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3월 11

15 데이트 하는것과하지 않는것 영화에서


데이트는 대학 생활의 드라마와 혼합 특히 힘들 수 있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대학에서 보내는 네 (틱) 년 큰 실수를하는 기회를 많이 제공하고, 실제 관계에 대한 연습 시간 같이하고 고통스러운 실수에서 배운다. 하지만 누가이 모든 것을 배우는 첫 손에 할 사람? 자신에게 호의를 수행하고 다시이 영화를 보는하여 (또는하지) 무엇을해야할지에 공부합니다. 아마 당신은 기억보다 그들은, 데이트 조언을 더 있는데 그들은 당신의 남자 친구 혹은 여자 친구 다루는 몇 가지 힘든 시련을 통해 활용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거야. 아니면, 당신이 하나의 바람이있다면, 그들은 단지 당신 기간에있을거야.

솔직합니까? : 져드 Apatow하지만, 40 세의 처녀가 재밌의 모든 노력 후에 앤디 (스티브 Carell) 그는 처녀의 사실을 숨기기에두고, 그의 여자 친구 (캐서린 Keener)는 큰 문제가 아니에요 그에게 . 그냥 모든 걸 다 털어놓지를 있었다면 그는 스스로 번거로움이 많이 구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모든 관계된다. 정직 정말 최고의 정책입니다.

로이드 Dobler로부터 제보를 받아 : : 당신의 날짜에게 파티​​에 부담을주고 마 파티에, 그것은 그들 자신에 어울려 귀하의 날짜 시간과 공간을 제공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는 졸업 파티에 다이앤를 데려왔을 때, 그는 그녀의 방을 제공하고 그녀가 사람을 알게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좋은 템플릿. 당신은 그들 도랑려고하지 공간에 대한 허용과 독립성을 강화하기 위해 같지 않은 방법입니다 식객. 심각한 관계에서도, 모든 순간에 다른 사람이 옆에있을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들 둘 다 미쳐 버렸을.

여름 그가 실제 사람으로 그녀를 만나는 또는 그녀가 그에게 맞는지를 고려하지 않고 한 여자와 사랑에 격렬하게 떨어지는 때문에 그의 마음에 상처 입는의 (500) 일간의 주인공 : 몇 가지 관점을하지 않아도됩니다. 이것은 피할 수없는 비통로 연결됩니다. 교훈? 그것은 자신을 잊고 있었을 가치가 아니에요. 당신의 중요한 다른 당신이 생각하는만큼 훌륭한 수도, 또는 그들은 최악의 파트너가 상상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관계에서 차가운, 하드 봐하지 않으면 알 수 없습니다.

주도합니까? : 선라이즈, 그리고 불신의 일부 정지을 필요로하기 전에 그것이 문자로 따라해서는 안됩니다. (아무리 유혹, 당신은 공공 장소에서 낯선 사람과 섹스를하지 말았어야.)하지만 뭔가가 에단 호크와 줄리 Delpy에 의해 연주 모두 문자를 서식 자발의 정신이라고 할 수있다. 당신이 사랑을 찾고있을 때, 그것은 종종 특히이 충동에, 새로운 것들, 새로운 사람들, 새로운 경험을 열어 지불합니다.

보이 약 휴 그랜트의 캐릭터는 풍부하고 고립된 사람이 취약하거나 충분한 사람은 자신이 정말 누구인지 알 수있게하는 진짜 들까지입니다 : 감정적으로 사용할 수 마십시오. 그는 그의 삶이 일을 시작되는 벽을 낮추고 때 그것에만 있어요.

각막 E는 모두에 대해 세상을 절약하고 여자를 받고, 그리고 각막 E는 결코 통해 올 실패입니다 : 그랜드 몸짓을 다하겠습니다. 고무 로봇 봉기에 지구상에서 유일하게 살아있는 식물을 구조에서, 작은 녀석은 그의 꿈속의 여인과 함께 아무것도 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작동합니다.

주노, 가장 오래된 이야기 중 하나와 거래한 모든 시켰으며 속어에 대한이 있습니다 : : 당신의 가장 친한 친구와 사랑에 빠졌을 때 어떻게해야 당신이 바로 앞에 무엇에주의를 기울 마십시오. 하지만, 주노 (엘렌 페이지) 전체 영화 그녀가 임신을받은 친구에게 감정이있어 실현하는 데 걸리는 일단 그녀는 모든 클릭수가 않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얼굴에서 당신을보고있다 찾는 걸 그 때로 알리미이야.

위험을 감수 해 : 톰 행크스와 멕 라이언도 화면에 함께 어떠한 실제 시간을 소비하지 않고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현대적인 고전적인 화면 부부가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교훈 daters은 여기 없습니다. 멕 라이언의 성격은 바람에주의를 던졌습 때 행크스을 충족 여행, 그녀는 기대해야할지 알 방법이 없습니다. 물론 그들은 서로에게 완벽한있어, 그들은 행복한 결말을 내지. 때로는 큰 보상은 큰 위험이 함께 제공됩니다.

포르노 극장 데이트를하게 받아들이지 마라 : - 그의 수상에 로버트 드니로에 대한 사회적 소외, 쇼케이스의 타는듯한 심사 -하지만 데이트 가이드는 그렇지 않아 택시 기사는 많은 것들에게 있습니다. 트래비스 책임지고은 (드니로) 결국 토지는 상당히 정치적 자원 봉사 베시 (Cybill 목사)와 데이트, 그는 사랑의 언어, 스웨덴에서 "성교육"영화, 그리고 스트레이트 업 그뒤로 달콤한 수잔이라는 포르노를보고 그녀를 데려왔을 때. 그녀는 당연하게도하고 화나게 도착 폭풍 밖으로, 그의 인생은 통제 불능이 밖으로 시작 이후. 이봐요, 당신은 새로운 제니퍼 애니스톤 영화를보고 싶지 않을 수도 있지만 skeevy 크리프 것에 대한 미워해보다 훨씬 낫네요.

기본적으로, 친구들, 당신은 총각 파티에서 할 것으로 예상하고있는 날짜에 아무것도하지 않음 : 중, 스트립 클럽에 날짜를 받아들이지 마라. 대학원에서 벤자민 (더스틴 호프만)는 스트립 클럽에 데이트 일레인 (캐서린 로스) 소요됩니다. 그는 그의 부모에 의해 날짜에 강제 이후 그는 이미 일레인의 어머니와 불륜 관계에 있었고, 얘가, 일부러 그녀를 화나게 해냈어 - 당신이 아는 당신이 좋아 - 그렇지만, 방해에도, 그 힘든 선택이야.

모욕 데이트 상대의 복장은하지 않음 : "여기 좀 봐. 그들은 나에게 새 옷을 구입하게, 그들은 많은 매력 잭 니콜슨로 후퇴하는대로 그가있어하더라도. "는 멍청한 사건 사람이 어쩌면 말할 수있는 주택 드레스에 보자. 좋아, 더할 나위로 그의 문자 하나 그런 작은 misstatements 가득이고, 그 의지하지 말아야 상황을 저장할 수있는 보통의지만 실제 삶에서 일하고. 단 하나 잭 니콜슨이 있어요, 그리고 당신이되지 않습니다.

쉐어 (알리시아 실버스톤) 클루 레스도 자신이 게이도 모르게 그녀의 나이는 단지 새로운 학생에게 호감와 바람에 사람의 온 기능을 무시하고 대부분의 지출 : 경고 신호를 무시하지 마십시오. 그녀는 그냥 너무 그래서 그녀는 관계가 없을 수 있다고 볼 수없는 것을, 반했다에 눈이 멀어 바보 아니에요.

마 해결 : 잠시 외도 그녀는 인생에서 가장 좋은 것들 찾아 괜찮아요 기억하는 데 도움이 때까지 웨이트리스 (케리 러셀)의 여주인공은 부실, 상처 결혼에 잠겨 있습니다. 허락 하신다면, 외도를하지만, 좋은 생각이 아니 영화의 기본 테마는 - 당신이 짧은 자신에게 판매해서는 안됩니다 - 하나 모두가 이해할 수있다.

거부 겁먹지 마라 : 모든 좋은 (그리고 나쁜) 낭만이 영화는 한 사람이 그들이 사랑하고있어, 그들은 그걸 실천에 해결 하는것을 잠시했다. 그들은 거절의 가능성을 수락하면, 적어도 가서 그들의 계획 한대로는 것입니다 유일한 방법입니다. 믿음의 도약을 보여주는 최고의 순간 중 하나는 측면의 끝에 온다. 마일즈 (폴 Giamatti) 마야 (버지니아 Madsen)과 그의 신생 관계를 엉망으로했다,하지만 그는 결국 그녀를 노크하고 그녀를 돌아오게하려고 가서 해결합니다. 그것은 낙관과 자유를 버팀대의 순간, 그리고 당신이 본 바로 사람과 끝을 맺어야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소셜 네트워크가 인기를 극단으로 구동 이상한 외롭의 재밌 이야기를 만드는 현대 역사를 가진 몇 가지 극적인 자유를 데려 갔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 모두가이 기본적인 사실에 동의 수 있습니다 : : 온라인 환기 마라 그것은 결코 좋은 아이디어는 온라인 비용에 대한 환기합니다. 네 친구와 함께 음료, 오버, 당신의 필터링되지 않은 생각은 캐시 수있는 화면이 - 후대를 위해 뒤덮인, 아니 너무 반영구 포럼 인치 마크 주커 버그 (제시 아이젠 버그)까지 자신의 전처를 온라인으로 레코딩 바람, 너무 그래서 그는 그녀와 다시 연결하려고 할 때, 그녀는 그와 함께 할 아무것도 원하지 않습니다. 항상 입력하기 전에 생각합니다. 그것은 너무 가혹한 느낌이있다면, 그것은 아마이다.

Online dating coach That's All The Rage