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4월 25

미국인들은 누구와도 친구가되고 싶다 마


미국인, 그리고 세 번째 적은 가까운 친구와 불과 2 년 전보다 confidants을 가지고 아무도 두 배 이상 늘었 사람의 수가 - 우리가 lonelier 살아있을 수 있습니다 다른 기호, 과거보다 더 고립된 삶을, 설문 조사 오늘 풀려날 말할 것이다.

조사에 따르면 남자와 모든 인종, 나이와 교육 수준의 여성들이이 같은 조사 결과 1985 년에 발견보다 적게 친밀한 친구를 발견했다.

그들의 남은 confidants 더 그들의 핵가족의 구성원이 1985 년보다 가능성이 연구에 따르면했지만 가족 내에서 친밀 내려도했다. 연구 결과는 미국 사회학 리뷰 6 월호에보고됩니다.

"당신은 일반적으로 수십 년간 몇 큰 사회 변화 그런 종류의 안보"연구 공동 작성자 린 스미스 - Lovin는, 듀크 대학교 더햄, 노스캐롤라이나에서 사회학 교수는 말했다

이것은 단지 학술 운동이 아닙니다 : 닫기 관계 안전망 역할을, 그녀는 말했다. "그것은 보육에 아이를 데리러의 여부에 상관없이 사람을 찾는 도시 밖으로 허리케인에 당신을 돕고, 이들은 우리가 의존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린다 Bickel은 관계 수 있습니다. 33 세의 Detroiter는 광고 대행사 시내에있는 디자이너입니다. 그녀의 가장 가까운 confidants가 누나와 동생 사위 있습니다.

"나는 항상 가까운 가정을했기 때문에 나를 위해서, 이건"Bickel 고 말했다. "비록 내가 결혼 - 전 10 년 동안 결혼 - 우리가 그의 가족이나 가까운 친구들과 함께 우리의 것들을 할 것입니다. 우리는 큰 동그라미가 없었어요."

우정의 거절에 대한 하나의 설명은 성인은 더 많은 시간과 더 적은 사교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됩니다. 그 여자를 포함 누가 homemakers가 강한 지역 사회 네트워크를 가지고있었습니다. 또한, 통근이 길어, 및 TV 시청 및 컴퓨터 사용하십시오까지입니다.

이웃 및 사회 클럽 하락에 연결, 스미스 - Lovin는 "보기의 사회적인 관점에서 그것은 당신이 그들을 같은 더 많은 사람들을 사람의 작은 네트워크에서 격리된 생겼고 말했듯이."

Carissa Gaden는 세인트 클레어 쇼어의 심리학, 목요일 더 harried 생활 긴밀한 관계의 부족에 기여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래서 요즘 어쩌면 그들은 시간 관계를 육성하지 않아도 바쁜이 가능합니다. 사람이 당신에 따님의 축구 경기에 사람이 당신이 '야는 말을하고 싶어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실행, 난 정말이 걱정되고 있어요 ... ' 수 있습니다. "

듀크 연구는 사람, 그 사람들이 그들을 원하지 않는다는 의미는 아니다 적은 가까운 친구가 표시되는 동안에는 Gaden했다.

"나는 관계에 대해 많은 이야기와 함께 작업 클라이언트"고 말했다. "사람들은 확실히 다른 사람과 그 긴밀한 관계를 원한다."

사람의 관계 또는 그들의 부족 - 말할 수있는 사람에 대해 많은.

그것은 나를 방법에 대해 감정적으로 건강한 그들은 알 수 있기 때문에 "내가 만날 사람이 있거든, 난 그들의 관계에 대해 알고 싶어"Gaden 고 말했다.

연구팀의 연구 결과는 그들이 한 국가의 고전적인 태도 조사의 추가 질문을 기반으로하는, 일반 사회 조사, 대학은 시카고의 내셔널 오피니언 리서치 센터의 2 년마다 1972 년부터 실시하고 있습니다.

얼굴을 맞대고 실시한 여론 조사에서 1천4백67명가 - 국가 대표 예제 - 셀하게되었고, 기술의 모든 사람들이 누구 그들이 이전 6 개월 동안 문제를 그들에게 중요한 논의 거라고합니다.

용어는 "토론"최근 응답자 우정의 e - mail로 유지시킨 생략할 수도 있지만 문제는 2004대로 1985 년 물었, 같은 물었 스미스 - Lovin은 인정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직장에서 뉴욕에, 당신은 할 수없는 전자 메일 누군가가 붙어 있으니 탁아소에서 아이를 데리러 사람을 필요가있다"고 말했다.

Detroiter Bickel가 : 그 전자 우편으로 친밀한 관계가 없습니다 추가됨.

"우리가 의사 소통 방식이 달라,"Bickel, 전자 대학 친구가 메일을 밝혔다. "이메일을 너무 쉽게 루프에서 더 캐주얼 방법으로 많은 사람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반면 그들은 사람들과 연락을 유지하는 편지를 써야하는 데 사용되는 경우, 그것은 개인했다."

나이트 Ridder 신문과 USA 투데이에서 편집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