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4월 1

직장에서 데이트?


그것은 일반적인 사건의 : 또한 날짜 동료.

하지만 이러한 관계는 무지한입니까? 당신이 얘기를 누구에 따라 다릅니다.

밸리 데이트 코치, Joann 코헨, 인간 관계에 사전 경험 20 년 이상을 보유하고 그녀는 직장에서 연애라고하는 양날의 칼 - 가능한 한 피해야한다.

그러나, 당신은 직장에있는 사람에게 발뒤꿈치 위에 머리를한다면 당신은 절대적으로 그들을 데이트 아니라 자신을 상상할 수 없다 코헨 보장, "희망이있어"이러한 도움말을 제공합니다 :

동료를하기 전에 데이트

직원 수첩을 확인하십시오. 일부 회사들은 직장에서 데이트 관계를 금지하는 정책이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있지만, 현재까지 동료를 허용 금지 상사 / 부하 관계, 너무 작은 글씨를 읽어보십시오. 그들은 구체적으로, 데이트 사내 주소하지 않으면 회사의 성희롱 정책을 읽어보십시오. 거기서는 모든 회사에 씌어 있지 않은 기대와 서면 것을 잊지 말라. 모두 당신이 적절하게 자신을 처리하기위한 마십시오.

주의 사항 : 아니 아니합니다. 데이트 동료를 요청하기 전에, 대답은 '노있을 수있는 기회를 고려하십시오. 그렇다면, 그들은 그들의 마음이 바뀌면 성희롱으로 간주 될 수있는 다른 사람을 추구하는 계속 안 알려 그들에게 말해, 예의 수 있습니다.

동료를 잠시 동안 데이트

통신합니다. 서로의 기대치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설정 규칙. 이것은 둘 다 주소해야하는 방법과 어떤 문제 혹은 질문이 당신의 관계에 관한 사무실에서 발생할 수있는 핸들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신중을한다. 당신이 사랑하고있어, 그것을 알고 모든 사람을 생각하는 경우에도 다른 사람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설립, 최선을 다하고 관계가 될 때까지 동의 아무 얘기.

프로. 피하 PDA 나, 들떠 이메일 또는 전화, 심지어 직장에서 점심. 엄지손가락의 좋은 규칙은 당신이 신문의 첫 페이지에 무엇을하던간에 가지고있는 당신이 편안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작업에 집중. 인적 자원 및 당신의 상사는 당신의 관계는 당신의 작업에 영향을하지 않도록 감시한다. 그래서 지금 열심히 노력해서 집중 가장 좋은 시간입니다. 당신은 그들에게 가서 당신을 내버려 이유를주고 싶지 않아.

포인트 기억

결코 일자 누군가가 바로 당신에게 보고서를 누가. 그것은 사람들이 당신의 판단을 의심하게하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편애 당신을 고발하는 원인이됩니다.

사무실 크기 문제. 그것은 더 적절한 것으로 예상하고 작은 크기의 사무실보다는 더 큰 사무실에까지 사람들을위한 허용.

사람들이 직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들을 요청하기 전에, 그들을 좀더 캐주얼한 분위기에서 깊이 이야기하고 그들을 알게되는 거지. 그것은 당신이 정말로과 데이트하고 싶은 사람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성숙한다. 당신이 관계에서 안정성 지점에 도달하면, 그것은 사람들이 알려 괜찮아요. / 그녀의 그것은 직장을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다고 얘기를 해줬 그러나, 당신의 상사와 먼저 얘기.

작품과의 관계 방해 해선 ​​안돼. 가능한 별도로 직장과 개인 생활을 유지. 이것은 두 clashing 가능한 제거하고 건강한 기능과의 관계를 떠난다.

Tr�s Passos para a desmistifica��o Online Dating


사회 게임 데이트를 만나다


데이트 게임 같은 Zoosk가 페이스 북과 같은 기능을 통합하게되면 더 사이트와 사회적이라도있다. 그런데 왜 페이스 북의 가장 인기있는 측면 중 하나에 다가갈 - 소셜 게임 - ​​더 재미있는 데이트를하게? 그건 CupidsPlay 함께 일치 가능성 가져다 활용 게임의 전원을 찾고 벨뷰, 워시에 본사를 둔 새로운 시작의 생각입니다.

수요일 공식적으로 시작되는 사이트는, 싱글은 얼음을 깰 수 있도록 지원하는 다리로서 사회적 게임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것은 여전히​​ 크게 미개발의 생각이야,하지만 의미가 있습니다. 사회 게임, 약혼을 많이 가지고 매우 바이러스성하고있는 데이트 사이트에 필요한 성별의 좋은 균형을 자랑합니다.

"당신은 사회적 게임의 인구 통계 보면, 그것은 54% 여성, 56 %와 하나의 74 %가 그들이 게임에 새로운 사람을 만난다고이야,"설립자이자 CEO 인 필립 Yuen의는 말했다. "그것은 정말 새로운 사람을 회의에 완벽 해요."

CupidsPlay은 농업과 레스토랑을 테마로 한 게임이 같은 익숙한 장르를 포함, 약 12​​ 캐주얼 타이틀로 출시됩니다. 사용자는 프로파일을 생성하고, 그들이 찾는 사람의 종류를 식별합니다. 그들은 게임을 플레이함으로써, 그들은 그들의 진행 및 기타 잠재적인 일치 볼 수있는 도움에 대한 요청을 게시할 수 있습니다. 선수는 다음 다른 사람들을 참여하거나 그들에게 가상 좋은를 구입하여 그를 또는 그녀를 도와 선택할 수 있습니다.

Yuen의 목표가 CupidsPlay 꼭대기에 자신의 게임을 만들어 사회 및 Flash 게임 업체를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래서 CupidsPlay는 쉽게 페이스 북의 개발자 사이트에 자신의 게임 포트에 대해하고있다. 개발자는 모두 페이스 북과 CupidsPlay에 대한 크로스 플랫폼 타이틀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를위한 매력은 가상 상품의 판매를 통해 더 많은 수익을 만드는 잠재력과 배포에 추가됩니다. Yuen의 사이트가 무료라고 말했다지만, 사용자가 게임이나 공유하는 다른 사람을위한 선물로 그들에게 진행을 도와 가상 물품을 구입할 수있을 것이다. 그는 회원이 잠재 일치하는 수준을 위해 물품을 구입에 대해 부끄러워하지 않을 계획이다. CupidsPlay은 향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아직 그래도 가상 좋은 매출의 돈을 가로 채고되지 않습니다.

Yuen의 시작 - 업 TextPayMe 자신의 모바일 결제를 구입 아마존 (의 amzn)에서 삼년 다음 작년 CupidsPlay를 만들었습니다. CupidsPlay이 폐쇄 절반 만 씨앗 자금에 두 주 전에 Clearstone 벤처 파트너와 Yuen의의 옛 보스, 제품 마이클 조지의 아마존 부사장 있습니다. Yuen의 회사가 단일 플레이어 사회적 게임 대신에 더 많은 동기 실시간 제목뿐만 아니라 채팅 서비스 비디오를 포함해 더 많은 게임을 추가하는 봐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CupidsPlay도 결국뿐만 아니라 모바일 플랫폼을 확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데이트 세계는 점점 더 모바일 지향 사회 upstarts 경쟁을 받고 설립 선수 많이 북적입니다. 우리는 더 많은 기업 그룹 - 함께 사람들을 유치하는 데 도움 아이디어를 데이트 좀 봐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회적인 게임으로 이미 큰 히트는, 그것은 혼합으로 지어진 통합하는 나쁜 생각이 아니다. Yuen의 사람들이 아직도 그들의 데이트는 프로필에 따라 다른 싱글들과 대화를 공격하는 투쟁했다. 게임 주변 건물 대화가 더 재미와 게이머들에게 캐주얼하실 수 있습니다.

"나는 프로필과 눈 색깔과 나이를 봐 보면 다음 뭔가 말을 재치있게 생각해야 할, 아주 자연스러운하지 않거나 효과가있다"Yuen의는 말했다. "하지만 당신은이 여자 또는 남자가 얘기를하고 싶을 때 그들이 측량에 도움이 필요해, 당신은 대화를 시작하는 촉매제로서 그 사용할 수 있습니다."

One in Four Couples Meet On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