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1월 10

대화를 통해 연결

많은 남자들이 문제가있는 사람들과 함께 대화 는커녕 잠재적인 파트너가합니다. 날짜를 기억하고 있었을 때 그 타임스와 대화를 하얘졌어요. 당신이 무슨 말을할지 모르는 상황이 점점 곤란합니다.

좋은 소식은 기회를 때, 여자와 사랑을 얘기합니다. 장기간의 시간에 대한 이야기를 만듭니다의 천연 연결에 감정이 여자가합니다. 여성들이 당신을 사랑하는 그들은 만약 그들이 기분이 들었다. 여성이 단지 및 토크 토크 토크와 친한 친구되기 전까지는합니다.

좋은 청취자가 인간 관계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사실은, 그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이 정말로 걱정하는 느낌을 듣고 여성들이 뭘하는지 그리고 그들에 대해 그들이 어떻게 한 사람으로서합니다. 사랑을 만들어합니다.

나는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말하고 싶은 대화를 통한 연결을 듣고합니다. 이 수식을 사용하는 여성들이 자신에 대한 공개 모두 - 자신의 내면에 관한 모든 인격을합니다. 자신의 욕망을 밝히지의 의지, 그들의 비밀을, 그들의 신성한 이야기, 모든 관련 때는 다른 사람과 낭만적인 차원에서 그들이 걱정합니다. 4 개의 두번째 규칙이라고합니다.

당신이 할 일은 한 여성과 대화를 시작하십시오 그리고 그녀는 이야기합니다. 그녀가 말하는 무엇이든 상관 없어요만큼 관심을 그녀는 것 같다. 말을 마친 그녀는 모든 걸 때까지 기다려 그녀가 네 마음에 말하기와 카운트에 대한 4초합니다. 무슨 일이 일어날지는 다시는 그녀는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내에있는 횟수가 1 2 3 4.

그녀는 말수가 세어 내에있는 경우 4 초, 간단하게는 마지막 인 것을 반복해서 그녀는 그녀의 이야기를 다시합니다. 그녀의 문장을 말할 수있는 마지막으로 당신의 절반이나 성명을 질문의 형태로이 뭔지. 예를 들면 :

쟈넬 : "사랑합니다 ...." 눈 .... 이건 그냥 너무 예쁘다

1 2 3 4

조나단 : "너무 예쁘다?"

쟈넬 : "예, 나는 그것을 바라볼 수에 대한 시간이 .... 그냥 사랑하는 순백의 얼음이 ..."

1 2 3 4

조나단 : "순백의 얼음?"

쟈넬 : "그것은 한 어린 소녀했을 때을 생각나게합니다. 아빠가 산맥에 데려다 데 사용됩니다. ....." 우리는

(그리고 그녀는 단지는 계속된다, 드러내는 그녀의 삶의 이야기를 모두).

대화가이 같은 시간에 대한 갈 수합니다. 왜 그러시는 토크를 방출하는 경향이 풍부한 여성의 자연 소 집으로 올 때까지합니다. 그녀는 기분이 세상에서 당신이 최고의 인물을 위해 모든 것들을 듣고 그녀를합니다. 여성만을위한 적이 나에게 감사를 듣고 앉아있다가, 그들을합니다.

4 개의 두번째 규칙은 날짜에 대한 이상적인 솔루션을 들여 어디에 있는지, 무슨 얘기를 그리고 그녀가 맘에 치료를 원한다면 그녀의 친한 친구인데, 어느 것이 중요합니다 그녀의 친밀한 파트너가 되고자 할 때.

그래서 다음번에 당신 아웃, 4 개의 두번째 규칙 시도합니다. 이러한 감정을 만들 거예요 우정과 편안함을 확인하고 그녀에 관한 모든것을 알려합니다.

Discount Graphics Softw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