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2월 19

웹 사이트를 정신 - 건강 전문가와 함께 환자와 일치

언제 정신 - 건강 임상을 찾으려고, 그것은 거위를 쫓고있는 것처럼 느낄 수있다.

보다 더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은 주, 10, 20을, 가끔은 50 일 전화로 보낼 게요 사람)는 몇 주 이내에, B) 네 보험, C의 적용) 운전 시간이나 거리를 찾아 전화를 사용할 수있는 임상 버스 라인에 d 개)의 문제인지, 당신과 주무실 전자) 작업에 관심이 치료와 함께 경험했다.

작년에, 나는 우리가하는 온라인 정신 - 건강 매칭 서비스, 서비스, 온라인 데이트 비슷한 필요 썼다. 이달 초, 마치 그들이 나의 항변, 인기 잡지 심리학 오늘 들었 나는 새로운 치료 디렉토리에 대한 전단을 보냈다. 그것은 환자 또는 클라이언트는 무료 (대한) 온라인 서비스 therapists.psychologytoday.com에서. 이 디렉토리가 이미 5000 정신 - 건강 임상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어있습니다.

언제 "신시내티"및 "우울증 입력,"난, 심리학자들 사이 두 정신과 등 30 안타를 가지고, 사회 복지사, 상담사 및 몇 간호사. 내 특정 건강 보험 회사를 선택하면 필드 6 치료사로 좁혀졌다.

이 임상 현장에 나와 한달에 $ 30에 대한 대가를 지불하고있다. 치료사 프로필 사진, 입문 성명을 포함시킬 수있습니다, 자격증, 치료 환경, 사무실에 매핑, e - 메일 및 기타 연락처, 성별, 나이, 비용 / 세션에 대한 정보, 보험 공급자 상태, 특산물 및 클라이언트 중점을두고있습니다.

누가 전화를 한 사람 이상의 추천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할 수있습니다.

치료 젊은 디렉토리이지만, 쉽지만, 대단한 잠재력이있다 -과 소개팅 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