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10월 29

데이트 후 휴식

중요한 관계를 종료하거나, 후 이혼하는 경우 겪은, 데이트 세계로 다시 점프의 생각을 압도 수 협박. 만약 당신이 하나의 부모, 또는 경우 데이트 게임의 오랜 시간 동안 밖으로 왔고 이것은 특히 사실이다. 다행히도, 거기 구애 귀하의 반환을 단순화하여 현저한 singledom 밖으로 성공을 만들어 여러 가지가있습니다. 이들은 당신이 알아야 할 4 가지입니다.

치유의 시간을 가져봐. 당신이 정신적으로 그리고 감정적으로 다시 데이트 준비가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이것은 하나의 분할 후 데이트의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입니다. 결혼이나 장기적인 관계의 종료, 꽤 충격이있을 수있습니다, 특히 아이들이 참여하는 경우와 같이 수년 동안했다. 그것 오면 당신이 힘든 시간을 통해 치료사에게 얘기를 친구와 가족에 대한 지원에 의존하고 매일 복용에 의해 얻을 수있습니다. 언제 다시 데이트 준비가되면, 당신은 그것을 알 것이다!

자신감을 찾는다. 이혼 사람 자체를 참조 할 수 존중감. 당신은 브레이크를 위해, 당신이 틀렸다는 당신이 뭘했는지 실패, 또는 극단적인 궁금해하는 것 같아 자책 수도있습니다. 멈추다! 당신의 마음은 여전히, 그리고 행복과 자신감을 당신이 잃은 치료 도움이 될 수있는 유일한 시간 타운입니다. 그때까지는, 가짜는 '때까지 당신은 그것을 확인하십시오. , 얼굴, 다시 밖으로 작업을 시작하거나 당신의 옷장을 업데이 트를 받으십시오 새로운 헤어스타일을보십시오. 그것은 간단하게 들릴 수도 있겠지만, 때로는 약간의 자기 존중감을 향상 궁금해 할 수있어!

거기서 나와. 만약 당신이 편안하고 자신의 거실의 안전을 떠나지 않을 씨, 또는 부인을 마우스 오른쪽을 충족하지 않을 수있습니다. , 노력을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 확인하고 데이트 적어도 두 번 한달에 커밋합니다. 만약 그들이 어떤 큰 단일들 또는 니네들, 또는 온라인 데이트에서 손을 알아보십시오 귀하의 친구 또는 가족 구성원 물어보세요. 당신이 가서 더 많은 날짜, 당신은 특별한 사람을 만나게에게 더 많은 기회가 주어집니다. 그리고해도 낭만적인 연결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아직도 네트워크, 새로운 친구들도 만나고, 그리고 그냥 재미!

애들은 준비하세요. 만약 당신이 데이트하고 당신이 아이, 집에서 떨어져 모든 잠재 파트너를 유지하려고 특정 때까지 당신은 그 또는 그녀가 지키는 사람입니다. 자신의 집 또는 집에 외박 있나요 만약 그들이 너무 아이, 호텔 객실, 임대 또는 밤에 집에 외박을하기 때 애들 멀리있습니다. 당신은 혼란을하거나 관계를 냄비하지 않는 아이들이 다치는 것은 원하지 않아. 일단 둘 다 관계를 다음 애들을 만나보고 주변에 새로운 친구 가져올 수있는 심각한 편안한 느낌. 시도가 재미 활동, 공원에서 피크닉 점심이나 오후와 같은 놀이 공원에서 확인하십시오.

사랑과 낭만이 사람의 인생의 중요한 부분 기억하십시오. 다시, 당신 삶의 일부가 데이트와 모험과 함께 타고 오면 재미를 즐길 수 만들기 위해 커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