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7월 1

귀하의 중요한 데이트를하기 전에해야 할 것들이 중요하다

- 날짜 있으십니까 사전 점검?

이것은 간단한 목록을 시작하기 전에 할 것들이 필요에 중요한 날짜 벌어지고있습니다.

여기에는 자신에 대해 - 예를 들면 브러쉬를 치아, 샤워를하고, 어쩌면 점점 머리를 손질, 자르기 당신의 손톱 등

또한 것들에 대한 홈 -와 같은 세척 귀하의 욕실, 설겆이, 청소기로 카펫하고 냉장고가 있음을 확인하십시오 일들을 마시고, 그리고 뭉크, 등등

귀하의 도서 목록을 포함해야한다 기타 기타 상품 -와 같은 세척 귀하의 자동차, 점점 돈이 밖으로 은행, 예약 등

그것은 특히 중요합니다 - 날짜 체크리스트를 포함하는 항목에 귀하의 이전이 중요하지만 당신은 감정적으로 잊지 - 완전 탱크를했는지 확인을 만드는 가스, 배치하는 모든 화장실에 화장지 롤, 퍼팅에 마음에 드는 쾰른 등 어떤합니다. 사람과 사람의 목록에서이 달라집니다.

아주 작은 기회가 있다고 생각되는 경우에도 밖으로 일반적으로 일어나는 어떤 것도이 특정 날짜에, 당신은 항상 계획을하겠다고합니다. 항상 준비합니다.

그녀를 만나기로하는 경우도 곳으로, 당신은 당신과 그녀가 바람에 계획이 귀하의 차량 어느 시점이되면, 그리고 그것 이에 따라 준비합니다.

아주 작은 기회가 있다고 생각되는 경우에도이 두 사람이 귀하의 장소로 돌아올 경우 거와 같거나 그 이상의 장소와 기타 모든 경우를 대비해서 그 자리에있습니다.

이있다는 생각을 아주 작은 경우에도 기회를 아무것도없습니다 "성적인"일어나고, 당신은이 계획을, 그리고이 적절한 보호, 윤활제, 채찍, 닭, 또는 어떤 다른 이상한 일이 것에 관심이있는 것들을 사용할 수있습니다.

데이 간단한 체크리스트,이 날짜는 점점 더 많은 성장과 발전을가 당신의 인생을 너무 적게 그래서 데이트를하거나 스트레스를 훨씬 간단하고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방법이되지 않습니다를 문 밖으로 늦으를 데리러 - 평소처럼 - 언제 깨닫게 더러운 접시가 사방으로 쓰레기가 범람하고, 당신이 없다 와인, 필요한 가스, 그리고 당신이 돈을 은행에 정차합니다. (오, 그리고 덧붙이면, 그 특정 현금 지급기는 물론,이 작동합니다.) 그렇다면 45 분 늦게 도착, 당신의 날짜가 이미 짜증이, 그리고 당신은 강조했다 땀을, 그리고 냄새가 휘발유합니다.

이 시나리오는 음향이 익숙하지 않아?

귀하의 사전 개발 - 날짜를 시작하고 당신의 날짜를 체크하세요 즐거운, 스트레스 - 무료이며, 재미있는 경험을 그들이 있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