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8월 7

당신의 스타일을 전환해야할까요?


모든 사람은 그들을 좋아하지, 좋은 사람을 만나는 아이디어를 좋아한다, 그리고 그들을 다시 좋아해요. 타협, 양보, 또는 말도 안돼 실제 변화가 하나의 사람들을 위해 잘 징조하지 않습니다 만드는 데의 생각.

우리 모두 우리가 훌륭한 생물과 우리처럼 우리가 우리를 수락해야 날짜를 다른 사람이라 생각한다! 왜 다른 사람을 즐겁게하는 권리를 바꿀까요?

오랫동안 지속적인 관계에서 현실적으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그 사람이 똑같은 사람을 숙박으로 작동했습니까 말할 수 있습니까? 제 친구가 그에게 화장을 해드하려고하는 여성이 있습니다. 간단한 것들, 정말, 주요 특히 아무것도. 개인적으로, 나는 그녀가 훨씬 더 세련된 자신의 이미지를 한 것 같군요. 나는 거의 즉시 변경 사항을 발견하고 나는 그의 새로운 모습이 얼마나 좋은 리암.

그의 소년은 그의 여자를 달래다 자신의 스타일을 전환을 위해, 그러나, 그에게 냉대하고 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참모습 "제안"을 좋아한다는 것은 그들을 알 수 있지만, 그들은 여전히​​ 그녀가 단지 지배를 향한 첫 발을 내딛었하고 경고 징조라고 생각 믿습니다.

남성들은 여성들이 외모 / 이미지 등 같은 것들에 너무 많은 변경을 걱정합​​니까? 그들은 몇 가지 제안을 듣고으로 여나요 아니면 통제로 건너 오는가?

혹시 누군가와 데이트 후 스타일을 바꾸었나요? 혹시 다른 사람을위한 변화를 제안 했나? 그들은 어떻게 반응 했는가?

현명한 디바, 애틀랜타 사귀기 블로그의 모험담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