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3월 21

그리고 당신이 생각 헤어진 나빴나?

이야기 하나 - 그녀는 손가락 하나 줘

"한 여성이 그녀의 전 - 메일에서 그런 말을하는 남자 친구로부터 협박 편지와 함께,"이번이 내 마지막 기회가 당신을 만지고, "경찰이 밝혔다는 인간의 손가락이 절단을 받았다.

코퍼스 크리스티 경찰은 손가락이나 캡틴 존 휴스턴 경찰은 제거했지만, 그게 얼마나 전에 금요일 송부했다 씼었어요되었을 것으로 확신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32 - 올해 - 옛 여자 친구에게서 긴급 보호 명령을 지난주을 제기했다. 경찰은 발견되지 않았다 - 올해 - 늙은 전직 - 애인, 34의 이름을 공개하지 않았다. "

스토리 2 - 그런 쉬운 나가 있구나

"그래서 전에 어떤 미친 것들있어, 난 우리가 서로 사귀는 중단해야 알렉스 얘기하기로했다. 그 시점에서, 그녀는 울음을 시작하기 전에 나는 그녀 콘솔 수도, 그녀는 폭발하고 무거운 악마 목소리로 소리를 질렀어요, "당신은 쉽게 나올 수는 없을 거요. 너는 내꺼야. 알아 듣 겠니?" 물론, 내 악몽이 시작됐다.

그날부터, 내 인생은 롤러코스터를 타고있다. 좀 성가신 일이 서서히 더 심각한 범죄로 발전하는 알렉 스의 작업에서 개발을 시작했다.

이주의 시대에서, 나는 응답 시스템에, 내차의 재설계 - 스위스 치즈 한 조각처럼 보이 수있는 차로 생각 못했 메시지는 한밤중에 필사적으로 전화 통화에 이르기까지 모든와 협박을 받았다. 심지어 거짓 성희롱 혐의로 기소됐다. 다행히도 나를 위해, 그녀의 이야기와 비행하지 않은 혐의로 저장 격돌하게됐다. "

스토리 3 - 자기야 제발 그냥 그 빌어먹을 접근 금지 명령을 들어!!!

"홀리, 난 당신을 다치게 할 생각은 못했지만, 그런 좋아했어 biitch 가끔있을 수있습니다!면, 난 그녀가 당신과 함께 '그녀를 부딪친 적이 있나요 wouldnt 된건. 난 보호를 사용합니다. 그녀는 내게 아무런 의미가 없어. 난 jus 집에 돌아와서 twant. 최소한 내 물건을 훔치자. 저기 경찰 한테 거짓말을 아무 이유도했다. 당신은 내가 아니라는 걸 알아요 엿보는 ... 난 내 아파트로 깬대요. 그냥 내가 아니야 임대는 내 집에 의미는 아닙니다. 난, 더 이상 당신이 내게 돌아와! 난 아직도 상소릴주지 뭘 알아., 제발 내 물고기를 공급 약속드립니다. "

스토리 4 - 슬랩 얼굴

그리고 여기에 최고의. 난 nerdy 연구 인턴십 프로그램에서 보낸 것은 지난 여름. 한 여자의 예쁜, 나한테 추근댔지 몇 번, 그리고 귀여운 뒤 이따금씩 우리 줬어. 난 그 때 그것의 한가운데에 그녀는 얼굴을 건너려고 나를 때려도 중단했다. 불가사의의 S & 남 괴물. 그녀가 내내 내가 발견한 후 약혼했다. 내가 그녀를 차버 때, 그녀는 그녀의 약혼자에 로데오 캠퍼스 주변에 누가 살았 광대와 사기를 계속했다. "

이야기 다섯 - 멋진 식사 이별

우리는 휴스턴에있는 일주일 동안 자신의 엄마를 방문합니다. 그녀가 수술을했다. 나는 내 소중한 시간을 보냈다 vaction과 달라스에서 도움을 내 새 차를 몰고있다. 이 시점에서 우리는 1 년 동안 데이트를했을 때. 우리 먹으러에게 수술 다음날 퇴원했다. 우리가 갔던 Benigan. 총 법안 (자신의 식사와 광산 결합) $ 21 달러로했다. 그는이 법안에 오래있다 보면하고 모든 성의와 함께, "우리는있어 이들의 사치스러운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중지합니다." (그는 기술자, abot하게하고있다 하중 년 65ka $ $ $ $ 그의 저축 )........ 우리가 좋은에 대한 에피소드 직후 헤어진 말할 필요도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