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3월 10

McFly 마티에서 남자를위한 팁 데이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옷장은 사라져 버리지

지금 마티 McFly의 푹신한 빨간 조끼는 일반적으로 청색 그것으로 만든 바지, 캘빈 클라인 속옷, 그리고 나이키 운동화는 그 자체 DeLorean으로 우리의 문화 구조에 내장되고있는 방사선 있습니다. 그것은 1985 년에 그랬던 것처럼 1955 년 많은 의미로 만든 진정한 고전, 그것은 전형적인 Americana입니다 아이코닉 의상이에요.

저희는 청바지와 스니커즈에있는 사람 한테 소년 - 다음 - 따라 경우에 문 늠름한에서 갈 수있는 의상 연관 수 있습니다. 단, 의복에 관한 선택은 당신이 누군지에 대해 많은 말을하고, 당신이 여자를 감동위한 노력으로 다음 한 경향에서 호핑면, 그것은 자신의 덧없는 일반적으로 점잔 빼는 사람 확실 것이 좋습니다. 그럼, 우리는 마티 McFly에서 남성에 대한 도움말 데이트를 위해, 우리는 당신이 의상을 선택하면, 그것은 고전적인 단순하고 영원한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은 단지 첫 인상을 결정하는 게 한번의 기회를

더 많은 마티 McFly에서 남성을위한 데이트 요령의 일부보다, 우리는 좋은 첫인상을 만들기의 중요성을 강조 수 없습니다. 그것은 삶의 모든 측면에 적용되는 규칙 - 첫번째 날짜 직장 면접에서, 첫 인상이 방식을 누군가가 당신의 평생 당신을 인식 색상 수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우리 일은 언제나처럼 (즉, 계획 없었다고 확신 애썼던 시간을하고 여자 친구의 부모 안했어에 당신은 "나는 당신의 딸 티셔츠 놀아 났다고"새 상사가 맘에 안처럼 "나는 네 딸을 위해 티셔츠와 놀아 'm, "등),하지만 당신은 아니에요 누구의 시간을 거슬러 여행할 수 그에게 능력 마티 McFly, 그리고 이론적으로 당신이 가장 먼저 하나를 망치면 여러 첫인상을 만들기 위해, 당신을 허용할 것이다. 이것은 영화는 아니 한 번에 너무 당신이 가진 전부, 그것 카운트하게됩니다 - 물론, 그 경우에 빠지더 흐름을 캐패시터가 있고, 한.

항상 스스로 일어 서

아무도 마티 McFly 닭고기를 호출하고 세계 정복. 일부는 있더라도 그의 거절은 성격의 결함으로 도전을 피하지로 인식, 우리가 만드는 것 같아 마티 영화의 모든 시간을 최고의 영웅 중 하나. 신사 숙녀가 너무 좋아. 마티는 그의 어머니의 명예를 지키려고 일격에 일어나서 때, 그녀는 그와 사랑에 빠졌죠. 저도 그래요 마티의 아버지, 조지 해당됩니다. 이것은 시간이 오래 남성 이외의 데이트 팁 중 하나입니다. 아무것도 여자가 자기 확신과 자신감을 혼자서도 일어 설 용의가 사람보다 좋아하는 없습니다. 당신은 항상 있지만, 마티 (누군가가 닭고기의 경기에 정중하게 거절 당신을 도전하는 경우)했던 극단으로 갈 필요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음 번에 ​​당신이 오이 수프 냉장에 머리카락있어, 그것을 반환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 우리를 믿어 - 그녀는 당신이 그것을 존중합니다.

바퀴 좋은 세트의 받으세요

무슨 여자가 좋은 자동차를 안 좋아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전화를합니까? 자전거 타는 사람. 무슨 여자가 좋은 자동차를 좋아하지 않아라는 여자를 부르죠? 거짓말쟁이. 그리고 예, 우리는 그 꾸며낸. 마티 McFly는 바퀴의 좋은 세트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그들은 많은 자동차 세상도 그것은 초기에 80 년대에 발표했을 때 봤다 어떤 것과도 있던 DeLorean,보다 훨씬 좋네요하지 않습니다. 그게 전부 주목을 얻는 자동차지만, 마티의 눈의 진정한 사과, 그가 마침내 그는 1985에 반환하면 몸에 손을 얻는 도요타 4x4 트럭했다. 마티는 당신의 가능성과 자신감을 향상하기 위해 반짝 이는 차량에 여자 집에까지 잘 굴러 만한게 없다는 걸 당신에게 첫번째 것입니다. 주의 사항 : 자동차 쇼핑, 넓은 뒷좌석이 중요한 때 - 물론, 당신의 골프 클럽을 들고 있습니다.

재능을 개발

마티 McFly 바다 춤에서 마법에 무대를 밟았 때, 기타를 포착하고 "조니 B에 굿"자신의 버전을 통해 찢어 (그 잊을 수없는 관객 - 입을 솔로 포함), 그는 함께 근처 수년 기술 수​​준을 표시 도끼는, 보통 락 - 앤 - 롤의 모든 시간 괜찮은 밴드와 연관된. 물론, 자신의 밴드는 Pinheads도 있지만, 밴드 대회 자신의 고등학교의 전투를 깰 수없는 음악가로서 마티의 재능은 그의 여자 친구 제니퍼에게 저항할했다. 나이가 돈과 유머 감각까지를 얻을 것이다, 그러나 아무것도 재능이있는 사람처럼가는 여자를 얻을 수. 비싼 저녁에 여자를 데려가서, 당신은 좋은거야. 디저트 후 우쿨렐레를 바스트 포르투갈어로 비틀즈의 노래를 불러, 당신은 골든거야.

미래에 대해 생각을

우리의 미래에 피어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면, 우리는 아주 우리가 받아 들이지 확실치는 않아. 우리가 대머리가있다면 뭐, 우익의 유해 호스트가 표시 채팅? 심지어, 뚱뚱한 악화? 우리가 아니면 행동으로 충격을받을도에 갈 우울겠습니까? 제니퍼는 47 세의 마티 McFly는 막다른 직업, 무너져가는 결혼과 낮은 자부심의 피해자에 mired봤을 때, 그녀는 그에게 경고를하고 더 나은 함께 자신의 미래를 변화 도왔습니다. 우리는 이번 기회를 (구글의 시간 여행 부문이 마침내 내려요 제외)이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현재의 현명한 결정을 내릴 것이 중요합니다. 어디 선가 갑자기이 더 마음의 문제보다 중요합니다 - 그럼 언제 파트너가 자식을 낳는하고 그들과 함께 낡은 성장, 당신은 집을 살 자신을 구상 수 있는지 확인 따기. 당신은 방금하고, 재미를 원한다면 그 경우에는 당신이 그것을 마무리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독단적이어야

영화의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 중 하나에서, 마티 그가 태어난 언젠가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그의 어머니를 데리러하는 방법에 대한 자신의 아버지의 충고를주고있다. 그것은 주위에 머리를 해결할 많은처럼 들리지만, 그것은 미래를 현대의 고전으로 만드는 스토리 텔링 독창성이 친절 하시네요. 마티가 조지 그냥 로렐 라인 접근하고 그녀에게 데이트 신청을 알려줍니다, 그의 마음에 떠오르는 말을 - 너도 알다시피, 그녀의 그녀가 아름답다 (여자들은 물건을 그 사랑을) 말해. 그것은 좋은 충고하지만, 간단합니다. 독단적이고, 그는 일부러 기회가 그를로 전달보고 앉아, 아니 사람이 뭘 원하는지 뒤에가는 사람처럼 여자. 그것은 또한 논리의 : 당신이 그녀에게 데이트 신청을하지 않으면, 당신은 그녀와 데이트를하지 않습니다. 참조 어떻게 작동?

Snooki Pobiera Randki Reality Sh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