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6월 16

간단한 의사 결정을 빠르고 쉽게 만들

a 돈 후안이 단순 의사 결정을 빠르고 쉽게합니다.

당신은 절대 떠듬적거리는, 숙고, 또는 투자를 통해 좋은 거래의 정신 - 분석하는 대부분의 에너지를 상대적으로 일상적인 낭만적인 상황에서 의사 결정을하여야합니다.

여자가 밖 요청하면, 당신을 만들 계획이있다는 구체적인 권고합니다. 아니, "무슨 일을하고 싶니? 나도 몰라 무슨 일을하고 싶니?" 자네가 리드합니다. 그녀가 할 일은 모두에 동의합니다. 만일 그녀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특정 제안을 향해 그렇다면 그녀의 리드에 다른 제안을합니다.

저녁 식사 데이트는? 그녀를 위해 차량 도어를 엽니다. 이 공원에 자리를보고 첫 번째 오픈합니다. 종업원이 접근을 요청, "테이블에 두 개의 아닌 - 금연 구역에서합니다." 아니면 종업원이 없어, 당신 신속하게 공부하는 장면은, 그것을 끌어내는 테이블과로 향한다. (당신의 날짜를 요청할 수도있습니다, "이 테이블을 이해하고습니까?"아무 문제가 정중합니다.)를 타고 메뉴, 정독이 간략하게 몇 분 동안은 다음과 질서를 내려합니다. 너희는 둘 다 끝난 후 식사, 당신도, 임금도 검사를 받아 그것을 선택합니다.

상관없이 어떤 종류의 날짜를 어서, 그것은 저녁 식사 날짜를 레스토랑, 파티에 친구의 집, 또는 하루에 공원, 이미 수십개의 작은 의사 결정을하여야 간단합니다. 로 그 사람, 그것은 당신의 날짜 조정 작업을 주도하고 확인하여 원하는 물건을 쉽고 즐겁게 가능한 여성분합니다.

모든 흐름은 원활하게합니다. 사실, 그녀는 어느 정도 원활하게 판단을 기반으로하는 방법의 날짜는 "흐름합니다." 만약 흐름을, 그녀는 결론을의 날짜가 풀리면, 특정 화학가있다는 두 분 사이에, 그리고 그녀는 훨씬 더 가능성이 당신을 다시보고 싶어합니다.

날짜하지 않습니다 경우에는 흐름, 즉 많은 이들 마이너 이상 어색 무서워하는 동안 일시 중지 결정에 대해 의심을 시작하는 그녀가, 사실은 그녀가 찾고있는 그런 사람. 그녀를 의심하기 시작하겠다 "화학합니다."

또한 귀하의 초기 데이트의 성공을 늘림으로써 증가 흐름을해야합니다 작은 의사 결정을 계속하기 위해 이러한 단순 - 빠르고 쉽게 - 심지어를 정기적으로 시작하면, 다른 누군가를보고합니다. 왜? 때문에 이러한 종류의 작은 의사 결정을 빠르고 쉽게 만들기 대해 쉬운 방법이 가너를 존중합니다.

기억하세요, 존중의 가장 중요한 요소는 하나의 낭만적인 관계를합니다. 만일 그녀를 존중 해주지 않습니다, 그녀는 결코 사랑할 수없는 ... 심지어 욕망 후에는합니다. 취득을 존중하여 낭만적인 성공의 신사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이 작은 방법을이 많은데 가너를 존중 (의 주제와 미래의 문서). 이러한 결정을 처리하는 중 하나를 즐길 수있는이 지점을 쉽게합니다. 또한 사람 자주하지 않는 방식 중 하나를 망치 ... 그리고 그들은 그것도 없어 실현합니다.

당신의 상상과 식당에 도착 날짜는 동일합니다.

당신이 운전 라운드와 라운드 최고의 자리를 찾고있습니다.

그래서 당신과 그녀의 종업원이 없어 서있는 위치를 결정하고 다시 앉아해야합니다. 몇 분 후, 그녀에 대한 추천의 테이블 그리고 당신이 두 개의 머리를합니다.

웨이터가 올 음료를 묻습니다하고자합니다. 생각을 둘째로, 그들이 가진것에 대해 질문을 뒤 아래로 실행 목록, 당신은 마침내 무언가 선택합니다.

귀하의 주문을 돌아올 때, 당신은 아직도 어떤 결정을 내려야하고, 여전히 메뉴를 공부합니다. 당신의 데이트 상대가 준비를 주문합니다. 더 많은 시간을 요구합니다.

이 체크되면, 당신은 그것을 영원히 자리에 앉아 여부를 결정할를 시도하는 동안 그것을 내야한다, 또는 그녀는 내야한다 반, 또는 어떤합니다.

그래서이 점점 ... 전체를 계속해서 야간을 이렇게합니다. 작은 의사 결정을 단순이 악화 ... 억제 흐름과 화학 ... 그리고 점점 더 많은 존경을 잃는 날짜의 눈을합니다.

어떻게해야 하나요? 어디로 공원 이죠? 무엇을 위해? 이들은 모두의 예 "결정 포인트"매우 자주 발생하는 낭만적인 상황을 ... 그리고 이러한 결정을 존중 포인트 현재 가너있는 기회를 당신의 여자는 ... 또는 프로젝트의 약점합니다.

물론, 우리는 독재 접근을 고르고 인간 관계에 대한 얘기가 아니합니다. 그녀가 원한다면 다른 일을하거나 다른 곳으로 앉아, 또는 지불 저녁 식사 ... fine. 이러한 작은 것들을해서는 안별로 중요합니다. 요컨대, 당신은 당신의 눈에있어 큰 그림 - 재미로합니다.

기억을 ... 살고있는 한 남자는 매우 바람직하지 않은 우유 부단의 특성, 그리고 한 여성은 따로 설정 케케묵은보다 더 빠른 스쿠비 - 두 쌍의 사각팬티합니다.

그리고 그녀는 키스를 해주지 않습니다 잠자라, 여러분의 전화가 시작 검진, 그리고 결코 당신을 두 번째 날짜와 외출 ... 하지만 아무도 자신을 비난하셔야합니다.

The Da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