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4월 29

대학 학생들과 패턴 데이트

린지 Beyerstein으로

대 hookups 데이트 대학의 학생들의 환경에 대한 최근 연구는, unaccountably, 국내 언론의 주목을 생성합니다. 저자는 남부에서 19 세의 대학 신입생들 다수가 전통적인 성별 규범을 포용 발견. 연구가 '라는 날짜 최대 또는 후크하려면 : 성별 어떤 혜택?' 공지 사항 가정 수술 : 그것은 접선과 데이트 상호 배타적입니다, 그리고 그 대학 친밀감가 다른 하나에 대해 성별을 구덩이 제로섬 게임이다.

신문은 놀라운 주장으로, 즉 열립니다는 '접선 최대'대학 캠퍼스에서 데이트를 교체했다. 저자는 그 대학생은 이제 첫 번째 날짜보다 더 hookups을보고 말을가요. 저자는 낯선 사람이나 노력을 전혀 기대와 지인을 통과 사이의 발생으로 중계를 정의합니다. 물리적인 구성 요소가 성관계에 키스로부터 아무것도하실 수 있습니다.

저자는 그들의이 '는 편익의 샘플을 인정했다. 221 과목은 20 분 연필과 종이로 설문 조사를 완료하였습니다. 그들은 제임스 매디슨 대학에서 모든 학부생, 대부분 신입생들, 버지니아 공립학교했다. 그들의 평균 연령은 18.72 년이었다. 여자 과목으로 사람을 숫적 이상 2시 1분 (아마도 거기에 연구 참여 신용을 필요로 더 많은 여성 심리 학생 않았기 때문에).

중계 문화, 당신은이 예제에서 그것을 모를 겁니다 데이트를 죽였다면. 거의 절반이 과목들은 관계에 있었 : 29 이하로 6 개월 동안 데이트를했다, 76 최소 7 개월 동안 데이트를했을 때, 1은 약혼을했습니다. 불행히도,이 연구는 성별에 관계 상태를 분해하지 않습니다.

학생 여부가 전통적인 연애 또는 일반적으로 선호하는 접선 요청 받았습니다. 그들은 또한 데이트 대 특정 다양한 상황에서 접선에 대한 그들의 선호에 대해 질문했다. 예를 들어, 그들은 매력적인 사람과, 술 마시면 그들은 그들과 함께 그들이나를 유혹과 데이트하고 더 좋으신가요? 그들은 누군가와 함께 장기적인 관계에 대한, 그들은 날짜 또는 연결까지 선호 가능성을 봤다면?

그들이 작가는 '전통적인 데이트,'그들이 농담이 아니라고. 설문 조사는 분명 학생들은 1950 년대 스타일의 구애에 대해 질문을 받고 있었고 그렇게했다. 전통적인 데이트는 언제나 돈을 지불하고, 항상 묻는다 어디 가서 무엇을해야할지 선택 남자를 의미합니다. 이 모델에서, 그 녀석은 항상 최초의 성적 행동을합니다. 연구자들은 수동적으로 그림 물감의 여성 데이트 전통적인 모델입니다. 그들이 권리를 날짜로 거부 또는 남자의 성적 접근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여성의 46.67 %와 남성의 45.07 %가 전통적인 연애 일반적인 접선을 선호했다. 여성의 41.33 %가 그들이 강력하게 전통적인 남성의 19.72 %에 비해 데이트를 선호했다. 전반적으로 여성의 95.3 %와 남성의 77.47 %가 전통이 hookups 이상의 데이트에 대한 환경 설정을 어느 정도 표명했다. 남자가 더 가능성이보다 여성 캐주얼 날짜 캐주얼 인맥을 선호했다. 흥미롭게도, 남성과 여성에 대한 동등 중계 때 그들은 가상 파트너와 장기적인 관계에 대한 가능성을 본 날짜를 선호하는 것으로했다.

아만다 Marcotte 그 결과는 unsurprising 찾습니다. 다른 모든 것들이 동일하고, 당신은 여성 인맥에 전통적인 날짜를 선호하는 있을겁니다. 전통적인 날짜에, 그 녀석은 모든 것을 보상해과 거부의 모든 위험을 걸립니다. 그는 마술과 그 저녁 식사를 먼저 꺼냈는데 intuited면, 당신은 그와 함께 어쨌든 잠자리에 친절하게 그것을 않을 계획이라면?

하자 경기에서 잠재적인 사회적 바람직함 바이어스 잊지 아니에요. 전통적인 서술에 따르면, 여성은 관계와 사람을 좋아하는 익명 성적 정복을 같이해야하는 생각입니다. 심리학자는 사람들이 사회적으로 바람직하지하고 삼가면서 그들이 생각하는 환경 설정을 그들이 나쁘지도 익명의 설문 조사에 보이게 하리라 믿어요 환경 설정을 허풍 떨다 아는 경향이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언급한 환경 설정에서 약간의 차이에도 불구하고, 남성과 여성이 먼저 날짜와 hookups의 평등한 매력적인 숫자를보고했다.

거기에 보수 가운데 가짜 관심 많은 성적 자유가 기사를 죽이는하여 여성의 가슴이 아파. 우리가 흐릿해진 눈으로 대해 시작하기 전에 얼마나 좋은 전통적인 데이트 여성이다, 그럼 여성이 상상 것을 요청 받았습니다 시나리오를 기억합시다 : 그들도 그들을 꺼내거나 그들과 유혹에 관심있는 사람을. 그것은 거꾸로예요. 실제 전통적인 데이트 시스템은 또한 당신이 데이트 신청을 받아 같은 남자를 기다리고 주위에 앉아있는 많은을 포함한다. 요점은 여자가 생각 실험에있는 사람을 선택하게됩니다. 그게 실제 삶에서 발생하지 않는 경우, 전통적인 여성에게 많은 수단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데이트.

이 연구는 의심의 여지 것이다 '자연'또는 '본래의 증거로서 남성과 여성 사이의'차이를 인용 수 있습니다. 그것은 쉽게이 연구에 따르면 남자와 여자가 얼굴 사회적 제약의 증거 주장하실 수 있습니다. 의 문화 '데이트 전통과 성별 순응과 deviance에 대한 처벌에 대해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남성 관심을 끌기에 의해 여성 게인 상태 허용 채널 (데이트를 통해) 및 위험 그들은 싸구려가 인식하는 경우 자격을 상실. 더 입지를 굳힌 전통적인 데이트 문화, 확률이 더 높다 그룹은 밖에서 데이트 섹스를 추구 수치심 여성입니다. 저자는 반복해서 강간의 두려움을 스트레스를 많이 hookups 대해 여성의 침묵과 관련이있다. 인센티브는 남자에 대한 반대 위치 : 없음 문자열은 일반적으로 emasculating 제약으로 볼 수있는 여자 친구가 발생하는 동안 상태를 향상하는 성적 정복을 첨부.

대학생 연구를위한 편리한 인구 있지만, 그 나라의 보수적인 부분에서 19 살짜리 한 무리의 가상 환경은 아무것도 증명으로 논의되고있다 놀라울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