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5월 13

남자는 제외 토크를 끄기 종료해야합니다


에 의해이 Bessie 기철 세라노. 대부분의 온라인 데이트 조언 어떻게해야 사람을 알려줍니다. 어떻게 여자를 "활성화"로 - 정신적, 육체적으로, 지적으로, 심지어 영적으로. 하지만하자 잠시 시간을 내시어 그는 심지어 시작하기 전에 그래서 남자는 잭과 기회를 죽이지 않아 할 "안"무엇에 초점을 맞춥니다.

타협 리더십

이 남자는 사나이하거나 허위해야 할 것은 아닙니다. 그것은 여성은 일반적으로 자신의 삶 경우에만에서 선두 업체입니다 사람 찾아 것을 의미합니다. 남자 프로필을보고 그는 권위의 감각을 프로젝트에 수있는 곳으로 볼 필요 한거죠. 면 사람이 아니 엄밀히 남자가 그의 가족의 선두 주자가 얼마나 직장이나 자신의 사회 생활에서 다른 사람의 리더,? 그가 어떻게 생각 지도자입니까? 어떻게 그가 주위 사람들에게 영향인가요? 자신의 스타, 자신의 도덕이나 자신의 예술 다음, 그는 자기 감독은 어때? 그리고 다른 사람에게 속국 아니 - 그는 어떻게 그가 누군지에 고체인가? 사람은 자기 자신의 삶의 엔진이 아닌 다른 사람에 의해 끌려가고 기차는 것을 보여줘야합니다.

거지 답게

여성 평등 운동의 깨어있는 모든 성별의 혼동으로 인해 남성보다 실제로 좋은 것은 여성의 감정에 예민 해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여성의 감정과 양성 경보는 - 좋은 것들 - 나쁜 일이 - 척추의 부재와 혼동되지 않습니다. 여자가 물어 남자 피곤하고 있습니다. 목표를 알리는하고보다는 그들을 초대하는 날짜에 대해 물어보십시오.

프로젝트 자체 제한

사람들은 자신감의 부족을 보여 미묘한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이들은 확실 배 온라인으로 여성을 유혹이 오게되면 사람의 단합은 매우 소중하고 섹시한 남성 특성입니다. 남자가 자신의 프로필을 작성할 때, 사람이 그것을 검토해야하며 어떤 문구를 꺼내 제한하거나 그를 감소합니다. 예를 들어, "그는 행복의 종류는"에 비해 매력 킬러가있다 "그 사람은 행복한 사람이다."과 ""일종의 "와 같은 문구를 찾아보십시오"조금. "기본적으로, 그들이 말하는 것에 대해 서 그리고 거기에 완전히 서. 남자는 그 밖에 그가 정말로 그가 누구인지 그리고 그가 말을 안 믿어는 것을 나타냅니다 때문에 그가 말하는 헌신을 감소하지 않습니다.

גברים חייבים לכבות את דיבורים שליליי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