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6월 14

온라인 데이트는 차종과 휴식의 관계 연구를 찾습니다


앤드류 스턴으로

(로이터) - 미국 성인의 절반은 사랑을 온라인으로 찾을 수있는 사람을 알고, 그리고 인터넷이 관계를 시작으로 이전보다 더 중요한 역할을하는 동안 그것은 월요일에 발표된 조사에 따르면, 또한 부정 행위와 그들을 종료 거짓말 포럼입니다.

발렌타인데이 전날에 출시, 전세계 RSCG 마케팅 컨설턴트 유로 의뢰한 천명의 조사가 발견한 5 분의 1은 그들이 낭만적인 성적 관계를 온라인으로 시작하는가 있었 말했다. 마흔 아홉 %가 가진 관계가 그렇게 시작한 사람을 알았어요.

반대로, 이달 초 조사 응답자의 3 분의 1인인 종료된 관계에 있기 때문에 온라인으로 행동하고, 4 분의 3의 강력 성적 커뮤니케이 션은 관계 밖에서 온라인으로 실시한 믿고 반칙을 형성 사람을 알았어요.

온라인 로맨스는 대화방이나 본인이 회의의 의사가 없었다 모르는 사이 "cybersex"에 유혹의 초기으로 변화시켰습니다.

"사람들이 온라인 대부분의 경우, 온라인 체재 한거야,"유로 RSCG 시카고 그룹 회장 규격 Yustin 고 말했다. "이제 우리 두 세계가 혼합, 그리고 사람들은 우리가 가정에서 직장에서 우리에게 영향을 끼친 소셜 네트워크에서 작동하는 방법 온라인 충족하고 있습니다 -. 좋은거야, 나쁜을 위해"

도저히 계속 지속적인 온라인 위험이며, 두 대학 커뮤니케이션 교수들은 중매 웹사이트에서 샘플 78 프로파일의 80 %가 사실에서 어느 정도로 타락하는 그들의 연구에서 발견.

교수는 스트레칭을하거나, 자신에 대한 진실을 축소 수도에 대해서 유용한 단서를 발견 : 거짓말쟁이들이 거짓으로부터 자신을 거리를 첫번째 사람 대명사 "내가"를 피하는 경향, 그들은 자주 이러한 오히려 "재미 없지"라고 부정 고용 보다 "흥미로운"그리고 그들은 그들 자체 평가 간략한 있었죠.

"더 적은 사람들이, 그들이 기억하고 나중에 지원해야 할 수도 적은 사실이 글을"코넬 대학의 제프리 핸콕와 협력 위스콘신 - 매디슨 대학의 카탈리 나의 토마는 말했다.

무게는 8.5 파운드 (3.9 ㎏)와 1.5 파운드 (0.7 ㎏)에 의한 남성의 평균에 의해 여성과 함께 가장 자주에 대해 떠들고 거짓말을했다. 하프 그들의 높이를 fudged 다섯 명중 한 명은 나이에 대해 거짓말.

"언젠가는 그것이 누구의 프로필 당신이보고있는 귀여운 사람이 다른 사람이 전자 메일에 현혹되고있다는 사실도 거짓말을하고, 또는있다는 것이 얼마나 가능성이 당신에게 소프트웨어가있을 수 있습니다"토마 고 말했다. "하지만 그것은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다니엘 Trotta에 의한 수정)

Adult Dating till Wave Av Ensamh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