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 보너스 - 어떤 데이트 앱은 자신의 웹 대응보다 가입 정보가 필요합니다.

"대부분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신속하게 연결하기위한 좋은되므로 더 많은 싱글은 즉석에서 만날 준비가 캐주얼 관계를 찾고 찾을 수 있습니다,"줄리 Spira, 온라인 데이트 조언의 선도적 인 기관은, Mashable 알려줍니다. "그러나, 기존의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는 모바일로 좋은 일을하고있다"고 말했다.

대부분의 앱은 기존의 웹 플랫폼으로 보완합니다. 모바일 플랫폼은 정기적으로 보내고 대화 및 수신 메시지와 함께 유지에 사용자를 권장합니다. 다양한 시장에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의도 있습니다.

"전통 사이트가없는 새로운 플랫폼을 그러질 않았지, 위치 기반 응용 프로그램 MeetMoi처럼, 당신의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 누가 될지 전에 보지 않은 새로운 검색 결과를 볼 수 의미,"데이비스는 말합니다.

싱글이 다른 데이트 앱이 제공하는 확인하기 위해 시간이 걸릴해야합니다, 그녀는 말합니다. Spira는 모든 수준의 싱글 모바일 데이트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데 도움, 로스 앤젤레스 기반의 모바일 데이트는 BootCamp 연결됩니다. 그녀는 다음과 같은 정보를 제공합니다.

"모든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 나 데이트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중요한 질량이 중요하다"Spira는 말합니다. "우리는 또한 간단한 기능과 가입 절차는 행복 싱글들이 사용하던 앱이라고 BootCamp에서 발견. 너무 많은 프리미엄 기능을 혼란되었다. 쉽게 사람에게 쓸 수있게 인터페이스를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

볼이 잠재적 인 로맨스에 롤링 걸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모바일 앱 사용자는 meetup을 예약하기 전에 대기하고있는 사람을 알고 얻을 것으로 예상되지 않습니다. "만날 수있는 초기 의도는 재미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당신의 관계는 개발로 일하기 심각한 회전 할 수없는 것은 아니다"데이비스는 말합니다.

많은 모바일 데이트 응용 프로그램에 대해서만큼 지금은 알림 지속적인 메시지가 압도적한다면, 그것이 휴식을 취할 괜찮아 있습니다도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위치 기반 앱이 오프 버튼이를 잊지 마세요"데이비스는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환경 설정 섹션에, 당신이 당신의 잠옷에서 식료품 가게에있을 때 당신이 귀염둥이 잡히지 않도록, 꼬시 할 준비가되면 자신 만 사용할 수 있도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데이트 앱이 실제 meetups를 촉진하므로 안전 더욱 중요한 캐주얼 모바일 meetups과이며, 데이비스는 말합니다.

"회의 때문에 musts이있는 응용 프로그램 (대신 번호를 교환 미만)에 대한 통신을 유지, 공공 장소에서 숙박하고 귀하의 실제 이름없이 사용자 이름을 만드는 더 자연입니다."

Online dating vs Konvensjonell Dat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