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7월 2

자신을 존중

여러분, 자신을 존중해야합니다, 당신의 개인 공간, 당신의 시간과 자신의 관심사에 대한 감사의 표시하기 전에 아무도 다른 사람의 정직하게하실 수있습니다. 이것은 기본적인 자기 - 관리, 같이 아침에 머리를 브러쉬합니다.

한다고 여겨지는 경우 다른 사람의 시간, 공간, 소지품을, 그리고 자신의 감정이 당신보다 더 중요하다, 그럼 당신은 자신을 존중합니다.

을하는 것이 예의입니다 사려는 이해가 다른 사람의 감정과 재산, 그러나 그 과정에서 자신을 무시하면, 당신은 큰 문제가 처리합니다. 많은 사람이 성공하는 경향을 숭배하기 위해 지상 여자와 그 여자를 걸어 그들의 눈을 통해 세계를 보는 주장하고, 그들이 자신을 무시하는 동안보고합니다.

멜리사에 따르면 고기를 먹고 난 중단해야한다. 트레이시를 시작하길 원할 집에 오는 9시 때문에 나 같은 그녀는 밤에 밖에되지 않습니다. 나는 내 여자 친구를 위해 취미로 열차 정지를 수집 생각하는 것은 유치한 그리고 우리는 그들 모두를 갈 내일을 이메일 - 베이에 매각합니다. 제 남편을 사랑하지만 내 여자 친구를 사귀고 싶어 너희들은 내버려 두지 않으세요.

강해!

나는이 짐승이나 무신경 알려줄 수 없어하지만, 여러분, 다시 한번 상기시켜 귀하의 생명과 모든 결정을 실행하실 것을 궁극적으로 당신은 당신이를 다루는 ... alone.

그래서 최대한 길게는 불법, 위험한, 또는 다루는 동물의 절단, 여자 친구가되지 않습니다에게 조언, 요구 사항, 또는 무엇을해야하는 ultimatums합니다. 그녀는 귀하의 개인 공간과 당신의 자유를 존중을 선택할 경우에도 그녀가 바보라고 생각합니다. 단지 그녀는 당신이 어떤 일을하지 않습니다는 뜻은 아닙니다 그것을 좋아하지 않아도됩니다. 이렇게 당신은 당신처럼시겠습니까합니다.

자기 자신을 존중하는 실험을 중지하기 위해 즐겁게하는 여자 친구, 아내, 약혼자, 등등 .. 그녀는 당신에 대한 존경은 손실 또한, 및 중지 "요청"당신이이 일을 시작하고 "말하고"당신 당신이 할, 쇼핑, 식사, 등등

여자는 혐오의 평균이, 그리고 이러한 유형의 사고 방식을 경우에는 다음을 변경해야 할 것은 여성의 생각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여자들은 남자를 맡아 기대, 의사 결정, 그리고 부드럽게 올바른 때도 그녀를 단계를 부적절하게합니다. 그는 그 남자;는 과거에 대한 그의 직업이 2억5천만년합니다.

근육의 경우는 마치 남자를 굳게한다 - 오, 당신 끄시기 동의하는가 "아래의 배럴당"왜냐하면 유일한 여성과 심각한 감정적인 문제 또는 시시하다 명성은 정말 당신에게 매혹된다. 그것이 당신이 마치 ... 각각 자신합니다.

우리의 나머지 부분으로 학습하는 방법을 우리는 우리의 삶 그리고 우리의 운명을 장악하고,이 남자는 우리가 항상이되고 싶다고합니다.

지금 사회가 파괴하는가 현대인의 많은 부분을 차지합니다. 여성 수년 동안 말해 한 남자가 자신이 원하는 특성을 남성보다 더 많은 여성의 특성을합니다. - 의미를 잘 믿습니다 약간의 여성을 원한다는 그들이 원하는 모든 사람 빠져합니다.

내가 아는 여자와 대화를 통해, 그리고 면접을 거친보다 남자가 더 민감, 나 하나하러 왔노라 결론 : 여자를 마치 인간의 감정의 균형을 터프 가이합니다.

손 슬라이스를 열고 출혈을하는 경우에는 죽음, 그리고 그녀가 자식을 얼마나 많이 웃고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킥 그녀에게 그들을 억제합니다. 여자가 누구인지 너무 바빠서 당신은 공황 상태에 대해 걱정하고 출혈을 막으려고 미친듯이 웃고을 잃는 대신에 당신의 멋진합니다.

지금 어떤 것을 두려워하는 경우 당신을 죽일 수 없다, 당신의 일자리를 잃을, 또는 그 위대한 신체적인 피해를 너, 그 다음에 그것은 최선을 공개하지 않을 경우 그것합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의 여자 친구가있는 승진, 축하합니다. 만일 그녀는 그녀의 직업 상실, 그럼 그녀와 함께 떨어질 잠시 동안 주변합니다. 만약 당신에게 무례하게 그녀는 무언가, 그녀가 불확 실한 용어가없습니다 그녀는 더주의를 알고 그녀의 입안이나 남자 친구가 있는데 그녀는되지 않습니다. 그것을하는 동안의 모든 시원하고 아닌 - 감정적인 방법.

그녀를 할 수없습니다 치료사 또는 여자 친구, 그러나 많이 듣고, 끄덕여합니다. 그녀는 이미 알고 대부분의 시간을하지만 그녀가 원하는대로 사람을 잘 들어 단지 떼어줘 그래서 그녀는 그녀의 가슴을합니다. 그녀의이 될 수있다는 앵커를 할 정도도 아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