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1월 7

데이트 사이트는 카메라에 대한 도움말을 제공 - 수줍음

뉴욕 -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 Match.com 조언 카메라 유명 인사 스타일 - 수줍음 단식 구애를하는 방법을 더 나은 미래의 파트너가 자신의 웹 초상화 섹시한 엉덩이를 구축하는 레스입니다.

이후 11 년 전에는 최고의 마케팅 캠페인에서는, 경기 자체에있는 팁을 - 광고를 보지 못할 것입니다 그들이 어리석은 말수 단식 날짜를 이길 때 심어줄 것으로 기대하고 공개 토론회를 사용하여 인터넷과 같은 더 시작.

"이 캠페인과 함께, 우리는 어떤 사람들은 ... (사람) '그것은 그 경기에있는 내 친구들이 괜찮다고 생각하는 것 개인적인 병폐를 극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있습니다,하지만 난 그것을'이런 짓을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최고 경영자 짐 Safka 로이터.

Match.com 모회사 IAC의 중요한 성장 세그먼트 / InterActiveCorp이다., 어디에서 수익을 22 %, $ 80로 증가 사귀기 배리 딜러의 인터넷 재벌, - 만명에 대해 3 분기.

인터넷은 미국에서 데이트하는 사업을 매년 500 - 만 달러 이상에 달하는로 성장했지만 일부 전문가들은 그것은 미래에 오를 수있어 얼마나 강하 질문입니다.

온라인 데이트 웹 실 실패에 대한 이야기뿐만 아니라, 성공하며, 일부 이전으로 향했다 환멸 단식 - 중매 서비스를 옛날식 채팅 많다.

자신의 일부를 들어, 인터넷 기술에 더 오래된 초상화를 근절하기 위해 허위 또는 잠재적 파트너 밝혔다 관심과 믿음에 기반뿐 아니라 데이트 사이트 매치에 투자하고있다.

하지만 Safka 새로운 회원을 얻고 그들의 열쇠를 믿고 여부 웹 초상화에 자신의 내면의 록 스타 또는 서정 시인들이 풀려나면에 자신의 목소리를 온라인에서 찾을 수있다.

"사람들은 훨씬 더 훨씬 더 역동적인 흥미와 자신의 초상화 및 프로필 자주 게재보다 매력적"이라고 말했다. "그것은 정말 큰 문제가있다. 누가 오래된 사진이나 어떤 식으로든 자신을 속이는 행위의 사람들이, 그들이 경기에 성공하지 않습니다."

이전 산업 마케팅 캠페인을 자주 웹 데이트 증명에 성공할 수있다, 행복한 결혼을 온라인 커플의 사진과 함께 집중 많음. Match.com '광고 조명 26 여전히 - 텔레비전, 라디오, 인쇄 및 온라인 광고에 하나의 멤버.

패션 사진 작가 페기 Sirota 생포하고 경쾌한 음악을 연주 하나라는 웃고, 광고에 대한 흑인 -와 - 화이트 샷에서 60 대 후반에서 20 대, 기타,.

연예인 스타일리스트 제이 마누엘, 미국의 다음 상위 모델 "에 출연 알려져,"경기의 웹 사이트에 아마추어 가장 돋보이게 표현들이 최선을 카메라 각도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속성 과정을 제공합니다.

하나의 내면을 밖으로 데리고 슈퍼 - 모델에 대한 그의 조언 : 귀하의 사진을 찍어 카메라 플래시 및 자연 조명 방을 사용; 블랙 의류 최고의 머리에 총을 종종; 및 시도 tousled 역동적인 이미지를 캡처하는 실내 팬 사용합니다.

2007 년, Safka가 소수 민족 단체 또는 특정 지역 사회를 충족시켜주고, 특히 틈새 시장 사이트에 대한 더 많은 세계적으로 연결된 인터넷 비즈니스가 데이트하고보다 통합 업계는보고있다.

"아마도 수천 사이트의 밖에있다"고 말했다. "가 성공적일 것이다 수천, 그래서 그들을 위해 더 큰 사이트로 중요한 파트너가 될 수없습니다." - 로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