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2월 28

데이트 피키 이터되지 쉽습니다


그것은 단지 첫 번째 데이트,하지만 그녀가 coyly 샌드위치 주문, 당신은 그녀가 당신의 꿈속의 여자가 될 수있을 것 같아요.

전까지는 당신이 그녀를 따라 라인을 듣고 :

"베이컨, 토마토 만요. 아, 그리고 제가 9 곡물 빵 효모 대신받을 수 있나요? 아니 쌓여, 제발. "

윽. 그녀는 그런 사람이야.

식성이 공룡.

그들은 순수 데이트 레이더에서 너무 쉽게 당신이 당신의 낭만적인 연결을하는 경우도 사실인지 궁금하고 완벽하게 도와 드릴 수 없어요 당신의 처음 몇 대화를 탐색 비행.

그것은.

실현가 예기치 않게, 친밀한 미식가 저녁 식사 중에 아마도 온다.

아무것도 공개적으로 "치즈 마카로니와 마찬가지로 tortellini 및 퀴토 햄과 요리를 묘사하는 데 같은 기분이 사망."

아무 뜻으로 관계를 운명의 까다로운 먹는 습관 않습니다. 그것은 단지 특질 중 하나가 거의 이기심이나 부정 경쟁이야.

그래도, daters만큼 까다로운 공룡과 연결을 추구하는 용기있는 신용 가치. 그들은 고난의 전형적인 관계에서 종종 간과 용납.

그 제사 음식 중에 특히 명백한있습니다 중심으로 추수 감사절 같은 휴일.

대부분의 커플 터키 향신료의 이국적인 배열에 절인, 반찬 unpronounceable 치즈에 의해 지배와 결합을 즐길 자유가있다.

한편, 외로운 요리사, 유망 그녀를 고르는데 남편이 호박 파이의 조각을 먹는거야, "이건 그냥 오렌지 치즈 케이크가려고합니다."

들어 시작 - 그 사람이 "미니 피클"케이퍼 전화의 즐거움 - 일반적으로 두 가지 범주 중 하나에 빠지다 까다롭고 공룡이 없었어요.

저기 unadventurous 품종, 그의 극단적인 요리를 간단하게 두 음절의 앙트레 초과 결코 사람입니다. 하나의 예외 : 칠리 치즈를 좋아해요.

그렇다면, 거기에 스펙트럼의 반대쪽 끝은이다 - 아마도 사람이 너무을위한 모험이다 dater 자신 좋아요.

만약 당신이 다양한 데이트를하는지 모르나요? 버팔로 와일드 윙스 귀하의 여자 친구를 가지고 있는지 그녀는 레스토랑의 유기적인 선택에 대한 문의.

모든 필요한 희생 들어, 까다롭고 데이트 동물 캐릭터 구축 경험이 될 수있습니다.

당신은 서비스 산업 전문가와의 긴밀한 관계를 개발할 수있습니다.

알다시피, 그 "후 남자 친구가 자신의 스테이크 소스 맛이 없겠 미안 해요"당신의 웨이터에게있어 표명에서 관계의 종류를 오는 목장에서 거리가 멀다 드레싱이다.

더 중요한 건, 누군가의 식사 습관을 견뎌 좀 더 심각한 관계의 차이에 대처 할 수있을거야 서명입니다.

그래서 단순히 당신의 어깨를 으쓱 때 여자 친구가 주문 산세 베이컨 샌드위치와 토마토. 바라건대, 디저트에 녹아내리는 모든 관계를 우려했다.

당신이 어딘가에서 수입 판매하고 찾을 수있는 가정 유기농 과일과 초콜릿을 작성.

Sex Toy Triggers Bomb Scare ve ?v�dsk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