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6월 8

현대 데이트 종종 사회적인 네트워킹에 대한

한 사람이 '의'영상 데이트를 생각하는 보통 사람을 찾는 또는 '그의 혹은 그녀의 삶'의 사랑이 자신의 친구를 얻는 것입니다. 그러나, 요즘은 거의 데이트는 소셜 네트워킹과 동의어이다. 반해하기 전에 염두에두고있는 사람에게만 관계의 목표와 함께, 지금은 많은 각 마음만을보고 계속 우정과는 다른 날짜 것이다. 데이트 때문에 관심 분야가 비슷한 사람들을 그냥 친구 사이에 이루어집니다되고 심지어는 좋은 생각이 이해할 수있다.

, 그것을 어떻게 인식했다 데이트하기 전에보다 더 나은 사람이 매우 심각한 그러나 일부일처의 관계에 대한보고에 좋지 않다. 거기에 많은 불안감으로 좋은 인상을 만들기 위해 중요한 일이면 '이것은 한'은 절대 알 수 없을 수도있을 때 데이트를하는 데 사용합니다. 기대와 불안이 설정한 날짜에 많이 만들 수있는 사람들이 어떻게 반응하는 것이 그들의 데이트 몰랐어 숨겨진 자신의 부분을 유지하려고 할 것이다. 요즘 비슷한 관심사를 함께 할 때, 결혼을 할 사람을 찾는 사람이 데이트의 압력이없이, 그냥 긴장을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와 낮은으로 기대로 재미가있다. 이 데이트의 압박을 벗었어하고 사회 경험을 즐겁게합니다.

현대의 문화는 서쪽 (특히)과 더 많은 경력을 더 지향되고있다. 오랜 - 장기적인 관계가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찾고있다 그럼. 연애에 대한 비공식적인 접근을하면서 사회적으로 그들이 가진 공통점이 더 많은 물건이 사람과 데이트에 의해 일부 릴리스 점점 사람들은 전문적인 경로에 초점을 수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이 같은 그들의 데이트에 대해서뿐만 아니라 본 일부 사회 석방을위한 시간으로 기회를뿐만 아니라 네트워크와 외부의 사람들을 만난다는 특정 계층의 직업 환경이되고있다.

많은 사람들이 데이트도 심각하고 준비가되지 않은 과거의 누구와도 아직은 상처에 취약할 수있다. 그래서 데이트를 그냥 놀고하고 재미있는 방법으로 사용됩니다. 이 은퇴자뿐만 외로워하는 사람과 친구 연인보다 더를 찾고에 적용됩니다.

물론,이 로맨스는 전혀 일어나지 않을 것은 아니다. 가끔은 최선의 관계 우정, 로맨스를 단서로 시작합니다. 여러 번 사람들은 그냥 잠시 후에 실패하는 경향이 불꽃이 로맨틱한 느낌. 하지만 만약 로맨스 우정에 다음의 이해와 신뢰의 토대의 구축에 더 많은가 설립됩니다. 많은 우정과 많은 관계가 그냥 친구로 시작되는 연애와 데이트를 시작합니다. 이것은 전체 데이트 장면은 재미와 흥미를 돋운다.

그래서 여러분의 기대에 가자 많은 데이트하러와 좋은 시간을 가졌으면합니다. 당신은 시간에 표시됩니다에 대한 모든 기다리는 게 나을 것이다 관계를 찾고있습니다.

Women Are Craz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