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5월 31

온라인 데이트의 약속 - 그리고 주의할 점


Amina 칸으로

온라인 데이트는 개인적인 광고와의 낮은 긍정적인 협회에서 먼 길을왔다. 하지만 실제로는 특별한 사람을 만날 수있는 더 좋은 방법인가요?

몇 가지 방법으로 예 - 다른 사람의, 어쩌면 아니라, 공공의 이익에 저널 심리 과학에 의해 발표된 온라인 데이트에 관한 연구 조사에 의하면.

"낭만주의 관계는 아무데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큐피드의 화살 공격과, 당신은 파티에서 파트너를 검색하거나, 기차에서 자신의 사업 구상 체스 또는 소프트볼을 연주, 교회에서 또는 학교에서있을 때, "저자 써주세요. "하지만 때로는 큐피드가 휴가를갑니다, 또는 긴 낮잠을 소요, 또는 평생 오리지널 영화 마라톤을 위해 다시 싸울 수. 바람직한 잠재적인 파트너가 범위 밖 보일 때 그 결과, 사람들은 시간이 펼쳐진 통과. "

차라리 모든 사람을 통해 잡초 - Match.com이나 eHarmony와 같은 대부분의 데이트 사이트는, 그들은 사람들이 그들의 "일치"를 찾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특별한 "알고리즘"을 채용한다는 점에서 임의의 실제 만남을 통해 이점을 가지고 취지 처음부터 가능합니다. 하지만이 연습은 조잡한 오해의 소지가있는 심지어 역효과가 될 수도 있습니다 -이 수식으로도 엄격한 과학적 검토 중이며 않았 으니까요 - 연구 조사에 의하면.

"잠재적인 파트너의 대형 수영장에 준비 접근이 온라인 daters는 잠재적인 파트너를 객관화하고 심지어 그들 중 하나에 커밋하기 위해 자신의 의지를 훼손 수도 이어지는 평가하는, 평가 중심의 사고 방식을 유도 수있다"저자가 이끄는 연구로 쓰다 노스웨스턴 대학의 일라이 Finkel. "그것은 또한 잠재적인 파트너의 대형 배열 중에서 선택할 때 사람들이 게으르고, 무분별한 결정을 내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분명히 구분 사소한 차이를 만든다고, 다른 것들 중, 발견 Finkel 의해 다른 작업을 연상입니다. 그것이 Finkel 라 부르는 트리거하기 때문에 남자들이 카메라에 미소 여성에 응답하는 동안 - 생각에 잠기는, 신비로운 모습 - 예를 들어, 여성은 카메라에서 멀리 바라 남성에게로 "남성의 '성적 과잉 인식의 선입견을.'"

그러나 이들 사이트는 또한 최신 원하는 다른 사람에게 전례없는 접근과 싱글을 제공하는 사실은 싱글들이 그렇지 않으면 저자들이 지적 것이보다 지속적인 인연을 만나 형성하는 훨씬 더 많은 기회를 얻을 것을 의미합니다. 관심이있다면, 마술은 가능한 빨리 오프라인 것들을 데리고 수도 - 대면 상호 작용하는 좋은 방법이기 때문에 "그들의 낭만적인 잠재력을 명확하게 의미를."

LinkedIn Profesyoneller için Dating 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