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4월 20

중국어 사귀기

온라인 결혼 브로커들이 중국에서,하지만 일반하는 새로운 중국의 웹사이트는 머리에 결혼의 전통적인 생각을 선회하여 성숙한입니다.

Asexuals에 대해 "결혼"(www.wx920.com)라고 불리는, 사이트 asexual 중국에서 "사람"에 대한 최대의 온라인 결혼 브로커가 처음으로 주장하고있다. 그것이 7000 년 이후 지난해 발사된 유인 회원했습니다.

빠른 성공은 중국에서 인터넷의 확장을 보여주는 중국 사회의 점점에는 permissive 자연 - 사람의 소수 민족은 작지만 성장 저리 수천 년 동안 전통 문화를 주도하는 방식에서 스텝.

"나는 생각과 사고 후 남편의 성적 능력을 잃은 친구에게 도움을 냈고,"33 일하는 사이트 - 올해 - 옛 설립자 고 말했다 가득 - 원격 남부 지방의 한 정보 기술 회사에 대한 시간 광시.

공산당 회원과 자원 봉사자, 사회 복지사, 창업자 자신을 식별하는 자신의 인터넷 이름, 린 하이 의지에 의해서만; 그가 사이트에 대해서는 자신의 부모와 얘기를하지 않기로 공동 - 노동자들이 자기들의 반응하기 때문에 걱정이되었다.

"처음에는 내가 믿을 수 없다는 모든 중국 내 웹사이트에 그린 그림에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린 말했다.

사이트의 고객 중 69 %의 사람들이 섹스를 할 수 없어, 린 말했다. 나머지는 "동지", 동성애, 반대 - 섹스의 배우자를 찾기에 누가 서명, 종종 중국의 별명과 가족에 대한 사회적 압력을 완화하고있다. 특히이 사이트는 이성애 결혼과 자녀 - 베어링에있는 문화의 강한 강조 때문에 대담한입니다. 모택동 주석, 한 사람의 "작업 단위"또는 고용주가 자주 중매인으로 행동합니다.

하지만 결혼은 결혼에 대한 Asexuals 기관, 중국의 도시 대부분에 적응되고있는 방식의 본보기가 낱장으로 경제적 및 사회적 개발을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 "그랬 었지"결혼이라는 - 더블 소득 "에 서있는, 자녀는없습니다"- 젊은 도시 전문가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있다. 서쪽에있는 눈썹을 인상하지 않겠지만 이러한 조치를했지만, 중국은 그들이 여전히 급진적인 생활 방식의 선택으로 볼 수있습니다.

"내가 임신을 통해 가고 아이, 혹은 심지어 인상 시간이 없다,"상하이에있는 일본 회사에서 30 대 후반의 한 매니저는 말했다. "나는 내 남편과 함께 오히려 더 행복하게 살 돈을하고 시간을 절약하십시오."

그녀의 선택은 여전히 논란의 자연 밑줄, 감독으로서만이 그녀의 이름을 "리 리우"기꺼이했다.

또 다른 혁신 "주말에"결혼은 부부가 어디에 그들의 독립을 유지하기 위해 고의적으로 떨어져 평일 살고있다.

정부는 점진적으로 사람의 개인적인 삶에서 1978 년 철회했다 "결혼에 대해 훨씬 더 많은 공간이 파격적이다"썬은 중신, 푸단 대학에서 사회학 말했다.

중국 정부는 인터넷을 차단하기 위해 주저하지 못하거나 좋아하지 않는 그것에 대한 것들을 검열,하지만 린 그가 어떤 공식적인 비난을하거나 결혼 생활이 끝이 Asexuals 대한 경고를받은 것은 없다고 밝혔다.

웹사이트는 감각적인 녹색을 갖춘 중국의 전통 음악과 서양 남자와 여자의 낭만적인 그림의 파스텔 그늘에서 홈 페이지의 상단에있는 디자인이다.

그것뿐만 아니라,이를 통해 사람들이 서로 만날 수있는 접점 asexual 결혼의 토론 섹션이 포함되어있습니다. 그것은 무료이지만 기부 받아들입니다.

"난 누가, 직립은 바른말을 잘 아는 우리 부모님 취급하고 싶다는 베이징 소년", "북경 아가씨"의 한 전형을 게시했다. "난 번역자, 키도 크고 슬림 오전, 난 한달 삼천오백위안 2000 적립하실 수있습니다."

다른 게시물의 말투가 더 많은 곳에 2001 년까지 동성애를 정신 장애로 등재된 나라에서, 그리고 비극적인 곳이 많은 장소에서 stigmatised 남아있다.

"내 부모는 나를 다시는 보지 못할 또는 곧 아기가없는 경우에도 두 번 자살을 협박,"미스터 우 그의 게시했다.

"많은 공동 - 노동자 날 멍청이,처럼 보이게하고, 또는 아픈 사람, 발기 부전 때문에 10 년이나 부부와 자녀가 아직없습니다."

이 스코틀랜드

자연 의학 스토어

Who's Looking For Mail Order Brid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